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Sign in ㅁLogin
  
name  
   마리프 (Hit : 6776)
subject  
   [티저] 보아 - 내가 돌아 (MV 티저)

60.70











Vivi:D
뮤직비디오 완전 감질맛....ㅠ...  13.17    

ㅇㅇ
오 엄청 파격적 ㅋㅋㅋㅋㅋ  5.177   *

ㅇㅇ
보아는 여전히 멋있고 실력만렙인데 이번노래 보아 스타일은 아닌것같은데 대중적으로 나오긴하나보네  17.194   *

ㅇㅇ
보아 스타일 맞음
오랫만에 발렌티-스파크-더블 노선으로 나오는듯
 0.231   *

ㅇㅇ
오 다행히 올드하게 안 나오네 그나마 다행...  29.2   *

LDD
보아는 발렌티 스파크 같은게 젤 잘어울리고 잘 살림  06.65    

요번에 진짜 괜찮다ㅠㅠㅠㅠㅠ  117.51   *

11
오 기대중! 티저 감질맛ㅜㅋㅋㄱ  46.145   *

ㅇㅇ
비 깡 꼴 날것 같네. 너무 노골적이다.  4.86   *

ㅇㅇ
개감질맛나는듯  235.156   *

ㅇㅇ
..................그...무슨 걸그룹이지...막걸리 쭉쭉가자!!!! 그 스타일 같은데...  106.87   *

ㄴ 천상지희 말씀하시는듯 ㅎㅎ  230.155   *

ㅁㄴㅇㄹ
일단 컨셉은 굿..  8.181   *

ㅇ ㅇ
와 보아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ㄷ개쩜  8.244   *

ㄷㄱㄴㅅ
컨셉 개 좋네 무대 궁금하다  4.144   *

ㅇㅇ
아 궁금 ㅎㅎ 보아노래를 좋아하는 라이트팬으로서 계속계속 활동해줫음 좋겠어요~목소리 넘 좋아요^^  .141   *

ㅇㅇ
대박사건... 넘 잘어울린다!!! 기대되네요  3.242   *

ㅇㅇ
난 발렌티 스파크보다 왜 허리케인비너스가 생각나지 그노래도 좋긴한데 트랜디한느낌은 아니었던지라 완곡 잘빠졌으면좋겠다  .205   *

ㅇㅇ
생각보다 느낌은 좋은데요? 제목만 듣고 기겁했는데 기존 노선에서 대중적인건 맞는듯  7.186   *

ㅋㅋㅋ  26.105   *

ㅁㄴ
스파크 발렌티 같은게 잘어울리긴함..  24.185   *

ㅁㄴ
난 넘버원 같은 띵곡 하나 더 나왔음 싶은데...
키스마이립은 진짜 아니였음
 24.185   *

dd
가볍고 튀는 스타일인데 저게 무슨 허리케인 비너스? ㅋㅋㅋㅋㅋ 감각이 없으신 듯  29.2   *

ㅇㅇ
ㄴ제가 발렌티 스파크 언급했던가요? 왜 나한테 ㅈㄹ? ㅋㅋㅋㅋ  29.2   *

ㅇㅇ
댓삭하고 튀었네 ㅉㅉㅉㅉㅉ  29.2   *

ㅇㅇ
ㄴ그렇다고 발렌티 스파크가 가볍고 튀는 스타일은 아니지않나요? 보이시하면서도 세련된느낌? 그냥 노래 느낌을 말한것뿐인데..본인이 감각없으신듯...ㅋㅋ  .205   *

ㅇㅇ
내가 미쳐~~ 그거인줄 보아도 벌써 33살인게 참 ㅜㅜ  203.31   *

ㄴㄷ
발렌티 스파크 생각나면서 특이하고 이번에 진짜 대중적으로 대박이나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9.237   *

ㅁㅁ
비 깡 꼴만 안나길.......바래봅니다....스타일링이 2009~2010년 이때 한참 나왔던 스타일같다...  16.191   *

ㄴㅅㅇ
이건 무조건 평타 이상이겠군....  1.25   *

ㅇㅇ
난 키마립 너무너무 좋은데  48.203   *

dd
역시 보아네요 노래가 영 ㅉ ㅉ  37.107   *

ㅇㅇ
노래는 대중적으로 뽑은 거 같은데 머리가.. 너무 안어울린다ㅠㅠ  4.12   *

ㅇㅇ
난...허리케인비너스도 키스마이립스도 다 너무 좋았어...그니까 이번노래도 ㅠㅠ 좋을거야  5.196   *

ㅇㅇㅇ
빌보드에서도 라틴계열 음악이 상위권 가니 비슷하게 가는듯  .56   *

보아앙
개취로...솔직히 키스마이립스가 제일 좋아요 ㅠㅠㅜㅜ  177.236   *

323242
나름 대중적인 귀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걸 다들 대중적이라고 하시니까 제 귀를 다시 의심하게 되네요... 저도 솔직히 키스마이립스가 제일 좋음 ㅠ  89.73   *

ㅇㅇ
2000년대 감성 ㅇㅇ  .229   *

아오 이소라
내가 돈다............돌아.........돌아이바..  18.100   *

ㅇㅇ
진짜 좋을듯ㅠㅠㅠ  235.156   *

ㅇㅇㅇㅇ
빨리 6시됐으면!!!!!  18.33   *

ㅇㅇ
대중적인 노래면 좋겠당  25.25   *

1235
개취로 기타소리가 너무 좋아서 계속 들을거같음 내가내가돌아 저 부분도 너무 중독성있고 잘될거같음!  201.63   *

ㅇㅇ
때깔이 잘빠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  .157   *

ㅇㅇ
듣기 좋은 곡일것 같은데..일단 들어봐야 알거같  .75   *

ㅁㄴㅇ
키워드보아에서 왜 지금 새삼 보아인가 고민도 많이 하고 만든 앨범인 것 같고,
보아이기때문에 대중성과 거리가 멀어지는 걸 당연시 했던 풍토에서 벗어나려고 한 것 같아서 착착 감기는 훅이 많은 곡일거라 기대중. 4집 같은 느낌이었으면 좋겠네요.
 .70   *

kkk
진짜 돌겠다  14.204   *

ㄹㄹㄹ
323242// 대중적인 귀를 가졌다고 생각한다면서 키스마이립스가 좋다는거 보니 대중적인 귀는 전혀 아니십니다. 전체곡은 나오지 않았지만 저 티저만 보면 귀에 멜로디가 착착 감기는데 키마립은 오히려 난해한편에 속했죠  121.112   *

ㅎㅎ
너무 기대된다 ㅠㅠ 보아언냐  52.8   *

ㄹㄴㅇㄹ
티저는 감질맛 나는데 아는 형님 나온거에서는 좀 간당간당한듯...ㅠㅠㅠㅠㅠ 제발 좋았으면  101.241   *

ㅇㅇ
갠적으로 팬이긴하지만 그냥 딱한마디만 들어도 노래 대중적이고 좋을것같아요  24.122   *

1111
지나가다 키마립이 난해하다고?
난 보아가 난해한 음악을 한적이 없다고 생각해서 갸우뚱함?
트와이스나 멜로디 쉬운 여아이돌 노래나 쿵짝 안들어간다고 난해한건가
난해의 기준이 너무 낮은거 아닌가 싶음.
 .138   *

ㅇㅇ
키마립이 대중성이 떨어지긴해도 그걸 난해하다고 표현하는건 부적합한것 같아요. 솔직히 우리나라가 음악에서 장르의 기호 다양성이 떨어지는건 사실 아님? 음원 차트만 봐도 알수있음. 그러니까 한때 차트에 질린 일부 대중들 사이에서 인디 바람이 불었던거고.. 그냥 좀 다양한 음악을 들어보고 귀나 좀 트고 얘기하면 몰라 ㅋㅋ 맨날 주류 음악아니면 쳐듣지도 않던 애들이 음악 다 아는 사람처럼 이 음악은 구려 난해해하면서 남이 고생해서 만든 음악 후려치는거 보면 생어이털리는건 사실이지.. 지귀가 곱창인줄도 모르고^^ ㅋㅋㅋ  19.124   *

ddg
키마립이 처음 나왔을때 엄청 난해한줄 알았는데 시간 지나서 들어보니까 그곡 진짜 명곡임 정말 사운드도 고급스럽고 가사가 100프로 영어였다면 팝으로 나와도 정말 괜찮은곡이었을듯  .201   *

ㅁㄴ
아담의 갈비뼈 이후 비운의 해체한 천상지희의 말로를 보는 느낌...보아야 그동안 가수생활 열심히 해 줘서 고마웠고...남은 삶도 행복하길 응원할게....  149.97   *

Name
Memo  


Password

목록


no
subject
name
date
read
vote
17941
  [MV] 헨리 (HENRY) - Monster [2]

시그널
2018/02/02 594 0
17925
  [MV] 선미 - 주인공 (안무 영상 Special ver.) [5]

마리프
2018/02/02 1240 0
17924
  [MV] 권진아 - 이별 뒷면 (이런 꽃 같은 엔딩 OST) [2]

마리프
2018/02/02 339 0
17922
  [MV] 미교 - 미안해 (양다일 곡 COVER) [1]

도라앙
2018/02/02 315 0
17909
  [MV] 펜타곤 후이+홍석 - 벌써 겨울 (Cover ver.) [3]

마리프
2018/02/01 311 0
17907
  [MV] 더보이즈 - 시간이 안 지나가 [1]

아이돌러브
2018/02/01 346 0
17893
  [MV] 김소희 - 오늘은 가지마 (Cover ver.) [1]

아이돌러브
2018/02/01 370 0
17892
  [MV] 엔플라잉 유회승+이석훈 - 뜨거운감자 (발라드 ver.)

아이돌러브
2018/02/01 244 0
17891
  [MV] 구구단 - The Boots [78]

마리프
2018/02/01 2875 0
17890
  [MV] 다비치 - 우리 둘 (Live ver.) [2]

마리프
2018/02/01 406 0
17885
  [MV] 블랙식스 - 쓸쓸해 Teaser [1]

도라앙
2018/02/01 457 0
17882
  [MV] 펜타곤 진호+전소연 - Finesse (Cover ver.) [8]

시그널
2018/01/31 736 0
17869
  [MV] 엄정화 - 버들숲 (안무 영상) [5]

시그널
2018/01/31 1324 0
17868
  [MV] 크래커 - 표정(feat. 윤현상, 김이지)

만두치킨
2018/01/31 138 0
17867
  [MV] 크래커 - 그런 날(feat. 김호연 of 달 좋은 밤)

만두치킨
2018/01/31 113 0
17866
  [MV] 소야 - SHOW [1]

아이돌러브
2018/01/31 509 0
17863
  [MV] 보아 - 내가 돌아 [127]

마리프
2018/01/31 8149 0
17862
  [MV] 선미 - 주인공 (안무 영상) [17]

마리프
2018/01/31 2943 0
17861
  [MV] 수지 - HOLIDAY (안무 영상) [11]

마리프
2018/01/31 3067 0
17843
  [티저] 구구단 - The Boots (MV 티저) [28]

마리프
2018/01/30 2736 0
17842
  [MV] 이달의 소녀/고원 - One&Only [3]

마리프
2018/01/30 393 0
17839
  [MV] 페노메코 - L.I.E (Prod. 지코)

Bless.u
2018/01/30 308 0

  [티저] 보아 - 내가 돌아 (MV 티저) [55]

마리프
2018/01/30 6776 0
17822
  [MV] 여자친구 - 핑거팁 Dance ver. [9]

가방메고
2018/01/29 1837 0
17818
  [MV] 레드벨벳 - Bad Boy [132]

마리프
2018/01/29 9676 0
ViEW LiST PREV NEXT [1][2][3] 4 [5][6][7][8]...[계속 검색]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isky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