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Sign in ㅁLogin
  
name  
   마리프 (Hit : 10420)
subject  
   [MV] 블랙핑크 - 뚜두뚜두














dd
현 아이돌 원탑이긴 하네. 와쥐가 돈 들인 거 보소 ㄷㄷ  238.125   *

dd
컴백까지 진짜 너무 힘들었다........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선플  58.69   *

dd
사운드랑 뮤비때깔 죽이네;; 근데 가사가 무슨 말인지 너무 안들림 ㅠㅠ  9.247   *

ㅁㄴㅇ
노래는 너무구리네  20.108   *

ㅁㅁ
완전 힙합이네 ㄷㄷㄷㄷㄷㄷㄷㄷ  9.141   *

ㅇㅇ
여름이라 신나고 좀 더 밝게 나올줄 알았는데 생각했던거랑 좀 다르긴 하지만 그레도 노래 괜찮네요 볼수록 제니가 사기캐같음 노래도 하고 랩도 하고 끼도 제일 많아보임ㅋㅋ  70.195   *

ㅇㅇ
완전 별로  44.170   *

ㅇㅇ
뮤비에 한옥기와 형상화한거 멋지다  58.69   *

1232321323
바스티온에서 영감을 받았나  49.105   *

기대했는데 노래는 별로임.. 뮤비퀄은 좋네  .227   *

ㅇㅇ
안티들 바로 와서 댓글달죠? 세련댄 신곡이고만  176.234   *

ㅇㅇ
티저가 다네;  01.91   *

ㅇㅇ
중독성 오지고 좋기만한데 ㅋㅋ 기대이하래 막귀인증도 가지가지  06.169   *

ㅇㅇ
아이돌 원탑다운 곡퀄과 실력 ㄷㄷㄷ  3.105   *

ㅇㅇ
10분만에 조회수 50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2   *

ㅁㅁ
대중적이지 않네..... 근데 난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141   *

ㅋㅌㅊ
...뭔 노래여 이건 ,,,  3.161   *

ㅇㅇ
이 정도로 힙합일줄은 몰랐다 헉  0.107   *

AaAa
4명다 진짜 예쁘고 뮤비 때깔 좋고 의상도 대박인듯 진짜.. 근데 노래 좀 아쉽다 ㅠㅠ  46.5   *

Aaaa
대박이다 역시 블핑 트와팬인데 블핑 넘 멋지다 ㅋㅋ  2.75   *

ㅇㅇㅇ
노래존좋인데?? 벌써부터 입에 맴돈다~~뚜두뚜뚜~~~ 올여름 히트곡으로 자리잡을듯  34.153   *

ㅇㅇ
존나 멋있음ㅋㅋㅋㅋ 기대한 것보다 더더더더 멋있음 완전 힙합일 줄은 진짜 꿈에도 몰랐어요 블핑 최고드셈ㅋㅋㅋ  127.42   *

후룰루
이런컨셉 블핑만 하지 ㅋㅋ 노래 잘뽑았고 빨리 음원 다운받으러가야겠다 앨범 응원봉은 사뒀고~ 오랜만에 다시 팬질좀해볼까나  225.201   *

221
노래 존좋....완전 중독성 쩐다  235.49   *

ㄷㅇ
다른 그룹은 소화 못할 컨셉임 ㄷㄷ 블핑만 가능  254.26   *

ㅇㅇ
컨셉이 돈들인 블럭버스터네...;;;;;;
음악으로 성패는 기대안한듯....
 61.135   *

3333
요즘엔 이런 컨셉 잘없어서 존좋음 ㅠㅠㅠㅜ 근데진짜 뮤비 와이지스랍넼ㅋㅋㅋㅋ  181.140   *

자기들이 듣기에도 노래가 별로라 계속 미루고 간 본 거 같음  7.103   *

ㅇㅇ
와 개간지나네..여름이라고 신나는곡도좋지만 그런 획일적인곡이아닌 이런 힙합곡을 들고나온게 감사할따름이다~와..고퀄에 고급진 느낌은 오직 블랙핑크뿐이네.방탄에 이어서 해외에서 선방할 걸그룹같다..와 개간지나네..앨범 절대 안사는데 이건 사야겟다 응원봉이랑.죄다 살란다.와..쥑이네  78.197   *

ㅇㅇ
그냥 그렇다 위에 말마따나 너무 힙합이고 대중적이진 않은듯, 로제 가창력이 돋보이지도 않고
그렇다고 귀체 착착 감기는 멜로디가 있는것도 아니고 엄청 스타일리쉬한 느낌은있는데 그냥 그게 다.. 뮤비에 돈들린////////// 티도 많이 나긴 하는데 그냥 대기업의 위세과시느낌 굳이 공백기를 그렇게 오래가져야할 필요가 있던 곡인가 싶다. 쓸데없이 기대감만 높아지게..
읜티 씨봘 뭐 이딴걸 금지로 걸어놔서 글쓰기 개힘드네
 151.31   *

ㅇㅇ
제니한테서 지디가보여..끼가 보통이 아님.  5.37   *

아싸구리
노래가 전혀 인상적이지않네.. 뚜루뚜루 단어가 특이한거지 나머지는 다 어디서 들어본듯한 전개에 멜로디라 식상한.. 뮤비는 스타일리시하게 잘 찍었는데 노래가 기대보다 못해서 아쉬운.. 데뷔때 들고왔던 노래들보다 별로인.. 간만에 나왔으면 타이틀 뮤비라도 두개 내던가..  97.68   *

ㅇㅇ
막귀새퀴들 드럽게 많네..일단 무대를 보고 말해라..  78.197   *

ㅇㅇ
솔직히 노래는 기대이하긴 한데 블핑이 부르니깐 그나마 이정도인듯
고급미는 얘들이 최고네 뮤비때깔부터 장난아니네 ㅋㅋㅋ
근데 아직 투애니원이 자꾸 생각나는 건 좀 아쉬움 ㅠㅠ
뮤비가 전체적으로 내제잘이 생각나는.. 후반부에 한옥도 그렇고
 24.231   *

성경냥
노래 자체는 너무 좋은데...뭔가 레드벨벳이 했으면 제대로 걸크터지면서
소화했을거같기도한 아쉬움이
 .168   *

ㅇㅇ
ㄴ 네??? 레드벨벳이요??? 몇몇 멤버는 피카부도 제대로 소화못하는데..? 지능적 안티신가  24.231   *

ㅇㅇ
여자버전 뱅뱅뱅같은데ㄷㄷㄷㄷ 음원 당분간 탑 먹을거같은데요?  157.250   *

ㅇㅇ
뮤비 돈 들인거 치고는...노래는 확실히 별로네요...
불장난은 듣는 순간 미친 노래다 생각했었는데...그래도 평타 이상은 칠듯
 3.169   *

성경냥
진짜 악성 안티들이 댓글다는건 많이봤지만 피카부를 소화못했다는건 난생첨들어요;;
그곡의 분위기를 대체 레벨아니면 누가살리나요;;
 .168   *

ㅇㅇ
노래 안좋다는 사람보고 막귀라고 폄하하는건 아닌거 같음
그냥 취향 차이지
지금까지 블핑노래 다 최고 좋았는데 이번 노래는 귀에 안들어온다
 4.197   *

ㅇㅇ
그냥 yg 나 돈많아 부자야 이느낌인데..뭐 돈이 많기하니까
노래는 진짜 모르겠다
 5.37   *

ㅇㅇ
그냥 차라리 2NE1이랑 비슷한노래를 계속해라 ..
이게 뭐여 막 치고나가야할판에 갑자기 존나 2ne1 파이어 아이돈케어다음에 나쁜기지배낸꼴
 .69   *

ㅇㅇ
ㄴ 피카부 레드벨벳 아니고는 소화못한다구요? 일단 에프엑스가 있는데  24.231   *

ㅇㅇ
뱅뱅뱅ㅋㅋㅋ그정도까진아니고ㅋㅋ노래괜찮긴한데 2번트랙 포레버영인가 그곡이 더 좋은듯  5.148   *

이걸 좋다고 빠는 게 막귀겠지. 10년 전에도 있었을 것 같은 노래 들고 나와서 어설프게 투애니원 흉내내는 거 넘 별로. 예쁜 척 안 하는 게 컨셉인 노래인데 예쁜 척 너무 많이 해서 뮤비도 잘 안 살고 가사도 잘 안 들림. 애들이 너무 아깝다. 그냥 애들이 잘할 수 있는 걸 주면 좋겠음.  7.103   *

성경냥
그러거나 말거나

신곡대결 트와이스-I want you back vs 블랙핑크 뚜두뚜두 블랙핑크 압승
신곡대결 트와이스-I want you back vs 블랙핑크 뚜두뚜두 블랙핑크 압승
신곡대결 트와이스-I want you back vs 블랙핑크 뚜두뚜두 블랙핑크 압승
신곡대결 트와이스-I want you back vs 블랙핑크 뚜두뚜두 블랙핑크 압승
신곡대결 트와이스-I want you back vs 블랙핑크 뚜두뚜두 블랙핑크 압승
신곡대결 트와이스-I want you back vs 블랙핑크 뚜두뚜두 블랙핑크 압승
신곡대결 트와이스-I want you back vs 블랙핑크 뚜두뚜두 블랙핑크 압승
 .168   *

ㅁㅁ
릴리라는 곡이 좋은데 ㅠㅠ 센 힙합을 하고 싶었나봄.. 근데 송부분이 아쉽긴 아쉽다. 멜로디가 너무 귀에 안 들어옴. 블핑 좋아하는데  9.141   *

ㄷㄷ
그럼 블핑도 투애니원 복사 붙여넣기인데... 이리 말하면 좋음?  254.26   *

ㅇㅇ
원스 인데 블핑도 넘나 좋으다... 사운드 보소 중독 갑!!  4.247   *

성경냥
다 좋은데 의상이나 색감이 뭔가 여자아이들 라타타 생각나는건 저뿐??  .168   *

ㅇㅇ
역시 블핑은 제니! 다 예쁘지만 제니는 확 튐  6.246   *

ㅇㅇ
내가 원한 그런 노래 역시 yg 이게 바로 케이팝을 대표하는 블랙핑크다 개쩐다 레알 핵좋다 내가 원한 그런 노래 역시 yg 이게 바로 케이팝을 대표하는 블랙핑크다 개쩐다 레알 핵좋다 내가 원한 그런 노래 역시 yg 이게 바로 케이팝을 대표하는 블랙핑크다 개쩐다 레알 핵좋다 내가 원한 그런 노래 역시 yg 이게 바로 케이팝을 대표하는 블랙핑크다 개쩐다 레알 핵좋다 내가 원한 그런 노래 역시 yg 이게 바로 케이팝을 대표하는 블랙핑크다 개쩐다 레알 핵좋다 내가 원한 그런 노래 역시 yg 이게 바로 케이팝을 대표하는 블랙핑크다 개쩐다 레알 핵좋다  112.163   *

ㅇㅇ
블핑 아니면 누구도 소화못할 노래ㅎㅎ  19.174   *

ㅁㅁㅁㅁ
ㅋㅋㅋㅋㅋ 노선이 비슷한걸 어쩌라는거ㅋㅋㅋㅋㅋㅋㅋ 배아프지? 느그그룹이나 빨아 여기서 훈수하지말고 ㅋㅋㅋㅋㅋㅋㅋ  24.224   *

공감욤
신곡대결 트와이스-I want you back vs 블랙핑크 뚜두뚜두 블랙핑크 압승
신곡대결 트와이스-I want you back vs 블랙핑크 뚜두뚜두 블랙핑크 압승
신곡대결 트와이스-I want you back vs 블랙핑크 뚜두뚜두 블랙핑크 압승
신곡대결 트와이스-I want you back vs 블랙핑크 뚜두뚜두 블랙핑크 압승신곡대결 트와이스-I want you back vs 블랙핑크 뚜두뚜두 블랙핑크 압승
 .168   *

ㅅㅅ
와 ㅅㅂ 개쩐다 이런 사운드 퀄리티 낼수 있는 아이돌이 존재할까 올해 나온 노래중에 쵝오다 진짜 너무 세련됐다 쵝오다 블랙핑크!!  61.106   *

후룰루
팬코하는애들까지 꼬이는거보니 대박날려나보다 ㅋㅋㅋ  225.201   *

ㅇㅇ
퉤니원노래들 오랜만에 들으니 진짜 좋던데ㅠㅠ왜 블핑은ㅠㅠㅠ수록곡들마저 뒤에는 다 반복에 따로 붙인 느낌.. 난 노래퀄들은 레벨 앨범이 좋고 멤버들 실력이나 외모는 블핑이 좋은데 그런 걸그룹이 나올일은 없겠구나..일년만에 나온 첫 미니라넘기대했다  6.153   *

ㅁㅁ
ㄴ님 = 저??? ㅋㅋㅋ 좀 아쉬운 덜 완벽한 면이 있어야죠..그래야 정도 가요 ㅋㅋㅋ  9.141   *

d
타이틀이랑 포에버영 둘다 다른느낌으로 좋은듯ㅎ  3.247   *

ㅇㅇ
와 랩 존나 멋있어 대단하다 역시 yg 진짜 대박이다 중간에 제니 랩하는거 개멋잇음 노래 자체가 그냥 팝송 씹어먹는 퀼리티 케이팝은 블랙핑크 믿고 가는거다!!  101.35   *

지수 라이브가능?  47.111   *

후룰루
캬 1년만에 나와서 멜론1위 3위찍어주네 금방 내려가든 어쩌든 안잊혀지고 있는게 너무 좋다
여기 댓글들만봐도 안티들이 이렇게 관심가져주니 ㅋㅋ
 225.201   *

ㅇㅇ
진입 1위 ㅊㅋㅊㅋ 진짜 존나 멋있음  127.42   *

dd
얘네는 볼때마다 간지가 타걸그룹에 비해 넘사인듯ㅋ  182.231   *

후룰루
포레버영도 졸좋네 더블타이틀 밀만하다  225.201   *

ㅇㅇ
오..포에버영이 글이 많아서 들어봤더니 ,......훨씬 좋다..  61.135   *

후룰루
개편되고 여돌중에 진입1위 처음이 트와이스고 두번째가 블핑인가?  225.201   *

ㅇㅇ
크 때깔봐라.. 요새 걸그룹 트와이스 독식에 컨셉 맨날 소녀소녀 개노잼이었는데 솔직히 퀄은 투자한 돈이 있으니 당연 다르고 노선 독보적이라 눈호강 귀호강 핵사이다. 노래 별로니뭐니 해봤자 취향차이고 이미 따놓은 진입 1위 ㅊㅋ ㅋㅋㅋㅋㅋ  83.251   *

오이
얘네 나오는 음원마다 노래 코드 방식이 너무 비스무리하고
음색이나 맴버마다 노래 파트가 지난 비슷무리
그냥 노래가 좋은걸 떠나 질리는감이 빨리옴
역시 노래 프로듀서는 안봐도 단박에 알수있을것 같음 (테디)
테디곡 그만좀 받자 여친처럼 다른 작곡가 받아서 성공한겆더럼
블핑도 테디 노래는 그만좀 받았으면 너무 자기복제 같해
너무너무 아쉬움 이번 음반은 ...
 7.46   *

ㅇㅇ
그 동안 왠지 민망해서 리액션 같은거 다 스킵했는데 이제 좀 뿌듯하게 외국인 리액션 구경 할수 있겠네 노래 개 좋다  101.35   *

00
노래는 잘모르겠는데 블랙핑크가 힙합한다니까 무대는 궁금하네  129.19   *

ㅇㅇ
Forever young이 ㄹㅇ타이틀감인것같은데 이유가 있으니까 이 곡을 타이틀로 했겠지만.. forever young 진짜 좋아요 들어보세요ㅎㅎ내적댄스 충만한 곡이에여  63.40   *

ㅇㅇ
노래 구리다... 언제적 exotic edm이야 ㅋㅋㅋㅋ 2013년에나 유행하던거 들고와놓고 구리다고 하는 사람 막귀라 비하하는 거 보소ㅋㅋ 지들 고막이 자유한국당급 정체기인줄도 모르고 ㅋㅋㅋㅋㅋ  82.65   *

LL
Forever young 이 블핑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수 있고 여름이라 시원한 느낌이 있어서 훨씬 좋은데.. 정말 아쉽네요. 더블타이틀로라도 하지.. 개인적으로 YG 특유 색깔과 음악 틀에서 벗어나지 못한거 같아서 진부한 느낌이 들었어요.  20.245   *

ㅅㅇㄴ
그래도 재롱잔치하는 이상한 노래들보다 보는 재미도 있고 비주얼도 쩔고 우선 실력이 좋아섴ㅋㅋ  .52   *

후룰루
구린데 어쩌란거야
그리고 포레버영 더블타이틀임 몇일전에 바뀜 뮤비도 나올듯
 225.201   *

후룰루
구린 뚜두뚜두 지붕킥임박이라네 ㄷㄷ 역시나 베티에서 안티들이 붙어야 성공함  225.201   *

ㅇㅇ
어그로새끼들 어떻게든 이간질하려고 원톱 안달 지랄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니,지수랑 나연이랑 절친인 거 모름?? 이새끼들은 그냥 잘나가는 여아이돌들은 안빼고 돌려까는구나 ㅋㅋㅋㅋㅋㅋ 게잡 대표 미친년인 성경냥까지 와서 난리치네 ㅋㅋㅋㅋㅋㅋㅋ  58.126   *

후룰루
ㄴ 위너 아이콘 머리채 ㄴㄴ 위너 아이콘은 오히려 자작곡하면서 더 떴음
베비베비나 블링블링이 반응이 별로였지만 그뒤로는 대박났으니
 225.201   *

윌케이
위너랑 블랙핑크는 뭔가 뭘해도 이상하게 촌스러워.  47.69    

후룰루
성적을 떠나서 1년만에 컴백이라 주목받아야되니까 안티들좀 더 붙어라 댓글 200개좀 넘어보자 ㅜㅜ  225.201   *

ㅇㅇ
이 그룹은 같은 그룹 멤버인 제니까지 돌려까는 태국 리사 극렬팬들만 아니면 더 잘나갈 수 있을걸 ㅋㅋㅋㅋㅋ 근데 코디가 좀 에러인 것 같은데 색감도 와이지 아트디렉터 바뀌었나??  58.126   *

ㅇㅇ
노래 수준이 누가봐도 워너원 - 부메랑 급이구만ㅋㅋㅋㅋ 쓰레기란 뜻ㅋㅋㅋㅋㅋ 그나마 남돌만 하던 저 촌스런 사운드를 여자애들이 불러서 신선한 맛이라도 있는거지  15.56   *

마지막처럼도 첨들었을땐 별로였는데 들을수록 중독됨
이곡도 그럴지도 모르겠당 아직은 느낌안옴.
블핑은 무대가 진리니까 무대 기대된다.
개인적으로 뮤비에서 제니를 더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다.
 4.113   *

ㅇㅇ
왜 컴백을 안하나 했더니 나올만한 곡이 없었구나. 1년을 짜내서 나온게 유행지난곡이라니. 선미 표절 논란 한방으로 테디 곡이 바닥났구나  37.33   *

아싸구리
포에버 영이 정말 좋은데 끝부분 로제 제니 로 고조되다 생뚱맞게 블랙핑크 레벌류션 이러면서 앞파트랑 비교해 전혀 부자연스런 딴노래 같다 붙인것같아 완성도를 떨어뜨린 느낌드네  97.68   *

ㅅㅅ
집계방식 바뀌고 최초로 음원 발표날 지붕킥 임박 거기에 수록곡도 2등 ㄷㄷ;; 노래 핵 좋음 ㅎ  101.35   *

0000171
로제 딱 퀸이네 이노래에서 시발  36.21   *

ㅇㅇ
아이콘 위너 머리채는 왜잡음ㅋㅋㅋ걔들 자작곡인 릴리릴리 사랑을했다가 더 떳는데 그리고 테디가 곡써준건 한두곡 뿐이구만ㅋ  5.148   *

ㅇㅇ
모걸그룹빠들 음원가지고 유세떨더니 진입도 블핑한테 쳐발리고 24시간도 쳐발리고 연간도 개쳐발릴듯 ㅠㅠ그가수는 수록곡순위처참한데 블핑은 2위 ㅠㅠ배아파서 어쩌누 ㅠㅠ  3.143   *

ㅇㅇ
외모랑 무비 세트, 색감은 모든 기획사 통틀어서 최고의 퀄리티. 실력도 톱, 외모도 트와, 레벨보다 더 고급지고 때깔이 다름. 얘넨 아이돌이 아니라 그냥 아티스트 그 자체임. 인간명품. 그러나 뮤비에 스토리도 없고 그냥 모든 비싼거 다 과하게 갖다 붙여놓은것 같고...노래도 휘파람 제외하면 대체 예전 와이지 색깔 어디다 팔아먹었는지 완성도 떨어지고 조잡스럽거나 뻔한 유행가 같음. 물론 랩파트는 제일 뛰어남. 이러니 투애니원 자꾸 생각남..그리고 제니가 너무 안나와서 너무 아쉬움.  4.246   *

계속듣고있는데
들을수록 좋아진다
윗분말대로
뮤비에서 전체샷 댄스파트 제니 좀 더 많이나왔으면..
제니 끼부리는게 제일 좋은뎅 헣 제니 개인팬의 사심인가
무대에서 더 많이 볼수있을듯!
 4.113   *

ㄴㄴㅇㅇ
음........... 솔직히 블핑은 휘파람 이후로 하락세임.... YG가 감을 많이 잃은듯합니다. 뮤비도 돈은 많이 쳐부은거같은데 그에 비해 자주보고싶은 뮤비는 아니고.. 휘파람 뮤비 정말 좋았는데 말이죠. 이번꺼는 이상하게 멤버들 스타일링은 좋은데 뭔가 촌스럽네요. YG는 이제 더이상 자체제작 안했으면 좋겠습니다. 뮤비도 그 서승철?그 뮤비감독한테 맡기지 마시고요. 노래도 테디한테 그만받으세요. 리사랑 제니 재능 ㅈㄴ 아깝다. 뮤비도 얘네 둘 없었으면 볼거도 없는 뮤비구만  83.37   *

ㅇㅇ
Taylor Swift - Look What You Made Me Do 뮤비 너무 비슷한디 ...  99.114   *

ㅇㅇ
고급지다고 빨 거면 블핑만 빨지 멀쩡한 트와랑 레벨은 왜 비교하는지 모르겠네 ㅋㅋㅋㅋ 색감이랑 외모가 트와나 레벨보다 고급지다는 건 좀 오바 아님? 이번 뮤비는 원래 와이지 가지고 있었던 세련된 색감 다 팔아먹어서 촌스러워보이고 외모도 '탁월하게' 고급지다는 건 개에바 ㅋㅋㅋ 그저그런 양산형 걸그룹들보다는 고급지다는 건 인정하지만 트와이스나 블랙핑크다 다 대형기획사 애들답게 특유 분위기가 있는 거지 탁월하게는 좀 ㅋㅋ 걍 하도 안나와서 그렇게 팬들이 느끼는 거지 트와이스도 다 고급지게 예쁜 거 모름? 예옆예 별명 괜히 붙은 거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 다 예쁜 거지 비교질 ㄴㄴ함 블랙핑크 게시물에서 블핑 얘기만 하면 되지 다른 그룹은 왜 소환함? 괜히 블랙핑크 싫어지게  58.126   *

ㅇㅇ
아님 블랙핑크 팬이 아니라 어그로새끼인건가.. 그러면 성공했네 어그로 제대로 끌었네 ㅋㅋㅋ 아티스트는 개오바 결국 블랙핑크도 소속사가 해주는 대로 하고 프로듀싱이나 작사작곡, 스타일링까지 뭐 하나 하는 게 없는 평범한 아이돌인데 아티스트까지는 솔직히 팬들이 오바하는 거 ㅋㅋㅋㅋ  58.126   *

ㅇㅇ
ㄴ생각좀해라 비교하는게 블랙핑크 팬들이 하겠냐? 팬아닌 인간들이나 어그로꾼들이지 어딜가나 댓글에 쳐달리는 구만 그걸 못참고 똑같이 다는 니도 같은 수준이야 ㅋㅋㅋ노래 얘기도 아닌거 보면 모르나 ㅋㅋㅋㅋㅋ
하여간 좆문가들 클라스 오져 말도 안되는걸러 까는 수준
 24.224   *

ㅇㅇ
gall.dcinside.com/board/view/?id=etc_program2&no=2013735&page=1&search_pos=&s_type=search_all&s_keyword=%ED%91%9C%EC%A0%88

블랙핑크 뚜두뚜두 MV 표절 의혹
 126.107   *

ㅇㅇ
그네랑 금고 장면 두개 가지고 지금 표절 ㅇㅈㄹ 하는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애잔하다  29.2   *

ㅇㅇ
누가 봐도 블핑 뮤비가 수준이 더 높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  29.2   *

어그로꾼?하면서 블랙핑크 까는 수준보소 ㅋㅋㅋ지는 다른척
십오지구연 ㅋㅋㅋ니도 저 벌레들이랑 같은 수준 인정하네
 24.224   *

ㅇㅇ
youtu.be/r47oCAdLX_U 47초 왤케 비슷?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2.29   *

ㅇㅇ
걍 블랙핑크 인유어에리아 그 자체 활동좀 마니 양현식 시발놈아  151.229   *

ㅇㅇ
역시 테디 ㅋㅋ 선미 주인공에 이어 ㅉㅉ  176.234   *

ㅇㅇ
스테이 뮤비에서도 그네나옴ㅋ  45.76   *

비교하는댓글은 100개중 한두개아님..?안세봐서 모름...
굳이 그런댓글에 일일히 대응할필욘없음 ㅋㅋ 거기에 발끈하면 지는거요..
 4.113   *

as
퉤니원 짭일때는 따라한다고 욕 먹긴 해도 곡은 확실했는데, 퉤니원 벗어나니까 진짜 별 것 없네...블핑 개개인은 매력 쩔고 특히 제니는 국보급 아이돌 음색이라고 생각하지만 이건 뭔가 리믹스가 필요한 느낌의 곡이네요...전혀 한국적이지 않은 곡이라서;;  82.107   *

dd
latata 같은 곡을 블핑이 불러도 좋을 텐데.. 노래가 여름에 듣기에 너무 무겁다..
뮤비는 와쥐 답게 블랙빛이 감돌면서 고급짐
한국기와단청 색깔이 그대로 들어가서 좋구
 165.82   *

ㅇㅇ
Taylor Swift - ...Ready For It? 비슷하네 ... 뮤비는 look what you made me do 비슷하고 ... 골고루 가져오셨구만 ㅋㅋ  99.114   *

후룰루
더 분발해라 찌질이들아 200개넘어보자 ㅋㅋ  225.201   *

Dd
1년동안 원기 모아서 나온 곡치곤 넘 별로인데..휘파람이 젤 좋았음..  5.117   *

dd
w제니 리사 돋보적이다 존나 이뻐 ㅜ  158.85   *

ㅇㅇ
로제음색이 들어가면 망곡도 퀄이 그나마 좋아지는 느낌
진짜 양싸는 로제한테 감사하길
 5.37   *

아싸구리
비쥬얼로 비교하면 레드벨벳은 비율이 너무 망이고 트와이스는 외국 멤버빨이지.. 트와이스 국내멤버 비쥬얼은 뭐 딱히 내세울것도 없지.. 불핑은 비율들이 워낙좋고 세련되있어서 부티난다고할까 그런게있지..  97.68   *

ㅇㅇ
로제 목소리 넘나 매력적~진짜 보물임. 블핑 낼 음중무대 기대된다  20.162   *

ㅇㅇ
어그로새끼들 난리났네 ㅋㅋㅋㅋㅋㅋ 왜 댓글로 먹이주니까 신났니?? 그룹 이름이나 똑바로 쳐 불핑이 아니랑 블핑이야 ㅋㅋㅋ  58.126   *

ㅇㅇ
Taylor Swift - ...Ready For It? 비슷하네 ... 뮤비는 look what you made me do 비슷하고 ... 골고루 가져오셨구만 ㅋㅋ 22222  145.187   *

ㅌㅌ
뮤비 역시 돈값 하네. 강렬하면서 고급짐.제니.지수.리사.로제 단독샷 너무 예쁨. 지수 핑크단발로 활동해도 될듯  89.7   *

qq
Taylor Swift - ...Ready For It? 비슷하네 ... 뮤비는 look what you made me do 비슷하고 ... 골고루 가져오셨구만 ㅋㅋ 3  .89   *

후룰루
ㅋㅋ 더써라 120개가뭐냐  225.201   *

ㅇㅇ
한시간동안 앨범 쭉 들어보니까 타이틀곡....일부러 논란 만들려고 택한 영리한 기획인듯...
논쟁되고.....포에버영이 역주행이나 오래 차트에 있을거를 노림수!!!
 61.135   *

언니왔다
기다린 보람이 있네 너무 좋다 진수성찬 받은 느낌.  236.199   *

ㅇㅇ
타이틀 곡 들어보니 왜 포에버영이 수록곡인지 백퍼 알겠던데.. 포에버영은 지루함 노래 구성이  29.2   *

dd
레드벨벳은 에프엑스를 지워가는 성장이 돋보이는데, 블랙핑크는 점점 2ne1을 지우는게 아니라 블랙핑크를 지워가는 듯함.. 완전히 벗어나지도 못하고 그렇다고 벗어나면 이런 결과임. 3세대 걸그룹은 비쥬얼은 다들 좋은데 왜케매력도 끼도 없는것인지..  02.91   *

ㅇㅇ
듣다보니 2ne1이 생각이 안 날 수가 없어서 한번 재생리스트 짜서 돌려봄

1. 2ne1 Can't Nobody
2. blackpink 뚜두뚜두
3. 2ne1 Go Away
4. blackpink Forever Young
5. 2ne1 사랑은 아야야
6. blackpink Really
7. 2ne1 박수쳐
8. blackpink See U Later
개인적으로 2ne1 정규 1집이 제일 덜 좋아하는(?) 앨범인데 그래도 2ne1 승... 내가 2ne1 노래를 이렇게 좋아했었나 무려 9년전인데 ㄷㄷ
 70.159   *

ㅇㅇ
와 노래 너무 좋다 너무 신나고 흥나네요 확실히 발전하는게 딱 보인다  0.186   *

후룰루
퉨 노래는 버릴게없음 전부다 좋음
내가 이래서 와쥐가수들을 못버림 공백기는 길어도 노래들은 좋거든
 225.201   *

dd
이번 타이틀곡은 대중성은 살짝 포기하고 힙한 느낌으로 민거 같은데
과연 어쩔까나...
 197.99   *

ㅇㅇ
노래가 좋은건 모르겠음 뮤비는 돈 많이 쓴 티가 남 블핑은 인기 많은데 활동을 너무 안 하는게 문제였음  163.196   *

dd
70.159 노땅취향ㅇㅈ...;;;  61.135   *

ㅇㅇ
유투브
여자친구 시달-5300만뷰
블핑-마지막처럼 3억뷰
 61.135   *

d
대체 뭐가 세련됐다는거야? 노래전개방식 너무 촌스러워서 놀랄지경이다  40.126   *

d
얘네가 트와이스보다 200배는 더 촌스러움
트와이스는 맨날 똑같은 컨셉이긴하지만 그냥 노래자체가 시대안타는 대중적인 노래들인데
블핑 얘네는 노래패턴자체가 듣다보면 어떨지 뻔한 과거유행패턴인데
그걸 억지로 돈쳐발라서 요즘거인척 때깔나게 뮤비꾸미고 하니까
더 촌스럽게 느껴짐
 40.126   *

dd
얘네가 트와이스보다 200배는 더 촌스러움
트와이스는 맨날 똑같은 컨셉이긴하지만 그냥 노래자체가 시대안타는 대중적인 노래들인데
블핑 얘네는 노래패턴자체가 듣다보면 어떨지 뻔한 과거유행패턴인데
그걸 억지로 돈쳐발라서 요즘거인척 때깔나게 뮤비꾸미고 하니까

죽여줌!ㅜㅠ
 61.135   *

d
트와이스는 카톡느낌나는데 블핑보니까 싸이월드느낌남  40.126   *

ㅇㅇ
촌스러;;;;;;;;;  07.223   *

dfsdd
.
.
.
.
응 똠양핑크 화이팅~ ㅋㅋㅋ
.
.
.
.
 .239   *

55
댓글 보면 걍 되도않는걸로 까는것같은 찌질함이 느껴짐  249.200   *

d
레드벨벳이 에프엑스를 지워간대 ㅋㅋㅋㅋㅋ 뭔 개소리야
에프엑스 넘사벽이구만...
대중성이나 음악성이나 실력적으로나 에프엑스가 훨씬 위야
 3.169   *

후룰루
깔게없거든요 ㅋㅋ 1년만에나와서 진입1위해버리고 포에버영도 2위찍고 유툽도 여돌 천만 이천만 기록세우고ㅋㅋ 라이브로 까자니 이미 깔린게 라이브영상들이라 그것도 못까고 얼마전 그나마 까던게 지수끼 ㅋㅋㅋㅋ 블핑 안티들이 제일 찌질해보임 깔게너무없으니 ㅠ  225.201   *

DD
마지막에 단청에 좀 놀랐음 ㅎㄷㄷ 2NE1 내가젤잘나가에서는 북나오더니
yg가 이런거 잘 녹여내는듯 그리고 제니 리사는 끼가 넘치넴
 107.123   *

ㅇㅇ
ㄴ222 단청 진짜 넘 멋짐. 저거 하나로 저 뮤비가 사네  188.209   *

ㄷㄷ
난 솔직히 ㅋㅋㅋ 외국멤버에 대해서 별로 좋게 생각안하는데.
블핑은 보면볼수록 리사가 진짜 ㅋㅋ 물건 중에 물건 인 것 같음.
오히려 기대했던 지수가 생각보다 그냥 노래 잘하는 산다라박 포지션 같아져서.. 아쉽.
리사 진짜 랩도 쫄깃하고 춤은 말할 것도 없고ㅋㅋ 무대도 얘만 보임.
 58.253   *

asdasd
유튜브 조회수 엄청 빠르게 오르네요  20.226   *

ㄴㅁㅇㅁㄴ
노래가 안 감겨..  25.247   *

EdwardSpash
Dianabol Muscle Labs Usa
Train your pup the "Leave it!" demand. This control is essential in day-to-day circumstances. Make use of it in case your canine attempts to seize food items off a desk or eat rabbit poop when you are out for any stroll. To have the puppy to follow along with your control, hold a reward in your hand (have one in one other fingers, also). Keep your hand available, so when he is true of the treat, close up your hands when you repeat the command "Let it rest!" Then offer him other handle, and eliminate the one you shared with him to go out of. Do this again move several times, and then he will learn to "Let it sit!" if you tell him to.
Viagra Originale Costo
An effective photography technique that will help you is to secure your air before you take a photograph. Keeping your breath will assist you to require a obvious photo. If at all possible you should utilize a tripod but this straightforward strategy can help prevent you from getting hazy pictur...
 4.4   *

ㅇㅇ
3세대 원탑이 되었구나...ㅇ와 최단기 퇴물ㅋㅋㅋㅋ  8.123   *

Curtisdock
Purchase Dianabol Australia
Protect your vision from your sunlight! Be sure that the shades which you get are UV resilient. If you just buy any combine and never examine, the sun may not appear as brilliant but it is nonetheless undertaking damages for the epidermis around your vision as well as your eyes on their own.
Boldenone Acetate Vs Boldenone Undecylenate
Set your pet's food and water out at night. Animal foods is a great meal for the majority of bugs and rats. Having drinking water beside it is going to only give them some thing to damp their jaws with. Getting the water and food away will not get rid of the pest infestations, however it will a minimum of decrease where by they may get food from.
Deca-durabolin Uk Price
Become a member of a web-based online community for players. This is often a fantastic way to get recommendations and to discover information just before other folks do. There are also discount coupons. You really should sign up for diverse forums...
 26.25   *

CharlesNenda
Levitra Prix En Pharmacie
If you are as if you will be having complications with dust and dust mites within your bed, there are actually bed sealers available to you. You may placed your whole bedding in the plastic material. Together with your linens, you ought to in no way see the distinction of your plastic-type page becoming there whatsoever.
Testosterone Enanthate Powder
A cause for despression symptoms that usually moves undiagnosed can be a large metallic intoxication. In case you have been suffering from major depression and never know why, it is a good idea to have your hair analyzed to rule out any type of hefty metal intoxication. Then chances are you is going to be great, yet it is easier to be safe than sorry.
Australia Testosterone Replacement Therapy
Make certain you do not miss meals as it could steer you away from over a pathway in the direction of feelings of nervousness. When you may not consume effectively it tosses your blood glucose levels out of wha...
 26.27   *

AlfredPorry
wh0cd2015600 cheapest cialis online  .50   *

AlfredPorry
wh0cd2523110 Zithromax 500  .50   *

BenyaSDE
Предлагаю Вас присоединтся к самому простому и легкому
заработку в интернете без вложений!
От Вас требуется только свобдное время и выход в интернет.
На нашем сайте все подробно описано как заработат первые денги уже сегодня
с помощю ввода капчи.
https://kap4a.io.ua/
 78.3   *

Kennethdop
wh0cd1523866 mobic  .50   *

AlfredPorry
wh0cd2502751 20 mg tadalafil  .50   *

AlfredPorry
wh0cd2523110 this site  .50   *

Mauricehearp
Clomiphene Therapy
Are you wanting crystal clear, clear, healthier pores and skin? Exfoliation is vital! Exfoliate your skin frequently to get rid of all the junk, chemical compounds, and dirt you expose yourself to every day. The web is loaded with lots of great recipes for exfoliaters that thoroughly clean the skin normally and with out pricing you an left arm along with a lower body, take a look!
Testosterone Sale
Look into manager evaluations prior to buying the automobile you want to purchase. These is available online, at a variety of web sites. Manager critiques offer you a wise decision about how exactly significantly other folks enjoy the vehicle, and in case they might advocate it to relatives and buddies. They feature another viewpoint than specialist evaluations, and they are extremely educational for everyone who is car shopping.
T3 Thyroid Test
Yet again, the best way to handle bronchial asthma is to make sure the signs or symptoms don't go out of managemen...
 26.40   *

Kennethdop
wh0cd1523866 more helpful hints  .50   *

AlfredPorry
wh0cd2502751 zithromax antibiotics  .50   *

AlfredPorry
wh0cd2523110 cialis  .50   *

Loan
loans online direct lenders payday lender lender payday lender  .80   *

Kennethdop
wh0cd1523866 where to buy tadalafil online  .50   *

Cash Advance
net pay advance bad credit loans with monthly payments lender payday loan direct lender  .80   *

Instant Online Loans
loan lenders money lender lender lender  .80   *

AlfredPorry
wh0cd2502751 mobic  .50   *

Get A Loan
lender ez cash online payday loan reviews where can i get a payday loan  .80   *

A Payday Loan
how to get money quick quick installment loans money lender loan lenders  .80   *

AlfredPorry
wh0cd2015600 cialis cheap  .50   *

Online Payday Loan
direct lender payday loans payday loans no lender lender  .80   *

ProgonOpesk
Регистрация сайта в каталогах xrumer.su  0.193   *

Best Online Loans
next day loans lender money lender no hassle payday loans  .80   *

ProgonOpesk
Регистрация сайта в каталогах xrumer.su  0.193   *

Speedycash
direct lender installment loans loans online no credit payday lender lender  .80   *

Online Loans
lender lender interest free payday loans lender  .80   *

Name
Memo  


Password

목록 이전 다음


no
subject
name
date
read
vote
22025
  [MV] JBJ 김동한 - SUNSET [6]

마리프
2018/06/19 873 0
22023
  [MV] AOA - 빙글뱅글 (안무 영상) [4]

마리프
2018/06/19 2145 0
22010
  [MV] 태연 - Something New [133]

시그널
2018/06/18 8333 0
22009
  [MV] 지숙 - 우산이 없어(Umbrella) [6]

시그널
2018/06/18 1142 0
22008
  [MV] BTOB(비투비) - 너 없인 안 된다 [8]

시그널
2018/06/18 1982 0
22005
  [MV] DAY6 (데이식스) - Stop The Rain [4]

아이돌러브
2018/06/18 1038 0
21995
  [MV] 블랙핑크 - 뚜두뚜두 (안무 영상) [51]

마리프
2018/06/18 6527 0
21986
  [MV] 양요섭 - 길에서 (리플리 Vol.1) [5]

데미지
2018/06/17 1116 0
21979
  [MV] 영화처럼 - Twillight

아이돌러브
2018/06/17 253 0
21943
  [MV] 장수빈 - I'm Ready (LISTEN 027)

아이돌러브
2018/06/15 209 0

  [MV] 블랙핑크 - 뚜두뚜두 [174]

마리프
2018/06/15 10420 0
21914
  [MV] 트와이스 - I WANT YOU BACK [50]

마리프
2018/06/15 5748 0
21910
  [MV] 류세라 - 선잠 (Cover)

아이돌러브
2018/06/14 349 0
21883
  [MV] 에이프릴 - YES SIR (안무 영상) [2]

마리프
2018/06/14 977 0
21878
  [BEHIND] 용국 - CLOVER(Feat.윤미래) MV Making

o960907o
2018/06/14 199 0
21876
  [티저] 블랙핑크 - 뚜두뚜두 (MV 티저) [26]

마리프
2018/06/14 3739 0
21864
  [MV] 김용국 - CLOVER (Feat. 윤미래) [3]

마리프
2018/06/13 704 0
21862
  AOA ‘빙글뱅글’ MV Making Film Day 1

o960907o
2018/06/13 452 0
21839
  [MV] 버스터즈 - 포도포도해 [1]

아이돌러브
2018/06/12 296 0
21826
  [MV] 프로미스나인 - 두근두근 (안무 영상) [3]

마리프
2018/06/12 613 0
21824
  [MV] 보이스토리(BOY STORY) - Handz Up [3]

마리프
2018/06/12 520 0
21823
  [MV] 걸카인드 (GIRLKIND) - S.O.R.R.Y [7]

마리프
2018/06/12 720 0
21818
  [MV] YHBOYS - 울고 싶지 않아 [2]

아이돌러브
2018/06/11 517 0
21817
  [MV] 케이시 - 사랑이 시작될 때

아이돌러브
2018/06/11 334 0
21816
  [MV] 로시 - 술래 (Piano ver.)

아이돌러브
2018/06/11 202 0
ViEW LiST PREV NEXT [이전 검색]...[1][2][3][4] 5 [6][7][8][9][10]..[33] [next]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isky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