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Sign in ㅁLogin
  
name  
   마리프 (Hit : 4367)
subject  
   [MV] 방탄소년단 - IDOL (안무 연습 영상)







ㅇㅇ
아~모르파티  24.231   *

ㅇㅇ
빨간 바지 누구에여? 잘춰서 눈이 감  51.57   *

ㅇㅇ
빨간바지 그냥 뷔인데 ㄷㄷ  71.57   *

ㅇㅇ
이번안무도 붕붕 날라다니네요;; 그리고 지민이 춤은 늘 옳다.... 하이라이트 발차기 부분 쾌감 쩔 ㅠㅠ  0.172   *

ㅇㅇ
이런 아모르파티 같은 장르도 멋지게 소화하니까 짱멋존멋
얘네도 이 노래 준비하면서 방탄이 이런것도 해? 라는 생각이 들거라고 말해줬는데
아마 이 모습보고 콜라보 제의하는 가수들 더 많아질 듯 ㅎㅎ
자가복제곡으로만 연명해가는 가수가 아닌 스펙트럼 넓은 가수임을 보여줬으니~
 19.112   *

ㅇㅇ
제이홉 지민 정국 뷔는 힘이 남아도는거 같음 춤 출때 봐 체력좋아보임
음방보다 안무영상 보는게 더 재밌다ㅋㅋㅋㅋ 잘춘다
지민하고 정국 그루브 느껴지고 제이홉은 갓잡은 고등어같음 팔딱팔딱 날것의 느낌 ㅋㅋ
그나저나 뷔가 저렇게 춤을 잘췄었나? 이 안무영상에서 뭔가 춤선이 좋음
평소엔 엄청 잘추는건 못느꼈는데
 155.23   *

ㅇㅇ
양날개 춤 많이 늘었구나 정말 ㅠㅋㅋ 한참 바쁠텐데 댄스영상까지 수고가 많다 우리 탄이들  140.29   *

ㅇㅈㅇ
지민춤진짜잘춘다  2.95   *

ㅇㅇ
방탄안무는 최고다 진짜... 지민이 발차기 속이 다 시원  43.75   *

ㅇㅇ
벙거지쓰고 긴바지 입은애가 제일 안정감 있게 춤 계속 보니까 쟤만 보인다  48.142   *

ㅇㅇ
뷔 춤 졸라잘춰 ㅠㅠㅠ  9.137   *

d
오 슈가 나랑 바지 똑같다ㅋㅋㅋㅋㅋ 무대보다 훨씬 안무가 더 잘보여서 그런지 더 존멋ㄷㄷㄷ  8.248   *

ㅇㅇ
처음 시작할때 센터에서 정국이의 파워풀한 안무가 안정감을 확 주네요  18.139   *

Rr
춤 진짜 잘춘다👍👍👍 정국이 최고다  6.148   *

55
정국이가 안정감있게 잘 추는구나~~눈길이.저절로 간다~
방탄 진짜ㅡ잘한다아😀😀
 36.145   *

ㅇㅇ
지민이랑 정국이만 계속 비교하면서 봤는데
같은동작을해도 둘이 뭔가 다름 지민이가 손끝 발끝 다 신경쓰면서 추는거 같고
조금 더 부드러움 정국이는 춤추는 느낌이 조금 더 힙하고 쉽게 추는거 같은데
박자감 좋고 남자다운 느낌 결론 둘다 보는 재미 있다 이거임ㅋㅋ
 4.57   *

랩몬 춤 많이 늘었네 ㅋㅋ귀여운데? 기럭지가 내 스타일 ♡  6.36   *

제이홉은 춤출때 너무 행복해보인다 자기가 하고싶은일 하니까 만족감 높아보여
춤도 저정도면 수준급이고....부모님이 고등학교 선생님 이라는데 춤 춘다고 반대 안했을까
글구 제이홉 성격도 좋아보임 시원시원하고 밝고 ㅋㅋㅋ
가수되기전에 애들 춤도 가르쳤다는데 아무튼 즐기면서 하는게 보여서 행복해보임
 3.196   *

ㅎㄱ
빅뱅 이후로 유일하게 챙겨보는 남자그룹임 ㅋㅋㅋㅋㅋ 진짜 뭔가 응원하고 싶은 마음이

들수밖에 없는 ㅋㅋㅋㅋ 안무 다 끝나고 나서 뭔가 나도 같이 숨이 찬 느낌이 드네 ㅋㅋㅋㅋ

정작 저 안무를 다 소화하면서 라이브하는 저들은 어떨까 ㅋㅋ 대단하다 ㅋㅋ
 220.103   *

11
댓글 신경전 대단하네ㅋㅋㅋ  3.44   *

ㅁㅁ
춤라인 셋중 정국이가 센터인 이유를 알겠음 중심을 잘잡아 정확하게 안무를 가장 잘 소화함
뷔가 진짜 댄스라인으로 인정받을만하네ㅎ 잘춰ㅠ
 31.61   *

ㅇㅇ
이 춤 추면 자동 다이어트 될 듯ㄷㄷ  9.125   *

지민이 진짜 느낌쩜ㅋㅋ펰럽부터 유툽댓만봐도 지분오짐 ㄹㅇ 진짜 춤하나는 오질나게 잘추는구나느낌 그래서 댄스나 솔로무대 리액션도 많이 올라오는거 같고ㅋㅋ  91.51   *

ㅇㅇ
댓글 십 ㄷㄷ; 뭔가 누가누가 잘났냐 대결하는 거 같다 이것들아  71.57   *

ㅇㅇ
안무영상 올라오면 다 누가 잘추니 이런말 하지않음?
안무 어떤지 봐달라고 올리는건데 춤찰추는애들은 당연히 눈에 튈거고
자기 취향 춤선 얘기하는거지
 44.233   *

ㅇㅇ
민윤기 다리 겁나하얘 ㅋㅋㅋ와 ㅋㅋㅋㅋ 더 마르고 점점 더 하얘짐 창백한 흰피부ㅋㅋ  45.179   *

1234
제이홉은 정말 잘해 절대 빠지면 안되겠다 몸도 가볍고 재빠르고 좋아  120.167   *

정재현
ㅋㅋ 파트 뭐라 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마지막쯤에 지민 센터일때 진짜 힘좋다  153.124    

ㅇㅇ
개존멋 ㅎㅎㅎ 그리고 춤멤은 돌아가면서 눈에 띄는 멤버들이 좀 달라짐 ㅎㅎ
지민이었다가 정국이었다가 요즘은 호석이 ㅎㅎㅎ
몸 가볍게 그루브타는 거 개존멋
호석 댄스팀장님 쩔음 ㅎㅎㅎㅎㅎ
울 남쥬니 ㅠ 춤 많이 늘었써 증말 ㅠㅠ 볼 때마다 귀여워죽겠네
 166.85   *

ㅇㅇ
태형이는 춤 출 때 레알 유혹적임 매력이 철철 ㅠㅠ  166.85   *

ss
진짜 엄청나다..................  25.110   *

지민
지민이는 머리카락도 춤을 춤. 춤출때 머리통까지 디테일이 있음!  163.175   *

45
넘 잘해서 박수 짝짝짝 해주고 싶다~방탄만큼 멋지게 춤추는 가수는 없을 듯!!
다 잘해서 넘 멋있고 그마만큼 노력 했을테니,, 대단하고~ 멋져어!
정국아아아~~ 널 많이 아낀다~ ^^ 역쉬 넘 잘해에!
 194.21   *

kkk
뱅뱅뱅~~  151.237   *

dd
지민이 쪼금더 아끼지만 정국이도 잘하고 이쁨~~  74.9    

ㅇㅇ
와우;;;;;; 근데 여기서 노래를 어떻게해요...? 지나가던 머글;; 누가누군지모르겟고 걍 날라다니네  150.79   *

ㅇㅇ
노래를 제일 잘하는 건 아니고, 춤을 제일 잘 추는 것도 아닌데,
저렇게 춤추면서 노래하는 건 세상 젤 잘하는 것 가틈
 49.42   *

방탄 춤라인 셋은 진짜 넘사로 잘하는데 RM도 진짜 많이 늘어서 신기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은 별로.  2.153   *

1234
잘한다 잘한다 ㅠㅠㅠ  3.93   *

Name
Memo  


Password

목록 이전 다음


no
subject
name
date
read
vote
26445
  [MV] 소유+매드클라운 - 비가 오면

Shaqiri
2018/11/06 344 0
26443
  [MV] 김종민 - 다시 만날 수 있을까

Shaqiri
2018/11/06 310 0
26438
  [MV] 헨리 - hey bro (for SK Broadband CM)

Shaqiri
2018/11/05 421 0
26436
  [MV] 스트레이키즈 - Mixtape #3 [12]

시그널
2018/11/05 635 0
26426
  [MV] 트와이스 - YES or YES [109]

마리프
2018/11/05 7659 0
26419
  [티저] 구구단 - Not That Type (MV 티저) [39]

마리프
2018/11/04 3275 0
26414
  [MV] 아이유 - BBIBBI (안무 영상) [11]

마리프
2018/11/04 2583 0
26381
  [MV] 아이즈원- 라비앙로즈 (안무 영상) [20]

시그널
2018/11/03 4211 0
26351
  [MV] 가을로 가는 기차 - 네가 있던 계절 [2]

마리프
2018/11/02 270 0
26321
  [MV] EXO 엑소 "TEMPO" (정규 5집) [36]

애플파이
2018/11/02 2328 0
26320
  [MV] 준 (ft.치즈) - Autumn Leaves

o_o
2018/11/02 145 0
26314
  [MV] 제임스 아서 - Empty Space

o_o
2018/11/02 65 0
26313
  [MV] 마틴 게릭스 (feat. Mike Yung) - Dreamer

o_o
2018/11/02 87 0
26312
  [MV] 장기하와 얼굴들 - 그건 니 생각이고

o_o
2018/11/02 256 0
26311
  [MV] 펜타곤 진호 - ​시월의 마지막밤에

Shaqiri
2018/11/01 180 0
26310
  [티저] 트와이스 - YES OR YES (MV 티저) [40]

시그널
2018/11/01 4259 0
26307
  [MV] NCT드림- We Go Up (할로윈 안무영상) [3]

시그널
2018/11/01 564 0
26303
  [MV] NCT127 - Regular (할로윈 안무영상) [4]

시그널
2018/11/01 596 0
26270
  [티저] 엑소 - TEMPO (MV 티저 영상) [10]

마리프
2018/11/01 1175 0
26233
  [MV] 베스티 혜연 - 왔다야 [7]

마리프
2018/10/31 795 0
26232
  [MV] 서인영 - 편해졌니(Believe Me) [5]

마리프
2018/10/31 664 0
26227
  [MV] MOON (SM 산하 솔로) - MILLION [1]

마리프
2018/10/31 407 0
26218
  [MV] 몬스타엑스 - SHOOT OUT (안무영상) [3]

싱그리
2018/10/30 471 0
26204
  [MV] JBJ95 - HOME [6]

마리프
2018/10/30 443 0
26203
  [MV] 에릭남 - Miss You [13]

마리프
2018/10/30 831 0
ViEW LiST PREV NEXT [1][2] 3 [4][5][6][7][8][9][10]..[22] [next]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isky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