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Sign in ㅁLogin
  
name  
   마리프 (Hit : 10485)
subject  
   [MV] 레드벨벳 - Bad Boy

60.70











ㅇㅇ
곧 자칭 가창력 원탑 걸그룹 팬들이 몰려와 레드벨벳 및 다른 걸그룹들 가창력 디스할 게시글입니다  .228   *

룰루
노래 잘뽑았는데 후렴 후에 댄스브레이크 할 수 있는 비트가 들어갔으면 좋았을텐데  28.107   *

ㅇㅇㅇ
나쁘진 않은데 너무 힘뺀 느낌..  24.231   *

dd
ㄴㅓ무 예쁘다 ㅜㅜ  6.8   *

dfsdf
헐머야.... 집가면서 봐야지 ㅜㅜㅜㅜ  233.204   *

ㅎㅎ
에프엑스가 컴백할때 같이 부르는 커플링곡에 어울릴 법한 노래를 들고 나왔네 뭔가 엠버 목소리가 들림  0.140   *

ㅇㅇ
에프엑스가 해야되는 노래인데 진짜 같잖은 그룹  48.36   *

dd
ㅁㅣ모는 진짜짱인데 조이노출왜케많아 ㅠㅠ노출쪽으로 밀고있는듯
노래는뭔가ㅇ약험..좋긴하넵
 02.247   *

ㅎㄱ
뭔가 몽환적이면서 신비로운게 예전 s.e.s 생각이 살짝 났다 ㅋㅋ 뮤비퀄이나 스타일은 피카부보다 훨씬 낫네 ㅋㅋㅋ 자주 보게 될것 같음....  61.89   *

ㅇㅇ
비주얼은 제일 좋은데 노래가 몽환적이라 잘모르겠네...  3.223   *

ㅇㅇ
흠 레드벨벳은 맨날 벨벳 컨셉을 해야하는건가ㅠㅠㅋㅋㅋ 매번 반응이 그다지 좋지는 않은데 벨벳 컨셉은 좀 노선을 손봐야 할거 같은 느낌...  3.162   *

adsf
피카부부터 왜 조이 노출이라고 뭐라하는지 옷 이쁘게 잘 입히는데 벨벳컨셉도 애들한테 찰떡이라 좋음  133.23   *

ㅇㅇ
레벨 컴백할때마다 에펙스 얘기하는 애들 도대체 뭘 듣는거야 음색부터가 다르고 컨셉도 다른데 막귀인증하낰ㅋㅋ 레벨 좋아하는 팬아닌입장에서 이번노래 뭔가 타이틀감은 아닌것같아요
수록곡느낌? 지난번 피카부는 정말 좋았는뎅
 .205   *

ㅇㅇ
ㄴ율동추는데 노래못부르는 애들도 있는데요 뭐  1.252   *

ㅇㅇ
노래 괜찮네 힘 뺀 느낌엔 공감  147.125   *

ㅇㅇ
레드만 해....  247.90   *

ㅇㅇ
뭔가 노래가 스엠스럽다ㅋㅋㅋ 여기서 예리 너무 이쁘네... 아니 다 예쁘넴ㅜㅠㅜㅜㅜ  166.225   *

ㅇㅇ
대박 레벨다예쁘다 조이 역대급인듯 미모가 미쳤다 레벨은 모든컨셉을 다 소화하네 잘어울린다  177.14   *

ㅇㅇ
티저가 너무 좋았나..? 뮤비랑 노래가 약간 보륑  29.2   *

ㅇㅇ
늘 음악적인 변화를 두는게 참 좋아요. 타걸그룹들은 상업적이고 가벼운 음악을 하는데
억시 레드벨벳 다워요.
 88.239   *

ddd
예림이 성인될때까지 기다렸구나 SM.. 성인되자마자 바로 이런컨셉으로 나오는거 보면.
확실히 SM이 급하긴 한것같음. 1군에 머물러 있는 그룹이긴 한데
뭔가 애매하게 걸쳐져 있으니 확고하게 쐐기 박고 싶어하는 맘은 알겠지만.
SM이니까 이정도로 컨셉잡았지 다른데였으면 짧은치마 같은걸로 나왔을듯
근데 레벨 멤버 자체가 이런 컨셉과 잘 매칭이 안되는데.. 담앨범은 여름에 나올듯
 152.137   *

아싸구리
레벳은 피지컬이 참 아쉬운... 키좀 몇센치 커서 늘씬 스타일이면 컨셉들이 확 살텐데..뭐를 해도 태가 잘 안사는..  97.68   *

ㅇㅇ
노래 좋고 뮤비도 잘뽑았는데
그동안의 춤실력을 보면 무대는 좀 걱정되는게 사실...
특히 이번곡은 템포가 느려서 맞추기 쉽지않을 것같은데
 55.101   *

ㅇㅇ
얘네는 왜이렇게 컨셉을 소화못하냐 맨날겉도는느낌임...  133.59   *

ㅇㅇ
근데 두번 세번 보니까 노래가 벌써 귀에 꽂힘
웬디 목소리는 진짜 걸그룹 중에 최고
 29.2   *

ㅇㅇ
그냥 벨벳은 음원으로만 좋음....  39.28   *

ㅇㅇ
곧 모그룹팬덤이 음원성적으로 후려칠게시물입니다 레벨팬들 대피요망  69.171   *

ㅇㅇ
이렇게 다양한 컨셉으로 나와줘서 더 좋음 매번 자가복제 똑같은거보다
레드벨벳 자체가 컨셉이잖아ㅋㅋㅋㅋㅋ 좋다
 01.213   *

ㅇㅇ
레드벨벳 화이팅♥  1.159   *

마님
이번에도 영....뮤비때깔만 좋고 뮤비랑 노래가 따로논다;
빨간맛같은 발랄한게 얘들한테 더 잘어울리는데
 9.151   *

ㅇㅇ
01.109/떴다!!!!!!자칭 가창력 원탑 걸그룹 퀴ㅋㅋㅋㅋㅋ 응 느그그룹 가창력 개거품ㅋㅋㅋㅋㅋ  .228   *

존좋,, 다 너무 예쁘다 ㅠㅠ  109.39   *

ㅇㅇ
에프엑스 얘기 꺼내는 이유는 얘네 노래가 에프엑스 느낌이 나서가 아니라 에프엑스가 하면 잘 소화할거 같아서임 얘네가 드럽게 소화를 못하니까  48.36   *

wefw
.... 피카부도 별로였지만... 이건 정말 별로다...........  126.226   *

ㅇㅇ
어떻게 그룹에 춤잘추는애가 한명도없지ㅋ  133.59   *

dd
매번 다양한 컨셉, 스타일, 노래들로 나와줘서 좋다ㅜㅜ  78.59   *

0000171
한명도 잘추는 애가 없다는건 오바네 최소한 슬기는 보이잖냐 니 기준이 어디에 있는진 모르지만 ㅋㅋㅋ  36.21   *

dd
대중성이 아예 제로인 곡을 들고나오면 어쩔? 수록곡에 그냥 넣어야지  113.205   *

요요
 
죽어라 좋은곡에 좋은옷에 좋은 안무주면 뭘하나

정작 당사자들이 소화를 못하는데;;

레알 어설픔에 극치 겉돌기만 한다;;;

얘들은 언제쯤 함수 발밑이라도 따라갈까? 어휴
 
 
 8.44   *

ㅇㅇ
슬기 잘추는데??본인가수가 맨날 유치한안무만 추니 기준이 낮으신가보네요  16.21   *

요요
 
갓수정 하나 >>>>>>>>>>>>넘사벽>>>>>>>>>>>>>똥벨
 
 
 8.44   *

sdas
ㄱㅐ좋다  52.70   *

qrqer
이런곡은 에프엑스가 불러야한다...... 얘네는 그냥 빨간맛처럼 중독성있는 노래에 중독성있는 춤을 줘야해...  126.226   *

ㅇㅇ
수록곡 같음 아이린 예쁜데 키가 작은게 아쉬움  163.196   *

ㅇㅇ
저런 ㅎㅌㅊ 뚝딱그룹에 있으니까 슬기가 춤 잘춰보이지 오마이걸이나 에프엑스처럼 컨셉 소화 잘하는 그룹에 가면 슬기 뒤로 박혀서 백댄서 해야됨  48.36   *

ㅇㅇ
음.. 빨간맛 같은 곡 기대했는데.. 대중성이 아쉬움  79.225   *

ㅇㅇ
조이랑 예리가 진짜 이쁘다  8.251   *

ㅇㅇ
작년에 발랄한거했으니 추운겨울에 이렇게 차분한것도 괜찮은거같아요 ㅎㅎㅎ  5.177   *

ㅇㅇ
대박날거같은데.....
겨울분위기 물씬나고 후렴구도 듣기 좋음...
이런 컨셉 여돌 오랜만이라 더 좋음...
 36.244   *

ㅁㅁ
뭘 해도 애매하단 말이여........신기혀  16.191   *

ㅇㅇ
함수 팬들이 많네 그래도 레벨도 예쁜데 ㅠ
컨셉 소화가 살짝 안 되긴 하지만 그래도 많이 나아지지 않았나요? ㅠ
 39.124   *

fgdg
에프엑스 컨셉 벨벳한테 먹이는것같음....  252.118   *

ㅇㅇ
오 이런 컨셉도 된단말인가? 의외로 레드보다 벨벳이 더 찰떡같은 느낌임 요새는... 노래도 좋네  11.228   *

ㅇㅇ
의상은 꼭 긴바지 입혀야함~ 애들 키가 작아서 바지 입히는게 훨씬 무대에서 느낌나고 좋음!!  11.228   *

dd
진짜 컨셉 소화 못한다...그냥 옷만 바뀌지 다 같은 느낌??
레드컨셉은 잘 어울리는데이런 노래는 한번도 어울린적이 없음. 에프엑스 재평가다 진짜
 .170   *

이쁘게 잘 뽑은듯~~ 갠적으로 레벨이들은 각자 따로따로 컬러를 입혀주는게 스타일리쉬해보임~데뷔 행복때처럼~~
어짜피 레드컨셉 벨벳컨셉 두개다 진행하는 그룹이니깐~ 화이팅
이전까지 발랄한 레드컨셉 빠른박자 노래로 흥했던적이 더 많은듯 하지만~맨날 쪼꼬미컨셉할순 없으니..
요런 분위기타는 느낌있는 곡도 잘 어울림~~ 슬기 조이 샤릉해
 1.69   *

ㅇㅇ
연간,주간,일간,실시간 1위 경험한 킹갓와이스>>>>>>>>>>>>>>>>>일간 1위 1회 느그벨벳  .58   *

ㅎㄱ
지금 10번정도 봤는데... 아이린 도입부가 처음 뮤비 봤었을때부터 확실히 레알 좋네 ㅋㅋ 개인적으로 킬링파트중 하나이고.... 그리고 몽환적이기만 한게 아니라 살짝 걸크러쉬 느낌도 섞여있는거 같고... 포인트되는 부분이 보이니까 더 좋게 느껴짐 ㅋㅋ 충분히 매력 잘 살린거 같음 ㅋㅋ 확실히 레드벨벳은 발랄한 컨셉뿐 아니라 이렇게 다양한 컨셉을 해서 더 좋음....  61.89   *

ㅏㅡㄱㄴ
그냥조이만보여  45.142   *

ㅇㅇ
에효...항상 2프로 아쉬워...이번곡으로도 대세로 굳히긴 힘들듯...fx가 진짜 역대급이었어  38.73   *

ㅇㅇ
리패키지면 벨벳 컨셉 그대로 이어간 거 아닌가? 그래서 좀 차분하구나 싶은데ㅋㅋㅋ 티저볼 때랑 다른 느낌이어서 아쉽지만ㅠㅠㅠ 다들 비쥬얼 최고다ㅠㅠㅠㅠㅠ  96.237   *

후룰루
레벨에선 슬기가 너무 좋음. 춤도잘추고 노래도 잘하고.
웬디도 컨셉 잘어울리네요 이쁨
노래는 전형적인 에셈스타일이라 성적이어떨런진 모르겠지만 컨셉자체는 굿굿
 225.201   *

ㅇㅇ
이번에 에셈 영혼 갈아넣었구나 싶었는데 여기 반응이 나랑 다르네.. 유영진 S.E.S.노래 만들면서 날라다니던 느낌난다 갓영진ㄷㄷㄷㄷㄷ  138.221   *

ㅇㅇ
이게 레드벨벳의 포지션이고 컨셉인데 여기 사람들은 그저 일반 걸그룹노선을 강요하는 느낌.. 어디서 에펙스 느낌이 난다는건지; 레드벨벳은 데뷔곡부터 지금까지 크게 다르지 않은데  138.221   *

ㅇㅇ
후렴구 꾸지네 망곡 확정인것 같다  22.112   *

ㅇㅇ
왜이렇게 까나 했더니 멜론 1위 각 이네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베까흥 베빨망 ㅋㅋ  166.46   *

eww
응 걸그룹 2부리그 1위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7.131   *

ㅇㅇ
조은데 노래 뮤비 따로 좋음 비쥬얼 강한 뮤비니까 강한 곡이엇음 좋겟고 노래들으면 야외에서 찍는 자유로운 뮤비엿음 좋겟다고 생각햇음 뻔하지만 그럼 군무넣는거보다 흔들흔들 스웩부리는.. 노래가그런만큼 와지야외뮤비같은  5.126   *

dd
여기서 에프엑스가 왜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리 떠들어대도 또 중박이상삘이다 ㅋㅋㅋ 배아프면 고소해~
 19.112   *

ㅇㅇ
오 좋아ㅜㅜㅠ요즘 레벨 노래들 다좋다 굳굳!!!!  6.153   *

노래 춤 다좋다 난 에세스 생각나는데 에세스 노래중에 이런 충 있었던거같은데 암튼 노래 엄청 좋음  113.148   *

ㅇㅇ
뜬금없이 에프엑스가 왠 말 ㅋㅋㅋ
아무리 들어도 SES 느낌인데
 78.254   *

ㅇㅇ
와 너무 예쁘다.. 뮤비 퀄 너무 좋네
피카부보다 훨 좋은듯
 0.30   *

ㅇㅇ
나는 노래 춤 다 좋은데.. 뮤비도 진짜 퀄리티있게 돈 많이써서 예쁘게 잘 찍어줬구 헤메 코디까지 레드벨벳 매력 충분히 살릴 만큼 때깔나게 잘 해줌. 다만 아이린 예쁘다예쁘다 하지만 나는 아이린보다 예리가 더 예쁜 것 같음 다만 단체 안무때 혼자 골반 안돌린다든지 이런 눈에 띄는 점만 고치면 좋을 것 같음..  78.102   *

ㅇㅇ
유영진 노래임 ?  192.84   *

ㅇㄴㅁ
난 이 뮤비에서 살짝 느끼는게 아이린의 가소롭단 표정? 센척하는 표정? 은 진짜 세거나 우월해서 나오는 느낌이 아닌 지어내는 느낌이라 그게 아쉬운것 같음. 작위적이어보임..
그래서 센터에서 서서 작은키로 저런 춤을 추면 벨런스가 무너지는것 같고...
반면 슬기는 진짜 모든 표정과 컨셉, 안무가 체화되어있는듯 함. 웬디는 이상하게
뮤비에선 여신인데 실제로는 말광량이 모범생 소녀같아서 아쉽..
조이는 뭐 이번 앨범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확립한것 같고 예리는 좀 무존재인데
또 이번뮤비보면 없어선 안될것 같은 한자리가 있는것 같음. 아기같은 포시션이랄까
 148.221   *

ㅁㄴㅇ
글고 윗댓글 몇몇에서 보이듯 유영진 곡이라 그런가 진짜 ses 느낌 남
이런 음악풍은 에펙스는 해본적 없음. 그러니 에펙스가 생각나면 잘못들은거임
근데 에펙스가 이런 노래를 했었어야 했다고는 생각 됨 걔넨 어설픈 느낌이 없었음
 148.221   *

ㅇㅇ
난 레벨에서 조이가 제일 이쁘고 매력적이더라
그리고 예리도
아이린 이쁘다하지만 글쎄 별로임 무매력이고
 69.189   *

oo
레드벨벳 진짜 다들 너무 이쁨ㅠㅠㅠㅠㅠㅠㅠ 난 노래도 신선하고 좋은뎅!;;  .127   *

dd
아니 ㅋㅋㅋㅋㅋ 피카부가 벨벳앨범이니까 리패키지가 벨벳컨셉인건 어느정도 당연한거 아님?
뭐가 맘에 안들어서 맨날 벨벳만 한다고 징징대는지 ㅋㅋㅋ
리패키지 앨범이라서 흥행 부담없이 팬송 느낌으로 잘 나온거 같은데 ㅋㅋㅋ 뮤비도 곡 컨셉이라기보다 멤버들 비쥬얼 잘 보여줘서 팬서비스차원으로 좋은거 같고 ㅋㅋㅋ
 67.15   *

헉, 레벨 벨벳느낌은 피카부가 가장 좋았던걸로..수록곡스러운게 타이틀곡이라고?  230.155   *

ㅇㅇ
누가 젤 예쁘다 이런 댓글은 취향차이니까 그러려니 하겠는데
굳이 자기취향 아니라고 후려치는 인간들 참 못된것.
 0.30   *

||
슴퀴들 몰려와서 댓글관리하는거 애잔하긔윤~~ 느그벨벳 마니빠세요 리펙이라서 편하게냈다는 핑계로 벌써 망할꺼 쉴드치는거 애잔쓰★  199.247   *

ㅇㅇ
멜론 실시간 1위임. 위에 까는댓글들 애잔한거 보소 ㅋ  166.46   *

ㅇㅇ
ㄴㄴ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이미 잘되고있는데 망하라고 고사지내네 애잔하다.....너나 느그가수 스밍이나 열심히해..가수라고하기 민망하고 밀릴까봐 발만 동동구르는거 정말 비참해보이네  .205   *

ㅇㅇ
노래는 뭔가 좀..난해한데 애들은 이번에 컨셉 다 잘잡고 예쁘게 나온듯.  143.92   *

ㅎㅎ
에프엑스도 무대 챙겨 보고 수록곡까지 챙겨 들으며 좋아했지만 사운드면은 레벨이 한수위임 빅과 설이 항상 노래 망친다 싶었는데 그 둘이 빠지니 듣기 더 낫고 에펙 비주얼도 설리 빠지니 고만 고만해졌었는데  00.35   *

Dd
여기까지 와서 보니까 레벨과 에펙스의 노래는 엄연히 다르다는게 느껴지네요
지금에 와서도 에펙스타령하는건 좀...에바인거같음
벨벳 피카부로 심폐소생술해서 살려서 이제 벨벳도 괜찮게 소화하는거같음
발라드만 안하면 됨!! 벨벳컨셉으로만 계속 나왔으면 좋겠음 잔잔한
 107.123   *

ㅇㅇ
레벨은 늘 신선해서 좋네요ㅠㅠㅠㅠㅠ 항상 다른 컨셉인데도 찰떡같이 소화하는 레벨이들ㅠㅠㅠㅠㅠ  39.164   *

d
이건 레벨이라서 1위한 거다.
진짜 노래 너무 별로야................ 레벨 아니었음 1위도 못했을 듯. 레벨 피카부부터 이상해지네.
 20.139   *

레벨보면 ses랑 엄청 비슷함. 예쁘고 착하고 실력있는데 키작고 촌스러움;;;;;  26.18   *

ㅇㅇ
첨엔 응??? 이런느낌인데 자꾸 들을수록 겁나 중독된다~~롱런할 곡이다 이건~~좋네 좋아~~미모는 완전 미친수준이고~  78.197   *

0
컨셉 진짜 찰떡이다 벨벳 가즈아!!!!!!!!!!!!!!!!!!!!!!!!!!!!!!!!!!!!!!!!!!!!!!!!!!!!!  71.17   *

0
여느 타그룹처럼 항상 귀엽고 상큼한것 보다 이런컨셉이 신박해보이고 좋아보이는데 저게 무매력이고 촌스럽고 별로라면 눈이랑 귀가 좀 이상한거아님? 주관적인부분이라 뭐라 못하고 강요못하겠지만 그냥 욕하고 싶은데 이유 없으니까 비교하면서 자,위하는 사람들이 허다해보임 ㅠ안타까움  71.17   *

dd
199/니가 빠는 애한테나 고나리질 하던가 관심 없다면서 질척거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잔  29.2   *

ㅎㅎㅎ
와 씨 조이 존나 이쁘네 아이린이랑 예리 얼굴은 진짜 존옌데 비율이...아이린 센터는 이번에 별로 얼빡샷나왔을땐 진짜 이쁜데 조이는 뭐 이제 리즈네 완저니  91.239   *

ㅇㅇ
ㄴ 뭔 귀요미 스타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 제로  29.2   *

ㅋㅋ
완전 블랙핑크 불장난 같은데...  48.36   *

d
블랙핑크한테 스타일 뺏길꺼같으니까 서두르네 근데 해외에서는 이미 한참밀려버렸지
키도 짤뚝맞아서 멋스럽지도 않고 안어울림
 40.177   *

ㅇㅇ
ㄴ 아 네네 그놈의 해외인기 많으셔서 좋겠어요. 태국이랑 동남아 인기 다 가지렴 ㅋㅋㅋ  29.2   *

ㅇㅇ
국내에서 인기 없으니까 그놈의 해외인기 부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배가수처럼 같은 길 걸으면 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2   *

ㅇㅇ
너무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노래도 좋아ㅠㅠㅠㅠㅠㅠ  237.187   *

ㅌㅌ
가사만 바꾸면 노래가 더 좋게들릴거같은데 노래자체는 진짜 좋은데 가사가 좀 아쉽네... 에펙이 불렀으면 멋있을거같긴함...레벨은 근데 귀여우니까 귀여운데로 또 다른느낌..  34.58   *

ㅇㅇ
조이 진짜예쁘다 ㅠㅠ 이런컨셉너무좋다 ㅜㅠ레벨짱  177.14   *

ㅇㅇ
레벨이 저런의상 입으니까 뭔가 섹시하다 특히 조이몸매ㄷㄷ예전 소시 비키니 입어도 야하다는 느낌은 전혀 안받았는데 sm걸그룹 중 야하다는 느낌든건 처음ㅋㅋ노출이 그리 심한건아닌데  17.194   *

ㅇㅇ
노래도 심심하고...가사는 진짜 너무 뻔하고 재미도 없고...레벨이들 가사 좀 잘 받아주지 함수처럼  222.224   *

ㅇㅇ
피카부때부터 이어져오는 약간 섬뜩하지만 말괄량이소녀같은 느낌이 잘 전해져요
노래자체는 중독성과는 거리가 있는데 배경음으로 깔리는 반복멜로디가 기억에잘남네요
자가복제 안하고 이것저것 다양한 음악으로 나오는건 좋아요. 근데 다양한 음악으로 나와도 레드벨벳만의 색깔이 있네요.
데뷔초기에는 에프엑스랑 많이 비교당했는데 앨범이 나올수록 이제 확연하게 구분이 돼가는거 같아요. 기본 베이스가 약간 동화스러운 느낌인데, 그 동화가 약간 밝은 동화쪽으로 풀린 빨간맛같은 노래가 있거나, 아니면 약간 섬뜩하고 잔인한 동화같은 피카부나 이번 배드보이 같은 곡들이 있는거 같네요
 230.39   *

dd
노래좋고 뮤비좋고 역시레벨  245.220   *

ㅌㅌ
댓글수봐 ㄷㄷㄷㄷ 여윽시 레벨 인기 지림..
안티들이 백날 망했다고 염불외워도 레벨은 이미 뜰대로 떴음.. 노래 좋고 컨셉 독보적이네
이런 신선한 그룹은 오래보고싶어..ㅠㅠ
 .229   *

ㅇㅇ
이번곡에서 확실하게 느낀건데 레벨은 안전하게 가지않는게 매력ㅋㅋㅋ
사실 안티들이 그렇게 부르짖는 음원차트 망곡 등등 프레임으로 씌워지기 쉬워서 이런식은 위험할수도 있는데 늘 새롭게 나옴 빨간맛 흥하고 나서 피카부같은 스타일로 나올거라 생각 못했는데 이번엔 더 의외... 컨셉도 안무도 노래도 다 새롭고 늘 하던거 또 하는구나 하는 느낌이 안 들어서 신선한듯. 물론 이건 스엠의 기획력이기도 하지만 이번엔 애들이 소화를 잘했네 이정도면 3연타 인정
 99.215   *

ㅇㅇ
레벨 앨범은 수록곡 퀄이 상당히 높음. 이번 ALL RIGHT도 존좋 ㅋㅋㅋㅋㅋ 미침  29.2   *

ㅇㅇ
레벨 다들 넘 예쁘고 무비도 좋네요
벨벳 컨셉 안좋아했는데..이번엔 노래도 질리지 읺고 무비를 넘 예쁘게 찍어서 무한반복해서 볼 것 같은 예감이 ㅎㅎㅎ
아이린이야 원래 독보적인 미모였지만. 조이가 넘넘 놀라움
갈수록 더 예뻐지고 특유의 유혹하는 듯한 묘한 섹시한 매력이 더 살아나는 것 같아 좋아요 ㅎㅎ
성인식 출 때부터 끼가 있다고 느꼈는데 ㅎㅎㅎ
조이 의상 넘 맘에 들고 잘 어울리니까 자신있게 입기를!!
 64.34   *

,,,, 어느순간부터 컨셉이나 의상으로 섹스어필 엄청 하는데 어필 안되니까 저런옷 입히지좀 마요;;;; 눈쌀 찌푸려짐 으  22.219   *

ㅗㅗ
레벨 뮤비가 아니야 이건.....뭔가 뮤비가 너무재미없어 ㅠㅠㅠ피키부처럼 쎄면좋겠는데...컨셉도 배드보이인데 뭐가배드보이라는겨.. 진짜 블랙핑크같은 패션보여주려고한건가..... 노래도 에펙같고. 벨벳컨셉이라기엔 스타일이 안맞아  57.65   *

ㅇㅇ
수록곡 느낌  4.146   *

관리 엄청 빡세게 했나보다 되게 아이돌스러워짐
후렴구는 딱 에스엠 느낌? 리패키진데 이 정도면 뭐... 괜찮은듯
 08.112   *

ㅁㅁ
저번 피카부때도 느꼈지만.. 스타일리스트가 블랙핑크 스타일링을 굉장히 참고 많이 하는듯  16.191   *

casa
진짜 안어울린다  46.250   *

aa
노래 완전 좋은데  206.22   *

ㅇㅇ
레벳한테는 벅찬 노래네 진짜 안어울림 댄스도 못추고  79.141   *

ㅇㅇ
뭐 레벨 러시안룰렛 컨셉트 ㅇㅇㅍㅋ가 참고한것도 있었음. 근데 완전 거의 티저가 똑같을정도로  94.157   *

뭐지
노래 개좋음 컨셉도 나쁘지 않은데 잘어울리고 다들 미모 리즈인듯 ㅜ  .190   *

11
멋있어요 !  9.132   *

adas
음원 올킬은 언제 하려나 2부리그 탑 망벳  237.131   *

항상 앨범 즐겨듣는데 이번노래는 SES생각이 조금나네요 유영진떄문인가.. 노래랑 안무도 좋은데 이번노래는 컨셉이나 뮤비같은게 재미요소가 적은거같음 리팩이라 그런가? 근데 애들 어디까지 이뻐지는거지;;  .127   *

ㅇㅇ
온갖 걸그룹타팬덤에서 몰려와서 열폭중ㅋㅋㅋㅋㅋ노래, 컨셉, 외모 이정도로 고퀄일 수 있는 걸그룹은 레벨이랑 블핑밖에 없음.  35.8   *

ㅇㅇ
정말,, 이노래는 뭔가 SES 느낌 나네,, 취향저격 ㅠ ㅠ  100.169   *

11
노래게속생각나요 진짜좋아요 !  9.132   *

z
조이랑 예리가 진짜 예쁜 외모네요. 왜 조이가 자주 나오는지 알 것 같음. 예리는 뭔가 요즘 트렌드에 맞는 얼굴인 것 같고 조이는 배우상인 듯.. 기럭지도 배우상  .108   *

ㅇㅇ
3년차에도 여전히 신인인 것 마냥 귀여운 표정 짓고 애교나 부리는 보컬 똥망 그룹보다 천만배 나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그룹은 타이틀곡 재생 끝나면 수록곡 듣는게 고통이라서 앨범 버려야되잖아ㅋㅋㅋㅋㅋㅋ아아 해외인기로 나대는 또 다른 한 그룹은 들을 앨범도 없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1.40   *

ㅇㄴㅇ
아이린이 ㅈㄴ 센터 할만하네 얼굴봐라 존나이쁨 노래도 힙스럽고 맨날 애들 동요같은노래보단 훨씬나음 그룹 오래가는 방법 중 하나일거임 여러 장르 도전하는거 그리고성적도 피카부때보단 훨씬 좋네요 뮤비도 잘찍었고  .225   *

ㅇㅇ
지금까지 최근 본 아이돌 뮤비중 가장 영상미, 미쟝센, 상징미, 스토리텔링이 좋네요. 외국인들 반응도 예술작품 같다고 하고.  6.62   *

Name
Memo  


Password

목록


no
subject
name
date
read
vote
19728
  [MV] KCM - 하루가 (Feat. 유정호)

딩동댕ㅇㅊㅇ
2018/03/31 321 0
19705
  [MV] 스트레이키즈 - 잘 하고 있어(Grow up) [4]

시그널
2018/03/30 1580 0
19704
  [MV] 호야 - All Eyes On Me (안무 연습) [4]

시그널
2018/03/30 719 0
19703
  [MV] 조이 - 말도 안돼 (위대한 유혹자 OST) [5]

아이돌러브
2018/03/30 667 0
19686
  [MV] 마마무 - 매일봐요 (Everyday) [8]

마리프
2018/03/30 989 0
19684
  [MV] 이달의 소녀/올리비아 혜 - Egoist [10]

마리프
2018/03/30 826 0
19655
  [MV] 매드클라운 X 산이 - 너랑나랑노랑 (Feat. 범키) [5]

mmuu
2018/03/29 651 0
19654
  [MV] 정준영 - 피앙세(fiancée) [5]

마리프
2018/03/29 496 0
19653
  [MV] 비온 - When I say

o_o
2018/03/29 60 0
19651
  [MV] 세자전거 - 웃어요 (Studio Video Ver.)

딩동댕ㅇㅊㅇ
2018/03/29 77 0
19650
  [MV] NCT 127 - TOUCH (안무 영상) [4]

마리프
2018/03/29 956 0
19648
  [티저] 마마무 - 매일봐요 (MV 티저 영상) [3]

마리프
2018/03/29 980 0
19645
  [MV] 동방신기 - 운명(The Chance of Love) [54]

시그널
2018/03/28 4813 0
19644
  [MV] 호야 (HOYA) - All Eyes On Me [21]

시그널
2018/03/28 1971 3
19642
  [MV] 사무엘 - ONE (Feat. 정일훈) [7]

시그널
2018/03/28 986 0
19641
  [MV] 동급생-'기적(Miracle)'

겨울나기
2018/03/28 181 0
19611
  [MV] 키썸 - 남겨둘게 (feat. 헤이즈) [2]

아이돌러브
2018/03/27 467 0
19600
  [MV] 나인뮤지스 경리+최낙타 - 봄봄 [1]

마리프
2018/03/27 761 0
19599
  [MV] 김보형(스피카) - FLASH ME [1]

마리프
2018/03/27 426 0
19593
  [MV] KCM - 생각 (흑백사진 part2)

딩동댕ㅇㅊㅇ
2018/03/27 378 0
19590
  [MV] 벤 - 러브 레시피 [1]

아이돌러브
2018/03/26 409 0
19589
  [MV] 스텔라장 - 요즘 청춘 (시그대 OST)

아이돌러브
2018/03/26 222 0
19588
  [MV] 모모랜드 - 안아줘 (위대한 유혹자 OST)

아이돌러브
2018/03/26 379 0
19585
  [MV] 몬스타엑스 - JEALOUSY [18]

마리프
2018/03/26 2468 0
19584
  [MV] 스트레이키즈 - District 9 [34]

마리프
2018/03/26 3361 0
ViEW LiST PREV NEXT [1][2][3][4][5] 6 [7][8][9][10]..[21] [next]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isky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