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Sign in ㅁLogin
  
name  
   시그널 (Hit : 4081)
subject  
   [MV] 워너원(Wanna One) - 활활

13.183











ㅎㄹ
애들 얼굴믿고 발로 찍었나? 아혀 저 불꽃 이름 좀 어떻게 해라 참  167.218   *

ㅂㅈㄷ
박우진 얼굴 진짜 ;;;;;;;;;;;;;;  104.12   *

ㅇㅇ
나만 멋있나ㅋㅋㅋㅋㅋㅋㅋㅋ 에너제틱 뽑았는데 무대퍼포랑 뮤비보고 조금 후회함ㅋㅋㅋㅋㅠㅠ활활 안무존까리ㅠㅠㅠㅠㅠ다녤복근 못잃어ㅠㅠㅠㅠ  3.207   *

ㅇㅇ
뮤비 멋있는데? 강다니엘 좋다 ㅠ  190.78   *

ㅇㅇ
활활은 뮤비보다 무대임! 무대가 진리!  .191   *

ㅇㅇ
진짜 구리다  252.166   *

ㅇㅇ
퍼포먼스는 활활이 나은듯 멋지다  182.15   *

ㅇㅇ
멋있는데ㅠㅠㅠㅠㅠ내취향은 활활  164.25   *

ㅇㅇㄹ
카메라가 왜케 어수선한 느낌이지.. 뭔가 그냥 단체 군무위주로 보여주지 계속 원샷만 잡네..ㅠㅠ그래도 애들은 멋지당  8.163   *

ㅇㅇ
뮤비 감독 누구임? 노래 부르는 사람 나올 때는 그 사람만 계속 나오게 하든가 왔다갔다 어수선하게 찍어놨네  71.88   *

ㅇㅇ
뮤비감독 뷰티인사이드 찍은 감독인데 색감도 좋고 깔끔하게 찍는다고 평판이 좋은- 이마트 공유랑 공효진 나오는 그 광고도 이 감독거- 감독인데 뮤비는 일단 춤선 보여주는 것에서 실패한듯 활활 무대 보고 진짜 이걸로 음방은 돌아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음  255.86   *

ㅇㄹㅇㄹ
음방에서 활활무대계속 해주세요 ㅠㅠ  8.163   *

ㅇㅇ
게천에 강다니엘 활활 무대 짤 대박적임.
무대위 강다니엘은 진심 전율 돋음. 뮤비가 잘 못살림
 .191   *

ㅇㅇ
강다니엘 쩜  .180   *

와...애들 저렇게 물맞으면서 엄청 열심히 촬영했는데 뮤비가....뮤비가........쌍팔년도에 찍은거같네
지금까지 아이돌 뮤비에선 본적없는 그런 구림이다..
 7.104   *

ㅇㅇ
첨에 나온 노래만 듣고는 방탄짭처럼 느껴졌는데 뮤비보고 흠.. 그렇게 생각한제가 넘 바보같네요 신경꺼야지  79.184   *

Dd
Ymc 위탁운영이라 그런지 드럽게 돈 투자 안하네 ㅋㅋㅋ cj 니들이 직접 매니지먼트해라 그거 나갈 비용 아까워서 니네 프로 최대 상품을 땜빵식으로 처리하냐 강 직접 해요  .149   *

ㅇㅇ
네????신세계 쓱이랑 뷰티인사이드 찍은 감독이 찍었다구요????
역시 본인 나와바리가 아니면 힘든건가......
 14.179   *

ㅇㅇ
처음에 조금보고 씨제이가 신경 많이 써줬다고 생각했는데
말이 달리더니 갑자기 사람이 되고 쓸데없이 클로즈업이 과도하게 많고
뮤비를 좀 저렴하게 찍은거같음 아마도 에너제틱이 타이틀곡이 될줄 알았나봄
 163.164   *

ㅇㅇ
박우진 얼굴 뭐 ㅋㅋ 니 면상보다 훨 잘났구만 ㅋㅋ 게잡에 어떤애도 그렇고 매번 다는애들이 댓글 다는데 아이피나 바꾸고 저질알하지. PDF다 뜨고 있음.  184.208   *

ㅇㅇ
보니깐 에너제틱이 뮤비로는 나음 활활은 그래도 퍼포먼스가 괜찮음
지훈이가 잘생겨서인지 클로즈업해도 잘생겼네
 163.164   *

y
그 와중에 ~~옹성우~~황민현~~~개인샷은 죠으다 ㅠㅠㅠㅠ 멤버들 고생해서 뮤비 찍었을생각하니 맘이 쨘함~~~
근데;;;; 뮤비도 뮤비지만..
..저기여....의상;;;단벌???;;;;;;;;;;;;;;;한벌 입고 뮤비 찍은..아이돌 뮤비는 첨 본듯;;;;;흑백인데;; 스타일 다르게 몇벌 입혀줘야하는거 아닙니꽈??
 144.211   *

ㅇㅇ
애들 미모가 다했네 .... 고생많았겠다 ㅠㅠㅠ  148.70   *

ㅡㅡ
뮤비진짜촌스럽다............. 무슨정신으로 찍은거지  181.163   *

ㅇㅇ
이거 찍는날 비와서 감독이 힘들었다고 하던데 본인이 원했던게 날씨땜에 엉망됐다고  52.222   *

ooo
얼마나 저예산으로 찍었는지 몰라도 이따위로 찍은 감독은 그냥 앞으로 뮤비 찍지 말길  179.208   *

1111
난 박우진이 제일 멋있고 잘생기고 좋은데... 우진이가 호불호가 갈리는 얼굴인가? 왜 우진이 얼굴가지고 트집임?? 그만큼 개성있게 생겼단건가?? 뭐 보는 눈은 다 다르니 우진이 얼굴가지고 모라 하지 맙시다! 내눈엔 진짜 개 존잘에 매력 차고 넘치는 박우진임!!!!!!!!!!!!!!!!!!!! 진짜 너무 좋다!!우진이 덕에 광대가 내려가질 않네...랩도 잘해 춤도잘춰.. 저 어린 아이가 얼마나 고생하며 꿋꿋하게 실력을 키워온건가 대견하고 존경스럽다!! 성격도 너무 예쁘고 귀엽고!!! 우진이 항상 고마워~~ 저런 댓글 건너읽고 마음에 새기지마 ㅋㅋ 널 좋아하는 사람이 훨씬 맣음!!!!!!!!!!!!!!!!!!!!짱 좋은 박우진!!!!!!!!!!!!!!!!!!!!!!!!!!!!최고  92.50   *

ㅇㅇ
이노래가 에너제틱보다 나은거 같우데  6.63   *

ㅇㅇ
보면볼수록 에너제틱이 타이틀 된게 진짜 천만다행임.....팬이지만 활활 뮤비 너무 구려ㅠㅠㅠㅠㅠ  155.62   *

ㅇㅇ
활활은 안무가 포인트인데 안무사 너무 안나옴 얼빡샷만 많고 그것도 애들 다 스모키하고 흑백에 칙칙하게... 글자랑 나오는건 좋은데 그럼 앞에는 댄스를 더 넣던가 해야했음 캘리그라피부분만 좋음  232.141   *

ㅇㅇ
8/11 오늘 저녁에 엠넷에서 쇼콘 방송해주니까 보세요. 활활 무대 멋있어요.  156.2   *

ㅇㅇ
박우진 잘생겼다 역시 춤 출때 포스 👍🏻  188.226   *

ㅇㅇ
박우진 잘생겼다 역시 춤 출때 포스 최고 👍🏻  188.226   *

Name
Memo  


Password

목록


no
subject
name
date
read
vote
12946
  [MV] 2PM 준호 - 어차피 잊을 거면서 [22]

시그널
2017/09/05 1998 0
12945
  [MV] EXO - Power [81]

시그널
2017/09/05 5670 0
12944
  [MV] 신혜성 - 그 자리에 [14]

마리프
2017/09/05 1103 0
12940
  [티저] 펜타곤 - Like This (MV 티저) [9]

마리프
2017/09/05 947 0
12936
  [MV] 김용진 - NG [1]

아이돌러브
2017/09/04 582 0
12928
  [MV] 프리스틴 - WE LIKE (안무 영상) [10]

시그널
2017/09/04 2480 0
12925
  [MV] 세븐틴 준+디에잇 - MY I [2]

아이돌러브
2017/09/04 419 0
12924
  [MV] 10cm - pet (유선호 출연) [5]

아이돌러브
2017/09/04 909 0
12922
  [MV] 지아 - 시선 (SR프로젝트 VOL.2)

팝팝팝용
2017/09/04 389 0
12921
  [티저] EXO - Power (MV 티저) [10]

마리프
2017/09/04 2096 0
12915
  [MV} 비비스(솔비X김경인) - 진한사이 (Cello.ver) [1]

뿌우우우웅
2017/09/04 468 0
12912
  [MV] 이기광 - What You Like [38]

마리프
2017/09/04 2781 0
12911
  [MV] 블랙식스 - Like a Flower

뿌우우우웅
2017/09/04 603 0
12871
  [MV] 다이아 - 듣고싶어 (안무 영상) [5]

마리프
2017/09/03 1070 0
12862
  [MV] 빅톤 - 말도 안돼 (Performance ver.)

아이돌러브
2017/09/02 90 0
12860
  [MV] 이진아 - 어디서부터 (Live ver.)

아이돌러브
2017/09/02 227 0
12825
  [MV] 펜타곤 - 설렘이라는 건 [1]

마리프
2017/09/02 412 0
12824
  [MV] 위키미키 - I don`t like your Girlfriend (안무 영상) [16]

마리프
2017/09/02 1661 0
12820
  [MV] 제시카 - STARRY NIGHT (Lyric Video) [6]

시그널
2017/09/01 1040 0
12819
  [MV] 드림캐쳐 - Sleep-walking [2]

시그널
2017/09/01 453 0
12812
  [MV] 2PM 준호 - Fine [9]

시그널
2017/09/01 1259 0
12801
  [MV] 아이즈 – 다해 Special Clip

뿌우우우웅
2017/09/01 401 0
12781
  [MV] 지아 - 시선 (SR프로젝트 VOL.2) 티저

뿌우우우웅
2017/09/01 491 0
12780
  [MV] 크러쉬 - 마지막 축제 [3]

마리프
2017/09/01 738 0
12777
  [MV] 펜타곤 진호 - 좋니 (윤종신 곡, Cover ver.) [9]

아이돌러브
2017/09/01 988 0
ViEW LiST PREV NEXT [1][2][3] 4 [5][6][7][8][9][10]..[12] [next]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isky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