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Sign in ㅁLogin
  
name  
   메롱민트 (Hit : 10576)
subject  
   [MV] 지드래곤 - 무제(無題)

38.124











ㅇㅇ
미쳣 졸라좋아  182.9   *

ㅈㅈ
지금까지 발라드들이랑 멜로디나 전개가 달라서 조금 신선하네요  104.12   *

ㅇㅇ
스무디한 음악이네요  17.230   *

키코한테 하는 노래네..  40.177   *

이노래듣고 키코도 눈물흘릴듯..  40.177   *

ㅇㅇ
곡 괜찮네요  160   *

ㅇㅅㅇ
뭐지 이 겉멋만 잔뜩들어간 느낌은.. 왜 목을 제대로 가누질못하지...;; 일단 이곡이랑 뮤비는 뭔가 나 예술해 느낌충만하지? 그치? 뮤비도 원테이크로 나혼자 몸짓만으로 이런 고급짐 표현한다? 어때? 이런느낌임..... ㅠ  210   *

Sss
태양 눈코입 생각난다 지디가 이런 노래를 타이틀로 하다니 의외...연애하낭? ㅎㅎ  225.115   *

아싸구리
와 정말 좋다..내가 남돌한테는 박한데 이노래는 정말 좋은.. 뮤비도 느낌있고.. 왜이리 목을 가누지 못하지 했는데 마지막에 허공에 피아노 치는 모습이었다는 아이디어도 참신한.. 보컬도 생각보다 좋네..진작 허세작렬 랩 노래보다 이런류 노래도 부르지..  97.68   *

@-
노래는 추천  176.101   *

wㅇㅁ
근데 이노래 듣고 벅스 가서 다 듣고오니.. 이노래 말곤 대중한테 먹힐 노래가 단 한곡도... 이게 타이틀일수밖에..  104.12   *

ㅇㅇ
젠장.. 진짜 좋네  172.216   *

ㅇㅇ
노래좋긴한데...

이곡을 태양이 불렀다면 더 대박이였을거같은데..

뭔가 눈코입 시즌 2같은 느낌에 ...

암튼 이곡 태양이 불렀다면 200프로 충족시키고 만족 스러운 명곡이 탄생하지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는데..

오바인가요???


뭐 그래도 지디가 곡을 잘소화하긴 했네요

그래도 좀 아쉽...ㅠㅠ
 .104   *

dd
태양 주지  7.243   *

dd
신선하다 아름답고 슬프다 노래는 좋다 좋은건 좋은거다 ㅜㅜㅜㅜ  23.141   *

ㅇㅇ
그냥 앞부분만 좀 들어볼까하다 다 들어버렷네.음악으론 사실 깔수가 없다..휘유  78.197   *

ㅇㅇ
아니 무슨 개인앨범곡을 누굴 줘요 진짜 ㅋㅋㅋㅋ. 어의없다 잔짜 ㅋㅋㅋㅋ  109.232   *

ㅇㅇ
ㄴ 아니 지디가 편소에도 태앵한테 좋은곡 몇곡 주고 그랬잖아요?? 그래서 하는말이였는데...  .104   *

노래랑 가사랑 목소리가 다 아름답다. 진짜 너무 좋네.. 세상에  6.51   *

...
이 노래에서 나갈 수가 없다. ㅠ.ㅠ
왜 이렇게 좋냐...ㅠ.ㅠ
 61.133   *

ㅇㅇ
가사가 순수해서 더 좋네요 소년가사  32.202   *

ㅇㅇ
지디야 고맙다 ㅜㅜㅜㅜ 오래오래 좋은노래 들려줘 응원한다  1.32   *

와우
와.... 진짜 지금까지 제가 들었던 노래중 가장 간절한 사랑노래인거 같아요
정말 직접적이고 순수한 가사라서 더 와닿는 느낌..

지드래곤은 래퍼인데도 보컬이 너무 보물이네요
 92.178   *

dd
태양 주지222222 태양 목소리에 어울리는 노래임
지디는 그냥 댄스 곡으로 나가지
 88.140   *

ㅎㅎ
발라드 타이틀 생각도 못했는데 좋아  2.114   *

ㅇㅇ
지디목소리에 더어울림  73.36   *

ㅇㅇ
진짜....너무 좋네.......  .170   *

ㅇㅇ
진짜 곡 좋다. 근데
마지막에 뭔가 너무 조용히 마무리되는 느낌? 뒷부분 클라이막스에서 보컬이 더 막 질러주면 더 애절하고 좋을 것 같긴한데..
 6.51   *

ㅇㅇ
머야ㅜㅜㅜㅜ넘조아ㅜㅜㅜㅜㅜㅜ지드래곤이이런너무슬프자나ㅜㅜㅜㅜㅜㅜㅜㅜ지용아  65.212   *

yh.button
아름다운데 왜들....  239.233   *

yh.button
개취로 넘 좋아요  239.233   *

ㅇㅇ
노래 존나 못하네;;;  91.163   *

ㅇㅇ
포장질의 천재야 지디는. 그건 인정함....  91.163   *

efefefeq
탑이 무제(무죄)라는 뜻인가요?  231.191   *

ㅇㅇ
역시 지드래곤 노래 너무 좋다  88.152   *

서태자
내 친구가 지디 광적인 안티팬이다. 차에서 그 친구랑 이 노래를 들었다. 신곡이니 조용히 하라고 당부하고 이 노래를 들었다. 노래를 다듣고 친구는 뭐가 어떻고 저가 어떻고 막 억지스러울 정도로 디스를 했다. 난 그 친구를 가만히 운전하면서 힐끔 보고있었다. 그리고 그 친구는 억지스럽게 디스를 하다 뭐가 안되겠는지 고개를 저으며 내게 말했다. " 햐~~ㅆㅂ 존나 더 까야되는데 매번 지디 노래 나올 때 마다 노래는 존나좋네 진짜 ㅆㅂ"  172.62   *

ㄴㅁㅇㄴㅁ
윗댓 아주 소설을 쓰시네요 ^^  231.191   *

oooo
노래를 그냥 노래로 못듣고 베베꼬인 인간들이 참 많구나  44.99   *

서태자
내가 소설을 쓴다고 말하는 사람이있네.... 그냥 아까 있었던 일 쓴건데.... 뭐 이거 확인시켜줄 방법도 없고,,알아서 생각하셔..참내....  172.62   *

ㅊㅊ
최근에 들은 신곡 중에 젤 좋네....존나 좋다 진짜  .170   *

ㅇㅇ
무제=무죄라고 우기고 싶은 무뇌아가 있네요 ㅋㅋ  41.247   *

ㅇㅇ
태양 눈코입2타령하면서 대박운운하는 찌질이가 있네요 게잡에도 똑같이 댓복해서 글 올려놓고선 뭐하자는 건지 대박이요?언제 태양이가 지디보다 대박난적있나요?ㅋㅋ대박 의미나 알고서나 하세요  38.64   *

후룰루
지디표 발라드는 너무 취저; 근데 어쩐일로 와쥐에서 더블타이틀로 안갔지
태양 새벽한시처럼 나중에 하나 더나올라나.
그리고 뮤비가 원테이크이긴한데 얼굴도너무 안잡히고 목을 너무 꺾어서 아쉽 ㅡ.ㅡ
 225.201   *

ㅇㅇㅇ
172.6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고 갑니다.  88.140   *

ㅇㅇ
ㄴ 걍 냅둬요. 누구한테 피해주는 것도 아닌데;ㅋㅋㅋㅋㅋ  .170   *

ㅊㄹ
172.62//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아 생각도 못해서 빵터짐. 미친 ㅋㅋㅋㅋㅋ
노래 좋긴 한데 좋은 멜로디에 비해 가사가 너무 유치해......
직설적인 것도 직설적인 데다가 굉장히 상투적.... 당장 눈코입과 비교해봐도 가사의 퀄리티에서 넘나 큰 차이.
그리고 쥐디 서른 아니에요? 왜 이렇게 늙어보이지; 팔자 주름 관리 시급해보임. 담배 줄이고 레이져 맞아요.
주름 짙어지면 되돌리기 힘듦. 이건 자연스러운 노화가 아니라 담배로 인한 인위적인 급격한 노화라서 하는 얘기임
 140.166   *

서태자
이상하네 사람들.... 내가 글을 잘 못쓰는건가...?아니 뭐 웃어 넘길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비아냥 거리는거 같아서 불쾌하네...  172.62   *

ㅇㅇ
ㄴ 저도 가끔 제가 제가 쓰려는 의도보다 과장되게 글 써질때 있어요 ㅋㅋㅋㅋ걍 남들이 보기엔 님 글이 오바스럽게 느껴졌나봄.너무 신경쓰지마시고 일 보세요~  .170   *

ㄷ ㄷ ㄷ
가사 심플하니 담백하고 전혀 유치하게 느껴지지 않음
힘만 잔뜩 들어가서 도통 뭔소리 하는 지도 모를 가사들이 더 유치함
지디가 살이 너무 급격하게 빠져서 걱정이 될 정도네
너무 말랐음
 61.133   *

ㅁㅁ
솔직히 최근 들은 노래중에 제일 신선하고 슬픈 것 같아요. 뮤비도 뭔가 달라요. 지디도 멋지고 아름답네요. 인정합니다.  .76   *

ㅇㅇ
미친.....노래 진짜 좋다 아무리 구설수 있어도 노래로는 지디 못까는듯ㅇㅇ 작곡도 작곡이지만 지디는 가사가 편하게 듣기 좋음 10년정도 했으면 곡빨이 떨어질만도 한데 아직도 그런거 1도 안느껴짐 여름오는데 저런 노래를 타이틀로 했는데 그게 또 좋음 애는 진짜 미친거 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93   *

ㅇㅇ
음색이 너무 좋아  160   *

ㄴㅇ
미친... 진짜 대박임 ㅠㅠ 다 좋다 이것도 좋고 개소리도 좋고 인트로 아웃트로 다 좋아ㅠㅠㅠㅠㅠ  189.123   *

ㅇㅈ
노래가 좋으면 좋다고 말을 하세요 뭔 태양을 주지야 ㅋㅋㅋㅋ그럼 태양노래는 태양보다 더 노래 잘하는 사람한테 주라고하지뭐 댓글 수준 하고는  56.177   *

ㅇㅇ
뮤비 볼 수록 멋있네...  .170   *

Kk
와~ 곡이 물 흐르듯이 자연스럽다
어떤 느낌의 노래인지 초반만 조금 들어보려고 했는데 끝까지 다 들음ㅋㅋㅋ
곡도 좋고 노래하는 지드래곤도 좋네요~~~
 11.135   *

ㅇㅇ
역시지디!!빛난다ㅜㅜ슬프고아름답다~  .76   *

ㅇㅇ
노래 나만 별로임? 그냥 그저그래  20.226   *

ㅇㅇ
양싸 인별 올라왔네 #믿고듣는지용#차트올킬 ㅎㅎ
지디야 수고했다 2222222
 6.202   *

ㅇㅇ
이상하게 생겼다. 턱이 원래 저렇게 튀어나왔었나; 코도 그렇고. 표정도 지디답지않게 되게 못짓는듯..? 노래는 내취향  45.65   *

ㄴ뮤비 감독이 원래 좀 얼굴을 거칠게 찍는 분임.
뮤비와는 다르게 지디요즘에 팬미팅에서 그냥 막찍은 사진들도 겁나 잘생겼던데.. 요즘 비쥬얼 최고로 예쁨
 174.244   *

개취로는 원래 타이틀 하려고했던 개소리 가 너무 좋고 권지용이 너무 좋아요 슈퍼스타도 너무 좋고. ..
이번 앨범 정말 좀 미친것같이 좋아요. 특히 개소리랑 권지용!
이 2곡이 원래 타이틀로 내려고했던 곡이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
상황상 무제로 타이틀곡을 바꾼느낌. 물론 무제도 무척 무척 좋습니다.
이번에 지디 앨범 너무 좋아서 약간 놀라기도했고 지디의 천재성을 다시 상기하게됐어요 ㅋㅋ
 174.244   *

ㅇㅇ
별로군 ㅜ  169.126   *

키코 다시 만나겠군 느낌이 썌하다  40.177   *

dd
지디 검나 섹시해. 보컬 음색 감성 너무 좋네~
지디가 부르는 노래 아름답고 완벽했다 대박.
 222.244   *

342342
진짜 씹더지ㅏㅜㅁ리ㅏ위ㅜㅜㅜㅜㅜㅜ
개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노래 가사 뭐지 사기다ㅠㅠ
권지용은 ㅣ진짜 사기다ㅠㅠㅠㅠ무한반복중ㅇㅁㅇ누루ㅜㅜㅜㅜㅜㅜ
 .13   *

ㅇㅇ
태양 주지 자신이 래퍼인걸 잊은 모양...... ㅜㅜ노래 젛은데 아숩  31.87   *

ㅁㅁ
이건 깔수가없네 독창적이고 진심이 느껴진다ㅜㅜㅜㅜ  .76   *

fff
태양이 불렀음 진짜 지렸겠다  5.224   *

00
지디 보컬 정말 좋네요~~~ 정말 뭐라 말할 수 없는 감성이 느껴져서~~~
남녀사이의 사랑만으로 보기엔 뭔가 더 깊이가 느껴지고,,,
뮤비도 간결하게 넘 맘에 드는~~
어쩜 저렇게 잘 표현할까,,
자기 곡이라 그렇겠죠~ 암튼 퍼팩트합니다~
 208.65   *

ㅌㅊㅍ
나도 태양 생각남.............;;;;;;;;;;  113.211   *

dd
개좋네  253.233   *

ㅇㅇ
40.177 저 찌질이 태연글에서도 찌질대더니 여기서도 키코 드립 계속 치는데 사람들이 관심을 안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병먹금 잘 하고 계시네 다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89.3   *

ㅇㅇ
여태까지 지디가 냈던 스타일이랑 다른 것 같네요 신기ㅎㅎ 영상 제목에 2014라고 써있는데 2014년에 작곡한 곡인가봐요?  89.3   *

지드래곤, 올해 사주 결과 보니…"격 떨어지는 여자 만나게 된다"

키코 재결합 미리 축하드림
 40.177   *

ㅇㅇ
ㄴ너 여기 또 있냐ㅋㅋㅋㅋ병원이나 가봐ㅋㅋㅋ  226.192   *

ㅇㅇ
지디는 보컬도 잘하네.... 노래 좋다. 랩도 좋은데 보컬도 많이 해주길....  126.191   *

d
태양 보컬 쩌는건 알지만 이미 지디 목소리로 많이 들어서 이런 생각일 진 모르겠지만 태양이 불렀으면 보컬에 너무 힘이 들어가서 지금 이 감성이 안나왔을 것 같아서 난 지디가 부른게 좋다.  116.108   *

와.....노래......개슬퍼.............  121.178   *

ㅠㅠ
상상도 못한 스타일로 나왔는데 듣자마자 멍해짐.... 사람을 엄청 먹먹하게 만드는 노래. 지디가 이런 스타일도 소화할 수 있다는 걸 제대로 보여준 듯! 응원합니다 보컬 너무좋아요!  2.241   *

ㅇㅇ
무제는 지디한테 최적화된 노래임 태양뿐만 아니라 어느 누가 불러도 이 느낌 안남  129   *

ㅇㅇ
무제 진심 미친듯 ㄷㄷ들을수록 좋아지냐  129   *

Name
Memo  


Password

목록


no
subject
name
date
read
vote
10756
  [MV]Don't Hold Me(Feat.스윙스)-디미너

주인아씨
2017/07/17 183 0
10724
  [MV] 블랙핑크 - STAY (JP ver.) [3]

마리프
2017/07/16 1722 0
10721
  [MV] 업텐션 - 시작해 (안무 영상 Moving ver.) [2]

마리프
2017/07/16 663 0
10693
  [MV] E-girls - Smile For Me

아이돌러브
2017/07/15 332 0
10692
  [MV] X21 - 現実から逃げるから現実がツラいんだ

아이돌러브
2017/07/15 144 0
10690
  [MV] 블랙핑크 - 불장난 (JP ver.) [1]

시그널
2017/07/15 1611 0
10685
  [MV] 핫샷(HOTSHOT) - Jelly [15]

마리프
2017/07/15 2269 0
10666
  [MV] 지코 - Artist (안무 연습 영상) [4]

아이돌러브
2017/07/15 2153 0
10659
  [MV] 업텐션 시작해 댄스 버젼 [4]

허니텐
2017/07/14 499 0
10656
  [MV] 산이 - 모해 (Feat. 볼빨간사춘기) [1]

아이돌러브
2017/07/14 475 0
10655
  [MV] 블랙핑크 - 휘파람 (JP Ver.) [13]

아이돌러브
2017/07/14 3600 0
10641
  [MV] 우주소녀 - KISS ME [25]

애플파이
2017/07/14 2165 0
10637
  [MV] 구구단 - 이 순간을 믿을게 (학교 2017 OST, 녹음실 메이킹 영상) [1]

헌송이
2017/07/14 750 0
10616
  [MV] SF9 - 쉽다 (Japanese ver.)

아이돌러브
2017/07/13 233 0
10593
  [MV] 방금 공개된 보이스퍼- '반했나봐'

겨울나기
2017/07/13 93 0
10592
  [MV] 제시 - Gucci [5]

시그널
2017/07/13 1778 0
10591
  [MV] 박보람 - 넌 왜? (Feat 서사무엘) [8]

시그널
2017/07/13 1295 0
10590
  [MV] 마인드유 (구 어쿠루브) - 사랑해줘요 [5]

시그널
2017/07/13 430 0
10589
  [MV] 블랙핑크 - BOOMBAYAH (JP ver.) [9]

마리프
2017/07/13 2027 0
10586
  [MV] 더 이스트라이트 이우진+정사강 - 사랑은 [14]

마리프
2017/07/13 905 0
10582
  [MV] P.O.P(피오피) - Call Me Maybe (Cover ver.)

아이돌러브
2017/07/13 240 0
10538
  [MV] 라임소다 - Z Z Z (Feat. MC그리) [1]

마리프
2017/07/12 239 0
10537
  [MV] 블락비 지코 - Artist & ANTI [5]

마리프
2017/07/12 1686 0
10510
  [MV] 페이버릿 - Party Time (Dance ver.)

아이돌러브
2017/07/11 128 0
10507
  [MV] 원(ONE) - 그냥 그래 & 해야해 [23]

마리프
2017/07/11 2402 0
ViEW LiST PREV NEXT [이전 검색]...[1][2][3] 4 [5][6][7][8][9][10]..[24] [next]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isky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