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Sign in ㅁLogin
  
name  
   마리프 (Hit : 10242)
subject  
   [MV] 구구단 - 나 같은 애

2.34











ㅇㅇ
그냥 티저가 전부였구나 이번에도 망했네  41.238   *

ㅇㅇ
요즘 트렌드를 그래도 잘 따른것 같네요. 근데 뭐 딱히 특색은 없는듯. 노래는 무난하고. 구구단이 뭘 추구하는 그룹인지 모르겠네요. 세정이가 좀 아깝;;;  103.120   *

qwe
이건 뭐 추구하는 컨셉도 없고 그냥 될것같은거 막 시키는 광수네 회사나 다름이 없네
당장 김세정 빼내와라 !!!!!!!!!!!!!!!!!!!!!!!!!!!!!!!!!!!!!!
 104.12   *

ㅇㅇ
무난한데 특색은 없네  3.54   *

ㅇㅇ
대박삘!  140.239   *

ㅇㅇ
일단 저번 인어공주 비닐옷 컨셉보다 이런 파워풀한 느낌이 훨씬 잘어울림  .128   *

ㄹㄹ
노래를 좋은걸 받질 못하는건가? 전부다 예쁘고 노래실력도 좋은거 같은데
이런걸 타이틀로 했지......
 130.219   *

어버이연합
개같이망할듯  .165   *

ㅇㅇ
트렌디한 노래고 컨셉이나 뮤비는 잘뽑은거같다ㅋㅋㅋ 훨씬대중적 내취향엔 좋은거같은데  8.60   *

ㅇㅇ
대박나라~  109.251   *

코코
처음 듣고 좋다고 생각한 노래 오랜만인듯. 보통은 세번네번 들어야 느낌좀 오는데 곡 잘받은거같다. ㅋㅋ 애들 다들 이뻐졌고 트랜디한 곡 잘받은듯. 이번 곡은 미나가 주인공.  74.26   *

ㅇㅇ
대박 나라!!! 노래도 좋고 뮤비도 잘뽑은 듯  0.145   *

ㅇㅇ
본인들도 부르기 싫었을듯;;;;9명이여서 나이뮤지스가 롤모델인건가 김세정 분위기랑 그룹 색깔이랑 안어울려보이네요  6.134   *

ㅇㄴ
오마이비너스나 레인보우 나인뮤지스과가 되고싶은가봄  104.12   *

인어공주에서 패션모델이라니 ;;; 아무 생각 없이 그룹 운영하는게 보임  104.12   *

ㅇㅇ
와 노래 너무 캐치한데 ... 대박날거같은데 세정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4.99   *

ㅇㅇ
앞부분에서 소녀시대 생각났음ㅋㅋ 이전 노래랑 컨셉이 너무 달라서 구구단이 추구하는 컨셉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이전에는 예쁜 애 몇 없는 줄 알았는데 이번에는 아 예쁜애들 모아놨구나! 싶었네요ㅋㅋㅋ 멤버들한테는 이 컨셉이 더 잘 어울리는 듯! 근데 저 레드벨벳 옷 러블리즈 예인이도 입더니 여기에도 나오네옄ㅋㅋㅋ  216.246   *

ㅇㅇ
이유가 뭘까 정말 좋다고 생각해서 타이틀을 한걸까....  107   *

ㅇㅇ
캐치미이프유캔이랑 앞부분 비슷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212   *

ㅇㅇ
개인적으로 트와이스 knock knock보다 곡자체는 더 세련된 느낌임. 컨셉도 그렇고. 그런데 넘사벽인지도 차 벽은 못뚫을듯. 러블리즈 wow 정도는 가볍게 뚫고 갈 수 있을 걸로 기대되긴하는데 여자친구 또 금방 컴백하니까 시기가 참 빡빡할때다 싶음.  83.143   *

ㅇㅇ
와... 해빈 외모 반응 안 좋다고 완전 분량을 거의 없앴네요 한 장면 나왔나? 진짜 심하네... 누가 보면 객원멤버인 줄 알겠어요 너무 안 나와서  73.73   *

ㅇㅇ
예전 노래 세정이때문에 한번 본적 있는데 분위기가 확 다르긴하네. 트와이스랑 여자친구에 치이긴 할 시기지만 트렌드 맞는 노래라 망하진 않을 것 같음  76.12   *

ㅋㅋㅋ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 뮤비처음 뜨면 팬들 몰려오는가야 당연한데
트와이스 노래보다 이 망곡이 더 세련됐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심좀 있어라 비교할걸 비교해
 41.238   *

ㅇㅇㅇ
이기획력으로 어떻게 빅스를키웠는지 의문이다...
빅스 나름 코어팬모아서 이름은알리지않았나..
 1.80   *

ㅇㅇ
72.73. 한컷이 아니라 여러컷 나왔어요. 그리고 전 오히려 잘 잡은 거 같은게 해빈이 샷을 전신 워킹으로 줘서 장점인 체형과 비율을 제대로 강조해줬죠. 이거처럼 나영이도 개인샷에서 밑에서 잡아서 인터넷에서 화제되었던 힙라인이랑 허벅지같은 체형 장점을 잘 살림. 상대적으로 성숙한 이미지의 두 멤버를 풀샷으로 잡아서 멤버들 비주얼 연령대 폭이 커보이던 원더랜드때 단점을 해결해버린게 이 뮤비보면서 제일 기가 막힌 포인트라고 느꼈는데.  83.143   *

ㅇㅇ
노래가 세련됐네요ㅋㅋ 비트가 레드벨벳 노래 같음ㅋㅋ  218.52   *

어머 이게뭐야....  170.81   *

ㄹㄹ
트와이스 노래같은 느낌.
트렌드를 매우 잘따랐지만 뭔가 한방이 없는 느낌...뮤비는 잘찍은ㅌㅅ
 1.110   *

ㅇㅇ
여그룹곡 듣다가 정지시킨건 이곡이 처음인듯...헐~  162.165   *

ff
좋기만 하구만 전문가들 납셧네  206.63   *

ㅇㅇ
 
들어보니깐 레드벨벳 덤덤+루키 느낌...
보컬까지 꽉 찬 느낌이고 선병맛 후중독삘임
 62.95   *

ㅇㅇ
쓸데없는 멤버가너무많다...aoa도 얘네도 멤버 반으로줄여야됨  39.2   *

dd
이번노래는 어째 느낌이 트와이스 낰낰 느낌인데 낰낰보다 훨씬 밋밋하네;;; 그렇다고 멜로디가 좋은것도 아니고..  179.133   *

ㅇㅇ
레벨 루키처럼 어수선하고 귀만 아픈 노래인듯;;  56.47   *

512
이러니 저러니해도 전곡보다 낫다 비닐옷 아닌것만으로도 더낫네 구구단은 남자팬에비해 여자팬이 없는듯 여기랑 남자만 있는곳이랑 댓차이크네  72.186   *

ㅇㅇ
세정이가 이 그룹에 아깝다..  23.142   *

ㅇㅇ
ㄴ 베스티즈가 원래 여초 커뮤라서 걸그룹 시기 질투 쩔죠ㅠㅠ 레드벨벳 귀염이들도 외모로 까더라구요 한심한 돼지녀들이  207.92   *

구구망 예약 ㅋㅋㅋ이거랑 아홉개의 극단이랑 도대체 무슨 상관이있는지 팬분들 말좀 해주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8   *

512
의외로 네이버 실검 계속 1위라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이곳이 네이버보다 평이 안좋음  72.186   *

ㅇㅇ
ㄴ 베스티즈가 원래 여초 커뮤라서 걸그룹 시기 질투 쩔죠ㅠㅠ 레드벨벳 귀염이들도 외모로 까더라구요 한심한 돼지녀들이22222222222222222222222  24.99   *

ㅇㅇ
베티에서는 무난하다= 좋다 임 ㅋㅋㅋㅋㅋ 이번에 대박 날것같음 ㅜㅜ 얘들아 고생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24.99   *

ㅇㅇ
이번에 노래 자체는 괜찮은 것 같은데...ㅋㅋㅋ 뮤비도 지난 뮤비보다 훨씬 낫고. 근데 얘네는 그룹명이 진짜 발목을 ㅜㅜㅜㅜ  9.26   *

ㅇㅇ
전 좋은데요? 루키처럼 들을수록 좋아질각
루키 다음곡으로 재생되게끔 재생목록 추가해놓고 듣고 있어요ㅋ
딱 이어지는 느낌
 204.147   *

ㅇㅇ
김나영이 지난 노래에선 눈에 안띄었는데 제일 섹시하고 여성미있네  109.71   *

ㅁㅇㅁ
저음 부르는 사람 누군가요??? 목소리 좋음  126.115   *

ㄹㄹ
트와이스 노래같은 느낌.
트렌드를 매우 잘따랐지만 뭔가 한방이 없는 느낌...뮤비는 잘찍은ㅌㅅ
 1.110   *

진짜 김세정 없었으면 어쩔뻔 했음?? 멜론 순위 진입도 순전히 김세정 빨이다  39.162   *

ㅇㅇ
이번 활동으로 왠지 뜰거 같네요ㅋㅋ 이제 꽃길만 걷는거다ㅠㅠ!!
노래 너무 좋음ㅋㅋ sm에서 만든 노래 분위기가 살짝 나는데 또 나름 새로워요
 133.63   *

dd
좋은데.. 뭐죠ㅋㅋㅋ 이 경계하는 분위기는ㅋㅋㅋㅋㅋ 전곡이 너무 구려서 관심전혀없었는데 애들도 이쁨이쁨하고 상큼하니 눈이가요ㅋㅋ  2.102   *

ㅇ ㅇ
헐 이쁜데 장족의 발전임 노래는 자꾸 들어봐야 알겠지만 좋은데요?
처음나올떄 이퀼이었음 더 날수 있었을텐데 그건 조금 아까움
세정이 미나 미미 너무 이쁘네요
 26.59   *

ㅇㅇ
미나 완전 이번컨셉 찰떡같이 잘어울리네.. 근데 메보는 얼굴못생겼다고 완전 파트도 안주고..;; 명색이 메보일텐데... ㅠㅠ 뭔가 안타깝네 차라리 빼던지..;; 딱 한컷 나옴 ㅠ  5.238   *

병풍취급 받는 다른애들도 좀 캐릭터 빡세개 잡아주고 인지도 올리면 승산 있을듯.  131.155   *

ㅂㅂ
오 몬가 레드벨벳 루키랑 비스무리한데 좀 성숙한 느낌으루 나왔네..
요새 그런 스타일이 유행인듯
 56.24   *

ㅇㅇ
생각보다 괜찮아요

뮤비를 일단 상당히 잘뽑음

노래도 귀에 잘 들어오구요 ㅇㅇ
 2.143   *

ㅇㅇ
되도않는 얼토당토한 극단 컨셉 하느니 차라리 이게 나음. 무슨 중세시대마냥 죄다 프릴 달린 원피스 입은 소녀롤만 넘쳐나는 요즘 걸그룹판에서 특색 있는 그룹이 누가 있는지.  5.178   *

dd
원더랜드 생각해보면 이게 훨씬 남ㅠㅠㅠ 멤버들 매력도 이게 더 잘 보이는 것 같고ㅠㅠ 좋다ㅠ  8.242   *

ㅇㅇ
원더랜드보다는 천배 만배 나은듯 근데 개인컷에서 컨셉을 두개는 가지고 찍어야지 세정이는 원샷이 저 칼라풀한 방에서 한컨셉 뿐이네...그래도 이정도면 저번보다는 정신차리고 만들었네요 ㅋㅋ  114.92   *

ddd
티저때부터 좋았음!!!
나같은애 상위권 각
 09.200   *

ㄷㄴㅇㄹ
나영이 잘어울린당,,,, 뭔가 이전이랑 너무 분위기가 정반대.............  2.146   *

딸기머리핀
옴마나...ㅋㅋ 이런 레드벨벳풍 노래 완전 제 취향ㅠㅜ♡
완전 들을수록 좋을 노래쟎아!ㅋ
 70   *

ㅇㅇ
젤피는 여돌장사 포기하고 김세정이나 건지길
롤모델이 소나무인가 누가 망하나 경쟁하는것도 아니고 ㅋㅋ
회사가 참 중요한게 유연정은 그룹한테도 본인한테도 윈윈인데
1빠2빠로 통수치고 투잡뛴 김세정 정채연은
그룹분위기따라 자기들까지 침몰하게 생김
 31.65   *

dd
갓세정 ㅠㅠㅠ 세정아 ~~~~~~~~너무 예쁘다 ....  78.221   *

ㅇㅇ
.
예뿌다ㅠㅠㅠ
중간에 아이린 닮은 멤버 이름 뭐예요ㅠㅠㅠㅠ? 넘 예쁨
.
 83.85   *

ㅇㅇ
조아조아 ㅠㅠㅠ딱나가튼애 나가튼애~  9.88   *

ㅇㅇ
세정은 구구단에만 가면 미모가 하향함
나머진 이뻐짐
 .128   *

개인적으로 미미랑 하나가 이쁜거 같고 (세정이랑 미나 외에) 혜연이라는 친구는 매력있네요  133.3   *

ㅇㅇ
원더랜드 같은 살랑살랑 풍 보다는 이런 리듬감 있는 노래가 더 잘어울리는듯  159.86   *

ㅇㅇ
좋은데요 ㅋㅋㅋ  .225   *

ㅇㅇ
낙낙이랑 와우보다 낫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3   *

ㅇㅇ
중간중간 슬기나 조이가 불렀어도 어울렸을듯한 파트들이 있어요ㅋ
처음에 들으면 조금 별룬데 들으면 들을수록 좋다능
 .204   *

ㅇㅇ
좋은거 같은데 여기도 세정 미나 + 두명 끼워서 유닛으로 얼굴 이름 알릴 필요가 있을 듯 너무 구분이 잘 안됨 인원 많은 그룹은 개개인 매력어필이랑 구분되는게 성공의 열쇠인듯  218.61   *

강미나 이쁘닷  207.86   *

ㅇㅇ
헐 노래좋은데 무난무난 나쁘지않음! 원더랜드는 노래는 괜찮았는데 안무도 그렇고 무대나 뮤비 보면 정신없었는데 이번노래는 일단 뮤비도 괜찮고 멤버별 클로즈업도 있어서 잘찍은거같네요
내 기준 또 망했다는 소리 들을만큼 나쁜건 절대아님ㅋㅋ
 60.12   *

ㅇㅇ
귀에 들어오는 멜로디가 없네요. 사운드만 좀 귀 아프구요.  78.198   *

ㅈㄴㄴㄴㄴㄹ
노래 완전 좋구만...
여기 애들 얼굴도 다 싹싹 보이고 좋음...
나영??이도 자기 색깔 찾은거 같구
세정이 너무 쌍큼하고 리더 애도 안아파보임
저번엔 어딘가 모르게 무섭게 아파보였는데
이번에 완전 제대로 잡은 늨김
 252   *

ddd
메보 못생겼다고 분량을 이렇게 줄이다니....ㅋㅋㅋ  76.251   *

...
폐급 인 느낌인데..  3.65   *

111
와 진짜 레드벨벳 노래같다ㅋ 요번엔 쫌 뜨겠음  12.249   *

ㅋㅋ
미미 라는분 되게 배우상같다  14.208   *

ㅇㅇ
미미 레드벨벳 멤버 닮은듯  145.136   *

ㄴㄴㄴ
레드벨벳보다는 트와이스 느낌 남 갠적으로 트와이스 신곡보다 이 노래가 더 귀에 들어옴
최소 원더랜드보다는 음원성적 잘 나올듯
 66.200   *

ㅇㅇ
진짜 트와이스나 망드벨벳 노래보다 이노래가 더 좋은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56   *

1233
괜찮긴한데.. 흠 빨리 컨셉을 잘잡아야할듯..  41.61   *

루키보단 곡이 전체적으로 더 괜찮네
이제야 좀 세정이도 부담 덜게되는건가..
 250.126   *

ㅇㅇ
오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데?! 데뷔곡이 너무 실망이어서 그런가 이노랜 진짜 맘에 들음ㅋㅋ 백사운드도 좋고  96.89   *

1234
이 기획사는 고전미인같이 생긴거 좋아하나봄..  40.145   *

노래는좋네
노래는 좋은데 왜 김세정은 구구단만 오면 스타일을 더 이상하게함?...젤리피쉬가 못하는 건가...;;  .83   *

설탕시럽
되게 신경썼는데 음 이런 노래는 흔한 레파토리여서..글쎄......  38.87    

ㅇㅇ
멤버가 너무 많음  2.123   *

ㅇㅇ
난해하군  169.126   *

ㅇㅇ
베티에서는 무난하다 = 좋다 (X)
베티에서는 무난하다 = 별관심 못끌겠다 (O)

여긴 괜찬으면 단순하네 퀄러티가 낮음 이런식으로 악플다는곳인데
 11.43   *

ㅇㅇ
노래 괜찮은것 같은데?  198.23   *

ㅇㅇ
노래는 괜찮은데 너무 무난하달까... 근데 좋긴함! 확실히 김나영은 섹시이나 성숙한컨셉가야 눈에 띄는듯 이번 노래나 뮤비에서 젤 임팩트있네.. 원더랜드에선 진짜 별로였는데 다행임  66.7   *

Dd
이번엔 뜨겠다  33.182   *

ㄴㄹㄴㅇ
죄송한데 센터가 누구임?? 나영 미나 세정 그리고 한명 빼고는 전혀 아이돌 같지..가...
센터혹시 긴생머리 검은머리라면... 센터부터 바꾸시길... 그리고 스타일이 왜저런...
하 ㅠㅠ 미나랑 세정이 데리고 저렇게 운영하는건 정말 기획사 능력 부족
 7.157   *

1
안타깝다  39.172   *

dd
이번노래 대박 -내취향 뀨단애들이 실력파라 지르는것도 잘하고
귤미나 -- 너무귀엽고 이쁘다 --랩파트도 너무멋져 음방 1등가자
 52.108   *

oo
그냥 저기 있는 애들 다 아까운 수준...
잘하는 애들 데려다 놓고 아... 빅스 데뷔 초반 컨셉은 잘 잡더니...
 54.11   *

ff
노래가 좋다니....
그냥 시끄럽기만 함......
비트가 좋은 것도 아니고 멜로디라인이 좋지도 않고 사운드가 세련되지도 않았음
그렇다고 음색으로 조지는 것도 아님.....
그렇다고 컨셉이 참신하지도 않음....
이게 뜨면 내가 장을 지집니다.
이정현처럼 말만 하고 안 지지는 게 아니라 진짜로 인두로 지지고 인증합니다.
이 기획사는 이 노래를 컨펌한 것 자체가 삼류라는 것 인증
 140.166   *

세정이 너무 조금 나온다. 진짜  38.210   *

dd
이게 도대체 뭐가 트렌드에 맞는다는건지 ㅋ 티저봤을땐 좀 괜찮을거 같았는데 후렴이 다였네여 뮤비도 음악도 조잡이란 단어가,, 뮤비는 무슨내용인지 모르겠고 노래는 되게 여러가지 팀들이 혼합된 느낌 aoa 달샤벳 느낌도 있는거 같고 뭣보다 노래가 보니까 소녀시대 어떤곡이랑 비슷함 도입이나 그런분위기가 지금 제목이 빡 안떠오르는데 아.. 캐치미이프유캔 그곡이 떠오름
뭣보다 원더랜드 풍에서 급격한 변화이긴하네요 일단 개인적으로는 자주 들을일은 없을거 같은데 이제 2집이니까 팀색깔 찾아가는 과정이겠죠 미나가 새삼 굉장히 예쁘게 나오네요 예쁘게 생겼으니 예쁘게 나오는게 당연한거지만 ㅋㅋ
 151.147   *

베넨
노래 이전보다 훨얼신 좋은데 -- 정확한건 음방보면 알겟지 세정아 미나야 응원많이한다
규단이들모두 화이팅 !!!!!!!!
 52.108   *

oo
저번보다 훨씬 좋다
진짜 저번보다 훨씬 좋다
진짜진짜 저번보다 훨씬 좋다

지난번에 이 정도만 내주었으면 김세정 때문에 몇번이나 봤을텐데
지난번 것은 너무 구려서 도저히 못보겠더라

이정도 내준 걸로 감지덕지하다
 145.189   *

ㅇㅇ
중간까지 억지로 듣고 끔..여돌뜨기힘든세상  02.4   *

ㅇㅇ
오히려 레드벨벳 노래보다 좋은거 같아서 놀람..
레드벨벳 노래는 무지 정신 사나운데 구구단 지금 이 신곡은 훨씬 세련되게 정리 잘된 느낌
 .2   *

ㅇㅇ
진짜 젤피는 A&R팀이 없는건지, 아님 좀 떨어지나
곡에 신경 좀 쓰지
이렇게 치열한데 이런곡으로
 59.153   *

ㅇㅇ
가만있는 레드벨벳 루키는 왜 후려치지 ㅋㅋㅋ 1명도 아니고 여러명이
루키가 음원 발매 4주차 일간순위 3위인데 이보다는 나을거라고 확신하시나보네요?
루키보다 이 노래가 훨씬 정신 안사나운 노래니 흥행은 확정이겠죠?
 17.190   *

jmk
노래 좋은지는 모르겠음...::  150.20    

ㅇㅇ
노래 좋다.. 처음 들었는데 좋네  210.93   *

psps
이전보다 의상코디 노래 춤 모두 확달라진 진일보한 느낌
강미나 - 너무너무 귀엽고 이쁘다 -m/v 속 귤미나 너무사랑스러워 뀨단 잘돼라
 50.80   *

Name
Memo  


Password

목록


no
subject
name
date
read
vote
5226
  [MV] 치즈 - 좋아해 (Live ver.)

아이돌러브
2017/03/13 553 0
5207
   [MV] 세븐어클락 - 시계바늘 티저2

너네가甲
2017/03/13 676 0
5206
  [MV] 우주소녀 - 고래사냥 (태양 OST) [3]

아이돌러브
2017/03/13 843 0
5205
  [MV] MVP(엠브이피) - 선택해 (Take It) [4]

아이돌러브
2017/03/13 260 0
5204
  [MV] 전효성 - Dangerous [5]

쿨보이
2017/03/13 2284 0
5203
  [MV] 이달의 소녀 1/3 - 지금, 좋아해 [5]

마리프
2017/03/13 1651 0
5202
  [MV] 하이라이트 - 아름답다 [55]

쿨보이
2017/03/13 4636 0
5200
  [MV] GOT7 - Never Ever [55]

쿨보이
2017/03/13 5147 0
5198
  [MV] Sera Ryu - Sekali Lagi (Cover ver.)

아이돌러브
2017/03/13 297 0
5194
  [MV] 여자친구 - FINGERTIP (안무 영상 B ver.) [8]

마리프
2017/03/13 3582 0
5183
  [MV] B.A.P - WAKE ME UP (안무 영상) [2]

마리프
2017/03/12 716 0
5144
  [MV] 소나무 - 자꾸자꾸 (싱포유 OST)

아이돌러브
2017/03/12 222 0
5130
  [MV] MAP6 - No Surrender

아이돌러브
2017/03/11 98 0
5092
  [MV] 브레이브걸스 - 롤린 (안무 연습 영상) [4]

시그널
2017/03/10 1465 0
5091
  [MV] 프로듀스101 시즌2 - 나야나 (PICK ME) ver.02 [71]

시그널
2017/03/10 10637 0
5083
  [MV] The Weeknd - I Feel It Coming ft. Daft Punk

o_o
2017/03/10 260 0
5082
  [MV] 세븐어클락 - 시계바늘 티저 1

딩동댕ㅇㅊㅇ
2017/03/10 448 0
5077
  [MV] 형돈이와 대준이 -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10]

마리프
2017/03/10 2458 0
5066
  [MV] 브레이브걸스 - 롤린 (Rollin') (Clean Ver.) [9]

아이돌러브
2017/03/10 1122 0
5012
  [MV] 에릭남+소미 - 유후 [9]

쿨보이
2017/03/09 1309 0
5000
  [MV] 길구봉구X하동균 - 그래 사랑이었다 [1]

겨울나기
2017/03/09 475 0
4998
  [MV] 여자친구 - FINGERTIP (안무 영상) [106]

마리프
2017/03/09 8081 0
4973
  [MV] 정키 - 부담이 돼 (feat. 마마무 휘인) [9]

시그널
2017/03/08 1804 0
4970
  [MV] 로미오 - 니가 없는데 [2]

마리프
2017/03/08 469 0
4968
  [MV] Imagine Dragons - Believer

o_o
2017/03/08 185 0
ViEW LiST PREV NEXT [이전 검색]...[1][2] 3 [4][5][6][7][8][9][10]..[24] [next]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isky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