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Sign in ㅁLogin
  
name  
   시그널 (Hit : 6140)
subject  
   [MV] EXO - Power



13.233











ㅇㅇ
노래 좋은데...???????  5.87   *

dd
노래는 아무래도 꼬꼬밥보다 좋긴한데 후속곡 그이상 그이하도 아님. 임팩트는 약하네요..  14.174   *

ㅇㅇ
노래는 잘뽑았는데...뮤비는 진짜 유치극치...  3.190   *

ㅇㅇ
노래도 뮤비도 유치...  37.194   *

ㅇㅇ
이게 뭐하는 뮤비냐 ㅋㅋㅋㅋ  78.183   *

ㅇㅇ
론똔노이즈~ 노래는 신나네요 좀빨리나왔으면 좋았을것같네요ㅎㅎ  7.150   *

f
엑소 잘생겻다는 건 잘 알겟는 뮤비긴한데...ㅋㅋㅋㅋ 갠적으로 노래취향은 코코밥이 나은듯 어쨋든 엑소 진짜 다 잘생겻다..  216.43   *

ㅇㅇ
뮤비에 돈을쓴것같긴한데 돈만 썼어요하는느낌 유치하고 고급지지가않네요 sm 아티스트 다시 뽑아야할듯 감을 너무 잃었네요 답이없다.  79.184   *

tt
노래나쁘진않은데? 다른분들 안좋았던 반응에비해 코코밥이 진짜좋았음 으르렁 이후로 코코밥 진짜 잘빠졌는디.. 이노래를 코코밥 나왔던 시기에하고 코코밥을 지금내보냈음 어떨까싶음. 엑소는 저런뮤비보다 안무위주의 뮤비였으면 좋겠음.  8.237   *

tt
근데 뮤비에 효과음 나타내고 그러니깐 노래에 집중이안됨. 음원으로만 들어야 더좋음. 뮤비효과음같은게 거슬림;;;  8.237   *

ㅇㄹ
노래 신나고 조음  .82   *

ㅇㅇ
이거 효과음도 음원에 있는건 아니겠죠?;; 애니 주제곡같다ㅋㅋ  1.88   *

ㄴㄴ
엑소 세계관을 모르신다면 뮤직비디오가 유치하다고 생각되실 거예요 ㅠㅠㅠㅠㅠ
지금 저 뮤비에 나오는 엑소들은 능력치가 완벽하게 발현되기 전인
완전 저 레벨의 상태라서 저렇게 허접한? 능력으로 적이랑 싸우고 있는
그런 상황이네요..
이거 말고도 여러가지 요소들이 많은데 일일이 설명하기가 힘드네요 ㅠㅠㅠ
팬분들은 아마 재밌고 유추해가면서 뮤비 감상하셨을텐데
일반인분들은 뭔가 싶으시겠네요 ㅠㅠㅠ
 212.64   *

권현빈
파워레인저 같음  6.20    

ㅇㅇ
아무래도 엑소 세계관?에 대해서 잘모르면..  40.28   *

tt
엑소 이번리팩 타이틀 안무영상같은건 따로 뜬다는 공지는 없나요?
전 남자고 엑소팬은 아니지만 엑소 안무 되게 좋아해서..
엑소 안무 좋아하는 분이라면 팬은아니라도 좋은관심은 갖고있어요.
 8.237   *

ㄴㅇㅈ
빨리 무대가 보고 싶구나  79.141   *

1234
노래 신나고 좋다ㅋ 뮤비도 잼나네  84.201   *

oo
노래 좋다
엑소 파워!!!!
 41.67   *

ㅇㅇ
특정 아이돌팬이 아닌 중립적 성향이라 그런지...진짜 너무 유치한데  5.182   *

ㅇㅇ
코코밥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차라리 코코밥이 훨 나음...코코밥이 사운드는 좋았는데..이건 무슨 애니 주제곡도 아니고 아무리 세계관 계속 끌고 간다고 하지만 지금 연차에 저런 컨셉이 말이 되나ㅋㅋㅋㅋㅋ티저보고 유치뽕짝 예상하긴 했는데 진짜로 이럴줄이야...그래도 뭐 승승장구 하겠죠..진짜 시대 잘탄듯..저런곡 들고 나옴 바로 하락세인데 대적할 그룹이 없으니..으르렁 중독 라인은 전설로 남고 다신 못볼듯ㅜㅜ  181.245   *

노래는 좋은데 뮤비 싸우는 효과음이 약간 커서 좀 방해가 됨.(지극히 갠적인 생각임. 악감정 절.대.없음.)  30.135   *

ㅇㅇ
엑소 세계관이래 ㅋㅋㅋㅋㅋㅋㅋ 개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252.125   *

ㅇㅇ
터닝메카드 ost인가요?  07.114   *

ㅇㅇ
노래 좋은데  168.219   *

ㅇㅇㅇ
노래랑 뮤비 따로 노는거 같고 꼬꼬밥이 더 나은 노래였다니  9.74   *

ㅇㅇ
근데 진짜 뮤비 효과음 노래듣는데 방해되는듯.  40.28   *

권블랙
신나고 좋기만 하구만ㅎ  3.140    

ㅅㅅㅅㅅ
코코팝이 더 좋을줄이야.........  210.79    

ㅇㅇ
미쳤나봐 진짜  19.183   *

52352
뭐지..개유치해;;  100.176   *

ㅊㅊ
코코밥이 더 내 취향이엇나봐...  236.237   *

dd
존나구려 ㅋㅋㅋ 이걸 노래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9.65   *

ㅇㅇ
ㅋㅋㅋㅋㅋㅋ진짜 에스엠 정신차려라. 가사도 이상하고 노래도 하아 한숨만 나온다..이게 내가 좋아하던 에스엠이라니..  4.39   *

ㅇㅇㅇ
181.245 조심스레 공감..  33.210   *

ㅇㅇㅇ
에효... 그래도 팬들은 좋다고 하겠죠... 그냥 SM에서 나오는 요즘 노래들이 전반적으로 다 아쉬워요.. 어느 순간부터 그런 듯... 분명히 기획력 뛰어난 좋은 회사인 건 알겠는데.. 이 정도가 최선인가.. 이것 밖에 못 하나 싶은.....  5.4   *

gg
와.. 심각한데....
아.리얼 뮤비수준..하
 2.224   *

ㅇㅇ
진짜 너무 유치함
세계관이고 뭐고 굿즈나 더 팔려는 걸로밖에 안보임.
 209.250   *

DD
;;;; 보다 말았다...;;;;  7.54   *

dd
집게로봇만 기억에 남네요.  49.122   *

ㅇㅇ
노래제목 바꿔라;;; 뿅뿅뿅으로....... 에효  144.26   *

핑크펑크
 
존뜬금 캐릭터캐리커쳐는 뭐여

굿즈 팔아먹을라고 아주 작정을 한듯;;;
 
 
 14.217   *

X
대적할 그룹이 없댄다 ㅋㅋㅋㅋ현실파악이 아예 안되나봄..  109   *

ㅇㅇ
아 고양이 발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 뭐 정규도 아니고 리패키지에 이렇게 가볍게 가는것도 괜찮네요 ㅋㅋ 재밌음 ㅋㅋㅋ  6.230   *

노래가 정말 구리다  94.4   *

ㅇㅇ
옛날 슈주 전성기때가 생각남 별로라해도 팬 많아서 1등 할듯  163.164   *

ㅋㅋ
방탄은 그래도 아티스트인척이라도 하는데 와 정말 ㅋㅋㅋㅋㅋ 답없다 슴 아이돌은 진짜 다 소모품같음  8.188   *

ㅇㅇ
몬스터까진 좋았는데 이제 진짜 망했구나  48.35   *

ㅇㅇ
뮤비에 신경쓴 건 알겠는데 ㅋㅋㅋㅋㅋ 너무 병맛이다  88.140   *

ㅇㅇ
음반은 방탄, 음원은 워너원한테 발리겠구만,,  .113   *

ㅇㅇ
코코밥이 낫다...  56.168   *

ddd
진짜 에셈 컨셉 누가 잡냐.. 어차피 잘 팔리는 상품 대강 만들어 내보내도 된단건가
엑소면 이제 슬슬 다음세대로 바톤터치 해야하는 그룹인데 이 컨셉은 뭐임ㅋㅋㅋㅋ
초딩 민심 잡기는 이미 지난지 오래인데. 에셈에서 얼마나 끌고갈지 모르겠음..
NCT한테나 이 컨셉 먹이지 차라리. 엑소는 대중성 쩌는걸 한번 해야할텐데
팬덤은 큰데 대중성은 없는 이상한 포지션이 되어버린듯
 5.148   *

ㅇㅇ
추락 그자체  5.126   *

ㄹㄹ
백현 개예쁘네 물에 빠진건 인어공주같음  127.7   *

dd
꽃히는 부분이 한게도 없네;;  .137   *

000
그러게 차라리 nct한테 이거 주지. nct는 무겁고 난해하게 가고 왜 엑소는 점점 가벼운 쪽으로 가는거지.  179.208   *

1234
노래 신나고 완전 최곤데
초능력 멋있고ㅜㅜ
엑소는 항상 음악이 새로워서 좋음
 62.50   *

ㅇㅇ
엑소도 좀 무거운 팀이미지를 벗을려나본데 뮤비는 뭐 늘때깔 좋았으니까 새삼스러울게없는데 노래 너무 밋밋한느낌이 없잖아 있음 그래도 들을떄 좋은 노래가 엑소노래의 그나마 장점이었는데..다듣고나니 하나도 기억이안남; 코코밥은 들을수록 좋아서 자주 들었는데 아쉽긴하네  4.138   *

ㅇㅇ
love me right같은 후속곡 느낌내려고 한 것 같은데..그거보다 퀄리티가 떨어진다고 생각되네
애니ost같음ㅋㅋㅋ
 .205   *

Lo
코코밥처럼 노래는 듣다보면 좋아질것같은데 뮤비는 그냥 세트하나짓고 하루만에찍은느낌.. 의상 무대 따로해서 댄스컷 개인컷 이런거 샥샥 껴넣고 그러던거가 하나도없고 쭉 가는게 좀 단조롭네요  2.172   *

요즘시대가 신인아이돌들도 작곡편곡하는애 하나씩은 끼고나와서 지들이 프로듀싱하고 작사작곡하는 노래만들어내는 시대인데 엑소는 지금 4년이넘어가는데도 오로지 남들이 주는곡 남이주는
안무받아서 노래하는거 스스로 느끼는게없을까? 하물며 에셈이라 작곡공부나 연습하려면 충분히
할 환경인데 여기서 발전을안하고 회사기획력은 점점 똥망되서 병맛 노래나 만들고 아주 가수나
회사나 답이점점안보임.. 사실 생각해보면 엑소하면 으르렁밖에 안떠오르고 심지어 으르렁도
신혁작곡가 한테 운좋게 받아서 하나뜬거지 그외엔 대중은 잘 모름.. 이게현실....
올해 에셈이 낸 곡중에 하나라도 뜨거나 대중적으로 터진노래있냐 물으면 난 기억이안남..
음악이면 공감을얻고 힘을주고 즐거움을 줘야되는게 본질인데 에셈은 그저 돈놀이하기바빠서
마음을 움직이는 노래 따위 개나주고 그저 지들 세계관이니 nct로 무한확장이니 팬들한테 무한세뇌시키고... 대중이 음악을 들길원하지 사업설명을 듣기바라겠습니까?
 85.147   *

ㅇㅇ
나이먹고 돈벌기 힘드네 씨벌 이러면서 찍었을듯...  210.7   *

ㅇㅇ
돈 들이면서 욕쳐먹는 방법 생각하기도 참 힘들겠다  4.146   *

무성의
엑소 갈수록 무성의해지는 것 같아서 실망을 하게 됨. 그냥 기획성 굿즈 팔려고 낸 앨범같은 느낌이 강하다고 해야하나.... power 제목만 들었을 때는 중독, 몬스터 급의 성의는 있을 줄 알았는데  9.223   *

ㅇㅇ
싸비를 꼭 이런식으로 편곡해야 했을까ㅋㅋㅋㅋ 사운드가 구린것도 아닌데 싸비가 너무 아쉽네
그래도 코코밥보단 백배 나음. 일단 듣기에 편하고 들을수록 괜찮을 것 같은데 도대체가 엑소 정도 되는 그룹이 이정도 노래밖에 못 받나? 이해가 안됨 작곡가 누군지 안찾아봐서 모르겠지만 제발 외부작곡가 히트곡 받으면 안되는건가..
노래 자첸 나쁘지 않은데 그냥 전체적으로 아쉬움이 남는건 사실임 난 몬스터까지도 곡이랑 컨셉 안무 등등 정말 좋아했는데... 엑소가 굳이 자체제작 할필요 전혀 없음 애초에 아티스트로 데뷔한것도 아니고 솔직히 엑소가 보여주는건 개개인이 갖ㄴ 아이돌력이랑 상품성일뿐 그에 걸맞은 대중성있는 노래랑 컨셉을 뽑아주는건 회사 몫이지.
레벨 빨간맛 들고 나온거 보면 듣는 감이 아예 떨어진것도 아닌데 의도적인건지 뭔지 알수가 없음
 8.23   *

ㅇㅇ
아니 근데 얘넨 시대를 잘 타고난게 아니라 비주얼을 잘타고난듯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잘생기긴 했다... 유치한데 그냥 잘생겨서 일단 뮤비는 끝까지 보게 됨 어이없게
 8.23   *

화장조까따...  23.189   *

ㅇㅁㄹㅇㄴ
sm 왜이럼? 나오는 그룹마다 그사세 컨셉으로 나오네..ㅋㅋㅋㅋㅋㅋㅋㅋ 좋게 말하면 실험적인거고 나쁘게 말하면 대중이 그게 뭐냐고 물으면 "이 컨셉 이해못하는 니가 바보" 이딴 마인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중소기획사들 치고 올라오지, 대중성은 나가리지... 참 답답하겠다.  113.211   *

ㅇㅇ
잘나가던때의 sm이 아님 확실히 백현 같은 애를 제대로 안쓰고 무대에서 수납시켜버리는 이유가 있음 엑소가 동방 소리 들을 때는 백현 분량없어도 무대에서 확 튈 정도로 노래도 좋고 구성도 좋았는데..지금 sm은 보는 눈도 없고 듣는 귀도 없음ㅋㅋㅋㅋㅋㅋ  .183   *

ㅇㅇ
개인적으로 발전이 없다는 말 동감... 멤버들이 음악에 대한 욕심이 전혀 안보임
으르렁으로 터지고 몇년간 엑소를 넘어설 그룹은 전혀 없겠구나 싶었는데 노선이 점점 실망스러움
그리고 에스엠 기획력은 이제 망 수준인듯 예전에는 무대 보는 맛이라도 있었는데.....
 3.209   *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1.83   *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245   *

ㅇㅇ
그냥 최근 트렌드가 어벤져스고 해서 약간 그 느낌으로 한거같은데..
이런저런거 다 해보는것도 좋죠 전 좋게봤는데 너무 부정적인 댓글이 많은듯
이걸로 엑소가 평생할것도 아니고 다음컨셉은 또 바뀔텐데
 64.6   *

ㅇㅇ
마지막에 나오는 노래 뭐죠? 완전 좋은데 수록곡이죠?  232   *

ㅇㅇㅈ
노래제목은 파워지만 팬들 힘빠지는 노래를 가지고 왔네.... 스엠은 아이돌이 어떤 궤도에 오르면 팬덤 장사질로만 소비되는 앨범을 내기 시작하는듯. 이번 노래까지 듣고보니, 제2의 으르렁이나 괜찮은 컨셉이 있더라도 엑소가 아니라 스엠의 다음 아이돌에게 넘겨질 것이라는 확신이 든다  9.52   *

ㅇㅇ
모하러 리팩을 내고 급하게 컴백한거지? 좀 쉬고 좋은 곡으로 나왔으면
엑소나 팬이나 더 좋았을거 같은데. 노래 퀄이 아쉬워서 구래ㅠㅠ
 21.63   *

ㅇㅇ
뭐지 대체.... 레드벨벳빼고 스엠은 감이 다 죽은듯 진짜 별로라고 생각했던 코코밥이 좋게 들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1   *

지들이 음악을 만들줄도 들을줄도 모르니까 그저 남이 준 곡 똥인지 된장인지도 모르고 막 나오네. 딱 들으면 구린거 모르나?? 진짜 듣는귀가 없는건지 아님 회사에 이런저런 말한마디 못하는 애송이들인건지;; 제일 불쌍한 팬덤이 엑소 팬덤임 진짜...  36.225   *

ㅇㅇ
엑소 정도 되는 아이돌이 겨우 이런 노래밖에 못받나? 용형이랑 작업해도 이것보단 나은 곡 나올텐데  0.31   *

ㅇㅇ
이게 엑소급에서 들고나올 노래인가.
뮤비도 유치하다
 38.149   *

진심이게 코코밥보다 낫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웃지요ㅋㅋㅋㅋㅋㅋ  233.202   *

ㅇㅇ
최악이다 최악  83.87   *

Mikki247
저는 EXO 벨소리를 찾았습니다.벨소리  249.30    

Name
Memo  


Password

목록


no
subject
name
date
read
vote
14197
  [MV] 2PM 우영 - 똑같지 뭐 [7]

시그널
2017/10/11 1777 0
14194
  [티저] 더유닛 - 마이턴 (MV 티저) [14]

마리프
2017/10/11 1280 0
14193
  [MV](간미연)걸그룹 해시태그 - "ㅇㅇ" [1]

짱구마니아
2017/10/11 748 0
14191
  [MV] Pink - Whatever You Want (Lyric Video)

o_o
2017/10/11 264 0
14179
  [MV] TRCNG (TS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 Spectrum [15]

마리프
2017/10/10 1090 0
14178
  [MV] 뉴이스트 W - WHERE YOU AT [46]

마리프
2017/10/10 4660 0
14170
  [MV] GOT7 - You Are [31]

마리프
2017/10/10 4219 0
14159
  [MV] 탑독 상도 - 이런 엔딩 (Cover ver.)

아이돌러브
2017/10/09 201 0
14158
  [MV] 2017 월간 윤종신 Special - 너를 찾아서 [3]

아이돌러브
2017/10/09 900 0
14139
  [MV] 세븐틴 퍼포먼스팀 - 13월의 춤 [9]

마리프
2017/10/09 1263 0
14121
  [MV] SF9 - 머리카락 보일라&왜 이래 (안무 영상)

아이돌러브
2017/10/08 203 0
14060
  [MV] EXO 레이 - SHEEP (羊) [3]

마리프
2017/10/07 758 0
14055
  [티저] GOT7 - You Are (MV 티저) [20]

마리프
2017/10/07 2246 0
14048
  [MV] 마마무 휘인 - 그림자 (옐로우 OST part.1) [12]

시그널
2017/10/06 1055 0
14042
  [MV] 스트레이키즈 (JYP 신인 보이그룹) - Hellevator [52]

마리프
2017/10/06 3773 3
14039
  [트와이스][17/10/05]일본MV - 트와이스(One More Time) [2]

틴투
2017/10/06 1827 0
14038
  [MV] 트와이스 - One More Time [50]

마리프
2017/10/06 5684 0
14028
  [MV] 몬스타엑스 셔누+주헌 - Side To Side [5]

마리프
2017/10/05 776 0
14027
  [MV] 드림캐쳐 - 괜찮아! (Special Clip ver.) [6]

마리프
2017/10/05 532 0
13976
  [MV] 크나큰 - U (Japanese ver.) [3]

마리프
2017/10/04 330 0
13975
  [티저] 다이아 - 굿밤 (MV 티저) [17]

마리프
2017/10/04 2308 0
13971
  [MV] 김소희 - 오늘 취하면 (수란 곡, Cover ver.) [7]

시그널
2017/10/03 1913 0
13955
  [MV] 엘리스 (ELRIS) - 열려라 그대 (안무 영상 꽃도령 ver.)

아이돌러브
2017/10/02 469 0
13953
  [MV] 비원에이포 - 롤린 (안무 영상) [8]

마리프
2017/10/02 1657 0
13941
  [MV] 컴백 업텐션 군무 60초 몰아보기 [6]

유라시아
2017/10/02 683 0
ViEW LiST PREV NEXT [1][2] 3 [4][5][6][7][8][9][10]..[16] [next]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isky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