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Sign in ㅁLogin
  
name  
   마리프 (Hit : 3699)
subject  
   [MV] 아이즈원 - 내꺼야 (안무 영상)












ㅡㅡ
1등이긴 해도 센터에 너무 큰 애가 있으니까 그림이 안산다... 1등타령 그만해라!  .239   *

ㅡㅡ
마치 무슨 댄스학원 선생님이 앞에서 시범하는 느낌이랄까...  .239   *

ㅋㅋ
진짜 댄스팀 커버같다 ㅎㅎ  48.36   *

ㅇㅇㅇ
와 강혜원 연습 진짜열심히했나보네ㄷㄷㄷ  15.243   *

권은비 혼자만 안무가 안맞음. 특히 점프할때 나머지는 다똑같은데 혼자만다름  7.139   *

ㅇㅇ
잘뽑아지긴한것같은데 12명은 너무 많다ㅋㅋㅋㅋㅋ  247.90   *

ㅇㅇ
아이오아이 워너원 센터도 다 큰애들 이었는데 ㅋㅋ  .168   *

ㅇㅇ
데뷔전에 원영 유진 예나 사쿠라 나코 응원했는데 5명 다 6위 안에 데뷔했음
원영이는 아직 15살이라 키 더 클 듯 채원이나 조유리는 비율 좋고 권은비는 비율 별로임
나코 키가 작으니깐 귀여움이 배가 되었음 12명 데뷔조는 생각보다 잘 뽑혔음
 163.196   *

ㄹㄹ
프로미스나인이 더 나음  214.201   *

12123
몬가 다들 이쁘기만 하다는 느낌? 튀는 애들이 없어서 몬가 연예인느낌이 벌써부터 없어..ㅠ  165.131   *

d
이로써 프듀의 유일한 실패작이 탄생했네;;  .122   *

ㅇㅇ
아직 데뷔도안했는데 실패작타령이여ㅋㅋㅋㅋㅋㅋㅋ  247.90   *

ㅇㅇ
장원영 진짜 크긴하다ㅋㅋㅋㅋㅋㅋㅋ  61.113   *

kkk
생각보다 바글바글하네.
센터는 키가 도대체 몇이야;;
 34.247   *

d
와 강혜원ㅋㅋㅋㅋㅋㅋㅋㅋ잘하네.. 응원한당
다리 보면 의외로 권은비가 젤 안맞음
다들 꼬아있는데 혼자만 풀려있고
 115.229   *

ㅇㅇ
센터는 그냥 사쿠라를 세우지
그게 더 그림이 되고 보기도 좋은데
 188.187   *

ㄴㄴ
진짜 센터에 키큰애가 있으니 뭔가 시선적으로 별로인듯
사쿠라가 센터로 오는게 맞을듯 해외팬들도 사쿠라 반응이 더좋으니 그쪽으로
아니면 분량을 조금더 늘려주던가
 167.194   *

ㅇㅇ
사쿠라가 센터로 오는 지점부터 균형이 맞는 느낌
그리고 사쿠라가 뭔가 아이즈원의 아이콘 같은 느낌이라
 .233   *

ㅇㅇ
사쿠라가 제일 눈에 띈다  211.219   *

ㄹㄹ
사쿠라퀴들 몰려와서 지랄하는거봐ㅋㅋㅋㅋㅋㅋ 뚝딱대는데 센터는뭔놈의센터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221   *

ㅇㅇ
흰색티가 최예나인가? 젤 잘추는듯  7.176   *

ㅇㅇ
사쿠라 아니면 반응도 없을 그룹인데 뭘  .177   *

ㅇㅇ
유튭 댓글 지분 90프로가 사쿠라임  .177   *

dd
1탄보다 동작 단순한거 보소 율동도 아니고  08.179   *

윌케이
최예나가 제일 잘추네  212.17    

11
사쿠라 진짜 많이 늘었네. 채연이랑 사쿠라한테 계속 눈이감.  35.246   *

ㅁㅇㄹ
안무동선이 너무 없군  241.31   *

ㅇㅇ
댓글만 봐도 매우 hot하다는걸 알 수 있네ㅋㅋㅋ애들 잘뽑힌듯  121.173   *

ㅇㅇ
근데 진짜 거인같음 센터 ㅋㅋㅋ  111.55   *

ㅇㅇ
유튭 댓글보면 사쿠라 난리긴한데
사쿠라가 원래 akb로 일본활동만 할때도 해외팬이 많았나요? 아이즈원때문에 인기가 많아진건지
그리고 장원영은 생각보다 거슬릴정도로 크진않은데
끝에 일본멤버 둘이 너무 작아서 그 둘이랑 비교하면 엄청 크지만
전체적으로 봤을땐 괜찮은듯
 55.101   *

ㄴㄷ
이런거 보면 타 기획사 그룹들이 얼마나 비율이나 이미지 맞춰서 팀 구성하는가가 느껴짐....레벨은 키 완전 똑같을 정도로 다 맞추고, 트와이스는 실력이 소름끼칠 정도로 비슷들 하고...얘네는 센터가 완전 거인이네...티비로만 보고 무작정 찍으니 이런 불협화음이 생기는거지...  82.107   *

ㅇㅇ
워너원도 센터 강다니엘 키큰데 센터였음,,
만약 키작은 멤버가 센터였으면 그림이 안살았을지도 몰랐겠지,,
 211.117   *

ㅇㅇ
ㅋㅋㅋ 사쿠라는 줌마같던데 ㅋㅋ 장원영이 확 예쁘니까 ㅋㅋㅋㅋ 센터는 예쁜애가 서는게 맞음.  213.230   *

ㅇㅇ
ㄴ므ㅓ래 사쿠라가 제일 예쁘구만  .177   *

00
나코 춤 잘추는데?? ㅋㅋㅋ 몸이 가볍다  176.233   *

ㅇㅇ
원영이 앞으로 나와있어서 커보이지 키가 그렇게 거슬릴 정도로 큰건 아님 길쭉길쭉하고 예쁨
사쿠라도 무대 경험 많아서 그런지 잘함 어차피 데뷔하면 동선도 자주 바뀌니 괜찮을듯
 163.196   *

dd
개인적으로 아줌마상이라 별로라고 생각했었는데 영상보니까 사쿠라가 눈에 확띄긴하네요 중심을 잘 잡아주는 느낌?  105.130   *

ㅇㅇ
이러니 저러니 해도 사쿠라가 아이즈원 얼굴? 대표? 느낌 아닌가ㅋㅋㅋㅋ주변에 프듀 안보고 아이즈원 모르는 애들도 사쿠라는 다 알더만,,,그나저나 트레이닝 받으니까 많이 늘은듯  201.114   *

ㅇㅇ
사쿠라와 아이들 ㅇㅇ 사쿠라 없으면 한국에서도 일본에서도 해외에서도 반응 이 정도로 안 옴
사쿠라한테 감사해야지
 5.8   *

ㅇㅇ
사쿠라가 얼굴은 좀 그래도 어그로는 잘 끄는듯  145.94   *

ㅇㅇ
원영이는 나중에 장기적으로 보면 더 낫겠지만 지금은 사쿠라가 원톱임 사쿠라를 밀어야 그룹이 삼  5.8   *

dd
프듀 하나도 안봤고 이거 첨보는디 센터 키 너무크긴 함;; 단발이 중간에 서니깐 괜찮다는 느낌이 드는건 사실입니다... 머글의 눈으로 봤을때. 근데 사쿠라 쟤 문제 많지 않음? 무튼 더 낫긴해  5.250   *

ㅇㅇ
그럼 사쿠라를 1등으로 뽑던가 투표 모자라게해서 2등시켜놓고 , 뒤에서 센터안맞다고 뒷말이 많아??  211.117   *

ㅇㅇ
센터 계속 바뀌는건 좋은데 너무 양싸이드애들 자리배치 그대로라 좀 답답하긴한듯. 이게 데뷔곡은 아니니 데뷔곡은 칼군무도 칼군무인데 대형도 자주 바뀌고 다양했으면 좋겠다. 플디에서 안무짜줄테니 기대됨.  7.63   *

ㅁㅁ
이렇게 관심 많은거보니 망할건 아닌가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9.120   *

ㄴ 아이즈원에 이정도 관심은 기본베이스지 멍충아ㅋㅋㅋㅋ
관심 손나 없고만ㅋㅋㅋㅋㅋㅋㅋ 아이즈원인데 댓글 무엇? 45개 실화? 풉.
다 죽었네ㅋㅋㅋㅋ
 230.155   *

ㅇㅇ
원영이 큰건 모르겠고 나코가 무지막지하게 작은건 알겠네;  141.188   *

g
사쿠라도 눈에 띄게 좋아졌네  24.155   *

ㅇㅇ
춤 동선에서 키가 비슷해야 예쁜건 확실한데 투표로 뽑았는데 뭐 어쩌라는건지ㅋㅋㅋ 얼른 신곡 나왔으면 좋겠다  75.231   *

ㅇㅇ
ㅇㅇ 어우 진짜 쿠라든 원영이든 누가 센터든 상관없는데, 사실상 한국에서 만든 그룹이고 논란 없으면 원영이가 센터 하는게 맞음.  10.202   *

정재현
와 우리 사쿠라 엄청 늘었네 ㅠㅠ 근데 센터는 사쿠라 정도의 키가 딱 적당한듯
원영이가 비주얼 쩌는건 알겠는데 혼자 우뚝 솟아 있어서..
 153.124    

아싸구리
장소가 협소한게 제일 문제네.. 인원은 많은데 저 좁은데서 저리 찍으니 부담스러워보이고.. 뭔가 제대로된 연습실 분위기가 안나고 빈티가 나냐,, 저걸 뭐하러 찍어서 보여주는거지.. 신비감만 떨어지네..  5.3   *

ㅇㅇ
확실히 사람 많은데 무대 좁으면 힘들긴 하겠네
지금이야 안무동선이 중앙 5명 잠깐 이동하는거 빼곤 없는데

본격적으로 앨범 나오면 안무동선이 있을텐데 어떻게 할런지 ㄷㄷ
그래도 다들 춤 늘긴 한 듯 ㄹㅇ
그리고 영상 보면 알겠지만 센터는 기럭지랑 얼굴이지
원영이가 센터하는게 맞음
 71.57   *

ㅇㅇ
프듀로 사쿠라 극성 동남아퀴 존나 늘어서 공식 인스타고 유튜브고 패악질떠는거 존나 못봐주겠음; 극성맞게 왜 저래
끼나 투표결과나 당연히 원영이가 센터하는게 맞고, 권은비는 의외로 춤이 제일 안맞네
 51.32   *

Name
Memo  


Password

목록 이전 다음


no
subject
name
date
read
vote
25730
  [티저] 에이프릴 - 예쁜 게 죄 (MV 티저) [19]

마리프
2018/10/14 3338 0
25729
  [MV] 위키미키 - Crush (안무 연습 영상) [3]

마리프
2018/10/14 1152 0
25727
  [MV] 프듀48 고유진 - Rumor (안무 영상) [11]

마리프
2018/10/14 1924 0
25703
  [MV] 유리 - 빠져가 (안무 연습 영상) [11]

마리프
2018/10/14 2313 0
25694
  [MV] 앤씨아 - I'm fine

Shaqiri
2018/10/13 233 0
25672
  [MV] 라붐 - Hwihwi (Japanese ver.) [10]

마리프
2018/10/12 1170 0
25646
  [MV] 유승우 - 그대로 (Always) [2]

시그널
2018/10/12 354 0
25645
  [MV] 소유 - 까만 밤 (안무 연습 영상) [1]

시그널
2018/10/12 463 0
25642
  [MV] 리틀믹스(ft.니키미나즈) - Woman Like Me (Lyric Video)

o_o
2018/10/12 307 0
25641
  [티저] 김소희 - Hurry up (MV 티저) [3]

시그널
2018/10/12 666 0
25640
  [티저] 소야 - Artist (MV 티저) [4]

시그널
2018/10/12 423 0
25638
  [MV] 마이클 부블레 - Love You Anymore

o_o
2018/10/12 108 0
25630
  [MV] NCT 127 - Regular [13]

마리프
2018/10/11 1357 0
25626
  [MV] 수란 - 눈부셔

Shaqiri
2018/10/11 186 0
25622
  [MV] 산이(San E)_‘Wannabe Rapper’ [3]

데미지
2018/10/11 501 0
25618
  [MV] 휘성_‘우주속에서’ ‘Breaking Down’ [5]

판타지
2018/10/11 368 0
25615
  [MV] 위키미키 (Weki Meki) - CRUSH [24]

마리프
2018/10/11 2198 0
25614
  [MV] VAV(브이에이브이) - SENORITA(세뇨리따)

어버버
2018/10/11 156 0
25610
  [MV] 머라이어 캐리 - With you [6]

마리프
2018/10/11 646 0
25605
  [MV] 나인뮤지스 소진 - wow thing [18]

시그널
2018/10/10 1913 0
25604
  [MV] 낙준(버나드 박)+f(x) 루나 - Still [7]

시그널
2018/10/10 1081 0
25592
  [MV] 아이유 - 삐삐 (BBIBBI) [74]

마리프
2018/10/10 5858 0
25591
  [MV] 프로미스나인 - LOVE BOMB [32]

마리프
2018/10/10 2660 0
25589
  [MV] DJ Snake (ft.Selena Gomez,Ozuna,Cardi B) - Taki Taki [1]

o_o
2018/10/10 167 0
25588
  [MV] 로켓소녀101 - SAILOR MOON [7]

마리프
2018/10/10 966 0
ViEW LiST PREV NEXT [1] 2 [3][4][5][6][7][8][9][10]..[17] [next]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isky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