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Sign in ㅁLogin
  
name  
   마리프 (Hit : 4294)
subject  
   [MV] 청하(Chungha) - LOVE U
















ㅇㅇ
선댓 후감상  223.78   *

ㅇㅇ
좋당 너무 청량하네 사운드가  247.90   *

1
노래짱좋다 ㅋㅋㅋ이번에나온 여름노래중에 제일좋음
롱런할듯 ㅋㅋㅋㅋㅋㅋ굳굳
 218.25   *

ㅇㅇ
'너와 나 조금씩~' 이 부분 완전 킬링파트네 다른 부분은 모르겠는데 저 부분은 개좋음  63.125   *

dd
전작들보다 좀 약하다 싶긴한데 노래 좋음  201.114   *

ddd
와 진짜.. 노래 어쩜 이렇게 좋은것만 가지고 오지ㄷㄷ 제대로 여름음악인듯
앨범 낼수록 점점 발전하는게 보여서 1위 했으면 하는 가수 ㅜㅜㅜ
 8.200   *

ㅇㅇ
숀을 이기긴......어려울듯하ㄴ[ㅔ  61.135   *

-
사랑해청하야  186.244   *

ㅇㅇ
안무랑 노래랑 잘 어울리네 이번에도 노래 좋음  5.175   *

성경냥
초신성 음원 절대강자 숀을 이길수있을지 의문이긴해요 곡은좋지만  .168   *

oo
여름 노래 플레이리스트 바로 저장각  .149   *

ㄴㅇㄹ
되게 트랜디한거 잘 쫓으면서 멜로디를 잘뽑음  212.17   *

2
슬슬 컨셉좀 바꿔야지...;
맨날 똑같은 컨셉,노래 지겨움..
 14.195   *

공유
노래는 항상 좋음 ㅋㅋㅋㅋㅋㅋㅋ춤은..좀 아쉽긴한데 청하가 춰서 그런지 빈틈없고 표정 대박이고 너무 좋음 ㅋㅋㅋㅋㅋㅋ끼 철철 넘친다 후렴구에 하트안무 귀엽 ㅋㅋㅋ이번에도 무난히 롱런할듯  6.148    

ㅇㅇ
와 뮤비 색감ㄷㄷㄷㄷㄷㄷㄷㄷㄷ  16.43   *

ㅇㅇ
나쁘지 않지만 확 꽂히지는 않네요.
분명히 트렌디하기는 한데 약간 붕 뜨는 느낌
뮤비도 화면 때깔은 이전보다 좋아졌지만 이전 뮤비들의 비급 감성이라고 해야 하나?
청하만의 독특함은 사라지고 그냥 흔한 뮤비라서 새로운 재미가 없음
 29.2   *

ㅇㅇㅇ
가볍게 듣기 좋네 근데 뭔가 팍 터지는게 있었으면 더 좋았겠다  0.240   *

wq
트로피칼 장르로 치면 잘나온 노래인거 같긴 한데..
청하한테 거는 기대가 크다보니 노랙 귀에 확 꽃히진 않네요
 148.221   *

아싸구리
이전곡들하고 비슷한 느낌이라 그저그런.. 롤러코스타 노래처럼 확 끌리는 파트가 없어서.. 청하보면 키가 너무 작아서 태가 안사는게 아쉬운.. 여솔로는 선미정도 키는 되야 안무나 뮤비볼때 보기좋은데..  97.68   *

음원나오는날 실검에 뜨는 가수가 흔치않은데
신곡나온거로 실검 오랫동안 뜨는거보면 대중들이
청하에 대한 기대가 확실히 큼 청하가 그만큼 잘살리기도하고
이번에도 듣기청량하고 인기많을듯 ㅎㅎ
 62.99   *

ㅇㅇ
ㅋㅋ 들을수록 더 좋다 진짜 청하 노래 잘뽑는듯  4.215   *

1
편곡은 여전히 좋은데 진심 트로피컬의 여왕이 될거 같네.

그렇지만 청하 노래 특유의 멜로디가 애절한 구간이 없어서 아쉬움. 그래서 곡이 조금 안사는 느낌.
 82.24   *

어러
노래가 점점 구려지는구나  3.157   *

dd
노래가..아쉽... 뮤비는 롤러코스터때도 그랫는데...옛스러움...ㅠㅠ 아쉬워 청하의 장점을 좀 더 잘 살려줬음 좋겠는데..  142.176   *

dd
항상 느끼지만 뮤비가 너무 아쉬움.. 중소기획사의 한계인가;  4.12   *

ㅇㅇ
진입 9위면 진짜 잘한건데.. 타이틀은 요 근래 나온 여름송중 제일 좋네여 사실 트랙 3,4가 너무 취저라ㅋㅋ 그 동안 성적이 좋았어서 관심도가 높은듯한데.. 다음 곡이랑 안무는 더 잘뽑았으면ㅠㅠ안무는 댄서없이 진짜 청하 혼자 프리스타일로 추는게 더 멋있을거같기도 함.  51.32   *

ㅇㅇ
이정도면 충분히 잘 뽑아온것 같음. 뮤비야 기획사 투자규모에 따라 어쩔수없는 부분이고.. 노래는 아쉬운듯 하면서도 롱런하게 잘 뽑아온것 같은데요? 한번만 듣고는 확실히 심심한감이 있고 여러번 계속 들을수록 중독성있게 잘 뽑힘  83.251   *

ㅇㅇ
나도 트랙 3,4가 타이틀로 더 나은듯함 곡 아까운데..  174.196   *

ㅇㅇ
진짜 트랙 3번이 너무 아까움 ㅠㅠㅠㅠㅠ 3번 트랙 체리 키시즈가 더 타이틀처럼 싸비 임팩트가 강한데 ㅠㅠㅠㅠㅠㅠ 커즈 암인러업~!  7.171   *

dd
ㄹㅇ 3번 트랙이 타이틀감임! 청하의 감성은 이거다!!! 하는 곡 ㅋㅋㅋㅋㅋ
소속사에서는 이 노래가 더 여름 분위기고 대중적이라 쉽게 가려고 한 것 같은데..
암튼 수록곡 들어보면 ㄹㅇ 청하가 성장은 하고 있다고 느낌
 201.63   *

ㅇㅇ
진짜 3.4 번 트랙 아쉽다 ㅠㅠ 4번트랙 완전 취저 수록곡으로 두기 아깝다  2.111   *

ㅇㅇ
힝 트랙 3,4 다들 좋아하시네ㅠㅠ 타이틀도 좋지만 진짜 청하한테 딱 맞는 느낌이라 꼭 체리키시스랑 드라이브 무대 완곡으로 봤으면ㅠㅠ 방송무대든 콘서트 퍼포용 무대든 저 두곡은 완전 멋있을거같음  51.32   *

ㅇㅇ
항상 비슷하다 하는데 오히려 색깔 유지하면서도 매번 다른 느낌으로 바꿔서 잘 나오는듯..
와돈츄땐 트렌디하고 중독적으로 잘나왔었고 롤러코스터땐 약간 가요 멜로디 첨가하더니
이번에는 전체적인 느낌이 아련함ㅠ

노래가 첨엔 뭐지 싶은데 2~3번 들을때부터 몬가 아련한 느낌 쫙 옴..
 126.221   *

ㅇㅇ
뮤비에서 청하 진짜 미모 열일했네ㅠㅠㅠㅠㅠ  62.82   *

ㅇㅇ
노래 좋은데ㅎㅎ 쉬운 멜로디는 아니지만 충분히 듣다보면 중독성 있을 거 같음 그리고 여솔로가 진입 9위면 대중성 충분히 잡은 거 같은데 롤러코스터처럼 유지만 잘한다면야ㅋㅋㅋ 뮤비 속 청하 주황색 탑 너무 잘어울린다  65.31   *

전체적으로 다 괜찮네 이번에도 선방할듯  138.203   *

ㅇㅇ
지금 6위임 이러나저러나 청하는 굳건해져가네  1.44   *

ㅇㅇ
늘 열심히하고 뭐든 잘하고 예쁜 청하 화이팅
청하 까는 놈들은 인간취급 안한다
 .229   *

ddd
근데 청하는 미니1집부터 지금까지 수록곡까지 다 좋았음
이번앨범에서는 보컬도 더 강해지고 확실히 늘었음 1위 가자 청하야
 8.200   *

dd
노래 잘뽑았따 굿굿~  71.57   *

ㅇㅇ
싸비에 꽂히는 멜로디가 없어서 그렇지 노래 자체는 전작들보다도 더 좋음 계절감도 딱좋고  2.182   *

oo
왜 타이틀인지 알 것 같음 다른 수록곡도 좋긴한데 들을수록 고급진 맛은 역시 러뷰가 젤 나은듯  .149   *

ㄹㄹ
후렴 넘어가기 전에 멜로디 넘 좋음 오히려 후렴이 찐하지 않고 팝 느낌 ? 나서 계속 들을것같아  12.249   *

Name
Memo  


Password

목록 이전 다음


no
subject
name
date
read
vote
23366
  [MV] 효린 - 바다보러갈래 (안무 영상) [7]

마리프
2018/07/29 3976 0
23344
  [MV] A-JAX(에이젝스) - YOU [7]

마리프
2018/07/29 628 0
23341
  [MV] AAA(트리플에이) - DEJAVU [1]

아이돌러브
2018/07/28 312 0
23303
  [MV] 뉴이스트 W - Dejavu (안무 영상) [1]

시그널
2018/07/27 349 0
23302
  [MV] 애슐리 - HERE WE ARE (안무 영상) [1]

시그널
2018/07/27 202 0
23301
  [MV] 수빈 황 선+지연 - 우리사이

아이돌러브
2018/07/27 174 0
23298
  [MV] 존박 - Understand

아이돌러브
2018/07/27 376 0
23296
  [MV] 유니크노트 - 너라는 비가 내려와(feat.크루셜스타,박전구) 라이브 버전

Bless.u
2018/07/27 202 0
23295
  [MV] 케빈오 - 연인(비주얼 ver.)

Bless.u
2018/07/27 151 0
23294
  [MV] 라붐 - 체온(Between Us) [12]

마리프
2018/07/27 1499 1
23267
  [MV] 승리 - WHERE R U FROM [36]

마리프
2018/07/27 2379 0
23260
  [MV] 마마무 - 너나 해 (안무 연습 영상) [10]

마리프
2018/07/27 2926 0
23259
  [MV] 여자친구 - 여름여름해 (Choreography) [4]

마리프
2018/07/27 1934 0
23238
  [MV] 백퍼센트 - 그랑블루 [3]

마리프
2018/07/26 287 0
23236
  [MV] FT 아일랜드 - 여름밤의 꿈 [2]

마리프
2018/07/26 225 0
23235
  [MV] 로켓소녀101 - 칼로리(Calories) [10]

마리프
2018/07/26 676 0
23234
  [MV] Luke Bryan - Sunrise, Sunburn, Sunset

o_o
2018/07/26 82 0
23220
  [MV] VAV 지우 Mind 커버

어버버
2018/07/26 44 0
23219
  [Selfie MV] 트와이스 - Dance The Night Away

o960907o
2018/07/26 905 0
23205
  [MV] 태연 - Circus [1]

익뷰
2018/07/25 953 0
23186
  [MV] 케빈 오 - 연인

Bless.u
2018/07/25 169 0
23185
  [MV] 카드 - Ride on the wind [24]

마리프
2018/07/25 1798 0
23167
  ​[MV] 네온펀치 - ​Pick Me (안무 영상)

아이돌러브
2018/07/24 145 0
23147
  [MV] 아스트로 - ‘너잖아‘ [7]

제트별
2018/07/24 824 0
23146
  [MV] 신기남 - Beautiful

o_o
2018/07/24 86 0
ViEW LiST PREV NEXT [prev] [1].. 11 [12][13]...[계속 검색]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isky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