ㅁSign in ㅁLogin
  
name  
   마리프 (Hit : 2796)
subject  
   [MV] NCT DREAM - GO (SMP곡)












ㅇㅇ
이곡 smp네요 엑소마마 이후로 오랜만인데 흠 일반대중이 받아들이기엔 좀 난해한부분도 있을듯.. 막내그룹이 smp할줄은 생각도못했네  4.167   *

3
옛날에.. 장선우감독 나쁜영화라는 영화가 생각나는 뮤비였다
보다고급진느낌으로다가..10대의 반항뭐 그런게 주제같은데
옛날 hot 느낌도약간 나고.. 좀더 비트가 빨랐으면 더 좋았을듯
 26.130   *

M.O.L.
중2병 심하게 온 드림이들 느낌  75    

ㅇㅇ
이런 노선으로 갈꺼면 굳이 U, 127, DREAM으로 나눠서 활동할 필요가 있나?  4.146   *

ㅇㅇㅇ
에셈피왜케 약해짐..ㅠㅠ사운드 빵빵하고 좀더 세상을 열정적으로까줘야디..ㅠㅠ
에셈피최고는 아이야-트라이앵글 .라이징선-돈돈인듯 존나대중적일수없다면 외모도그냥 팬들조차 ㅅㅂ? 이소리나올정도로 강렬하게해주지
 1.80   *

ㅇㅇ
굳이 드림이 불러야했나싶네요 진짜 왜 컨셉나눠서 활동하는지 이해불가  01.91   *

dd
일부러 악동 느낌 연출한거 같음
사실 멋있음만 찍으려면 몇몇 컷 빼야되는데
그 어린애들이 어른처럼 보이려는 그런 특유의 장면들 일부러 넣어서
악동을 연출하고 싶었던듯
 107.123   *

ㅇㄴㄴ
저 나이대에 맞게 smp 뽑아낸듯.. 진짜 힙하고 세련되고 신경쓴 티가 많이 난다 때깔이 다르다. 근데 좀 빵 터뜨리는 노래도 내야하지 않나 싶은데.. 아직도 nct자체를 모르는 사람이 너무 많아...  209.114   *

ㅇㅇ
노래는좋은데 컨셉이 애들이어려서그런가 별로안어울리네  30.186   *

ㅇㅇ
이게 왜 드림이 불러야 하나. 마첫 돌려내라 스엠  .103   *

ㅇㅇ
공개한다던 6곡 중 4곡이 이렇게 실패했는데...애들이 아깝다 정말  .103   *

ㅇㅇ
ㅠㅠ천러 파트 조금 늘었구나... 재민이 오랜만에 보니 너무 좋아 ㅠㅠ  31.87   *

ㅇㅇ
아직 세곡밖에 안나왔는데 뭔 네곡이 실패해 ㅋㅋ 그리고 실패 안했음^^  237.187   *

ㅇㅇ
nct 해외팬은 많은것 같은데 국내에서 인기는 잘 모르겠음
이정도로 푸쉬해주면 공중파 1위나 음원 차트 상위권은 해야하는데
 163.196   *

dsad
망해도 계속나오는건 대단 소속사가 돈이 많구나  73.218   *

Megan Rochelle
진짜 별로다. NCT드림은 컨셉이 별로. 이번에는 노래도 별로야..  2.49    

dd
오마이갓...... 아뉘 ... 이런 곡을 왜 드림을 주냐진짜.... 천러랑 해찬 노래 잘해졌네~
nct 아직 푸쉬해줄만 한 것 같은데... 왜구러지ㅠ 다시한번들어보고오ㅏ야지..휴
 3.33   *

000
얘네는 귀여워야 제맛인데 왜 이런 컨셉을;;;;;  0.170   *

ㅇㅇ
너무 정신없다 뮤비가.......  57.57   *

4321
NCT는 팬이 아닌 입장에서 볼때 너무 헤깔림 세개의 그룹으로 나눈것도 이해불가인데 곡까지 이렇게 방향 틀어 버림 당최 왜 나눈거임?? 드림은 샤방한거가 컨셉아님?  104.16   *

sdsdsdas
전 SMP조아하는 사람인데 별로 smp 같지 않은데
노래가 좋긴한데 ㅋㅋㅋ smp 는 이런게 아니에요 아쉽당 ㅠ
 78.17   *

ㅇㅇ
슴이나 울림이나 못생긴 애들을 넘 많이 뽑더니 수습이 안되네...슴스테,첸백시,nct로 에쎔 망하라고 작정했나봄ㅋㅋㅋ  93.206   *

zzzz
nct ㅋㅋ 망시티라고 불리는 이유가있네 ㅋㅋㅋ sm감잃었네 하....  2.79   *

d
가사를 들어보면 알겠지만 드림이 불러도 되는 노래입니다 그냥 멜로디가 SMP 라고 해서 안 어울린다.. 이런게 아니고요.. 방탄 노모어드림같은 느낌이 드네요 청소년들 훈계,계몽느낌ㅋㅋ  234.141   *

00
드림이 나이에 어울리는 노래.. 20대에 부를 노래는 아닌듯 ㅋ  10.161   *

ㅇㅇ
노래 너무 별로임 지금까지 보스라는 노래가 젤남 굳이 엔시티라는 이름으로 여러개 나눌필요있음? 이렇게 할거면. 로테이션이고 뭐고 이름만 놓고 자기 연습생들 대방출하는거잖음 심볼멤버 두고..스엠은 방향성에 다시 생각해볼 필요가있음...  5.124   *

dd
곡 안무 개까리함 존좋..  .188   *

dd
노래는 차치하고 뮤직비디오 퀄이 씹넘사급인데
SM이 지금 무얼 하고싶은지 딱 보이는데
개까리하고 개고급진 중소들은 따라못할 자리 구축중임
한국 가요계에 한획을 긋고있음
포트폴리오 그룹이라도 좋음 한국 가요의 저변이 넓어지고 있는거니
 107.123   *

ㅇㅇ
첨에 컨셉보고 당황했는데 노래 개좋다 ㅋㅋㅋ 마첫 같은 컨셉은 이제 못 보나 ㅜ  147.125   *

ㅇㅇ
중2병온 드림이들이래 ㅋㅋㅋㅋㅋ smp오랜만.. 무대기대되는데 천러 재민이 ㅠㅠㅠㅠㅠ  113.170   *

ㅇㅇ
스엠 힙합 못 한다고 해서 어지간히 빡쳤나봄 요즘 곡선 곡하는 거 보면ㅋㅋㅋ
말 잘듣는 순딩한 애들 데리고 옷에 안 맞는 거 억지로 입혀놓은 것처럼 보이는 게 스엠 문제지
그리고 요즘 하는 거 보면 뒤늦게 뒤따르는 느낌 드는 건 지울 수가 없음
 9.125   *

1234
힙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smp 뽑으려고 한 거 같은데 1. 훅이 너무 약할 뿐 아니라 뭔가 약함 이왕이면 좀 더 강렬하게 뽑지 2. 드림이라는 유닛 지금까지 노선이랑 너무 상반됨  62.188   *

ㅇㅇ
여태까지는 귀엽고 밝은 10대의 모습만 보여줬다면 요번엔 방황하고 반항하는 10대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듯. 하긴 그것도 10대의 모습이니까.
가사 중에 '그게 네 선택이면 그것도 니가 책임져야지' 하는 부분 되게 좋았음. 자유와 방종...책임...뭔가 그런거 얘기하는거 같아서ㅋㅋ
그냥 이유없이 일탈하고 비행하는 그런 10대가 아니라 아직 자아에 대해 확실한 답을 못 찾아서 내적인 고민을 하는 10대 느낌?
뮤비코멘터리랑 뮤비욘드 이런거좀 찍어서 보여줬음 좋겠음 뮤비에 대해 궁금한게 많아ㅜㅜ
 3.226   *

11
노래좋아요!  9.132   *

dd
애기같던 천러가 소년이 되었네ㅠㅠ 뮤비 잘 뽑았다  52.205   *

dd
계속 들으니까 적응되긴 하는데... 뮤비도 잘 뽑았고,,,, 근데 nct 띄우려면 제발 대중적인 곡으로 좀 띄워놓고 마이너틱하게 가면 안될까요스엠..?  150.59   *

fda
와 드림 진짜 발랄한곡 때메 관심 없었는데.............취저다
난 smp노예인가봄......... 근데 smp치고 약한건 사실임...
근데 만약 나온다면 안무 연습영상 보고 입덕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nct중에 유일하게 드림에 노관심이었는데 이번에 관심 가지게될듯

근데 보컬이 해찬말고 눈에띄지않네 ㅠㅠ
 99.177   *

...
곡은 좋은데 컨셉을 일관되게 했으면. 드림은 상큼한것을 하고 smp는 127이나 u가 하고.  224.186   *

ㅇㅇ
해찬이랑 천러 눈에 띄는 듯ㅋㅋ 처음엔 노래 조나 난해하네 했다가 계속 듣고 있는데 묘하게 좋음ㅋㅋㅋ 작곡진에 소피야배 있는거 보고 놀랐고.. 요즘 스엠이랑 작업 많이 하구나  36.26   *

Name
Memo  


Password

목록 이전 다음


no
subject
name
date
read
vote
21461
  [MV] Stagger - DnA

o_o
2018/05/31 134 0
21460
  [MV] Maroon 5 - Girls Like You (ft. Cardi B)

o_o
2018/05/31 1027 0
21449
  [MV] AOA - 빙글뱅글 (스페셜 영상) [4]

시그널
2018/05/30 1699 0
21448
  [MV] 이선희 - 소주 한 잔+겁쟁이+끝사랑 [12]

시그널
2018/05/30 1548 0
21447
  [MV] NCT DRAEM - Miracle (안무 영상) [6]

시그널
2018/05/30 788 0
21432
  [MV] 이달의 소녀 yyxy - love4eva (Feat. Grimes) [9]

마리프
2018/05/30 919 0
21431
  [MV] 사무엘 - Teenager (Feat. 이로한) [5]

마리프
2018/05/30 487 0
21426
  [MV] 장재인 - 서울 느와르 [5]

아이돌러브
2018/05/29 1120 0
21422
  [MV] 혁오 - 하늘나라 [1]

아이돌러브
2018/05/29 927 0
21415
  [MV] 주영 - 매일매일 그리울거야 (기름진 멜로 OST Part.4) [1]

주0
2018/05/29 418 0
21414
  [MV] 1415 - 이토록 네가 눈부셔 [2]

당연모든아이돌
2018/05/29 262 0
21412
  [MV] ELO - OSAKA (Feat. ZICO)

Bless.u
2018/05/29 284 0
21411
  [MV] 유키스 - 빙글빙글 (2010)

뷰익
2018/05/29 347 0
21402
  [MV] 남태현 - Real Love (리치맨 OST) [3]

아이돌러브
2018/05/28 819 0
21401
  [MV] 성시경 - 영원히 [5]

아이돌러브
2018/05/28 912 0
21400
  [MV] 사무엘 - Candy (안무 영상) [3]

아이돌러브
2018/05/28 512 0
21394
  [MV]Nick&Sammy(닉앤쌔미) - Only U (SBS드라마 훈남정음 OST Part. 1)

에베베베벱
2018/05/28 243 0
21393
  [MV] 프리스틴 V - 네 멋대로 [36]

마리프
2018/05/28 4937 0
21392
  [MV] NTB(엔티비) - DRAMATIC

Bless.u
2018/05/28 205 0
21391
  [MV] 볼빨간사춘기 - 바람사람 [3]

아이돌러브
2018/05/28 946 0
21390
  [MV] 샤이니 - 데리러 가 (Good Evening) [73]

마리프
2018/05/28 5969 0
21389
  [MV] AOA - 빙글뱅글 (Bingle Bangle) [84]

마리프
2018/05/28 7759 0
21380
  [MV] YHBOYS - I Can Do It(Relay Dance)

아이돌러브
2018/05/27 174 0
21379
  [MV] 틴탑 캡 - For

아이돌러브
2018/05/27 191 0
21378
  [MV] 이사배 - E.N.C (feat. 키썸) [1]

아이돌러브
2018/05/27 1508 0
ViEW LiST PREV NEXT [이전 검색]...[1][2][3][4][5][6][7] 8 [9][10]..[33] [next]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isky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