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Sign in ㅁLogin
  
name  
   마리프 (Hit : 4092)
subject  
   [MV] 방탄소년단 - DNA (안무 영상)

13.101











ㅇㅇ
유툽타고들어가야 볼수있네..
암튼 짱좋다
이번노래 중독됨
 41.110   *

夏のカケラ
안무 개빡셈..  19.46   *

ㅇㅇ
안무 난이도도 난이돈데.... 춤 와...... 진짜잘춤 군무 개쩜..........  220.24   *

ㅇㅇ
3분20초부터 라라라라할때 지민 몸통좀봐ㄷㄷ
개빡쎈 안무임. 한순간도 헛투루 대충이 없는 안무
 47.60   *

ㅎㅎ
정구가 진짜 아낀다  .76   *

진짜 잘춘다 각 같은거도 너무 잘 맞춰서 볼때마다 감탄.. 개인적으로 태형이가 좀 많이 는 느낌이고
양날개도 많이 는거같음 제이홉은 진짜잘춤ㅠㅠㅠ
 133.3   *

지민 춤 디테일 개쩌네..  170.40   *

ㅇㅇ
다들 진짜 잘추고 고생많이 했겠지만..특히 남준이랑 석진이 정말 고생하고 너무 대견함ㅠㅠ
저런 빡센춤 따라가기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했을지...감동임
 1.24   *

ㅇㅇ
역시 제이홉이랑 지민이가 잘하네  1.38   *

ㅇㅈㅇ
할상 잘 추는 멤버들도 늘 열심히 추고 조금 못추는 멤버들도 매 앨범마다 느는게 눈에 보임. 끝내고 숨 몰아쉬는거 ㅜㅜ  8.171   *

ㅇㅇ
어떻게 저렇게 딱딱 맞추지;;  114.121   *

xx
진짜 방탄 다 잘춤 양날개 진짜 많이 는게 보이고
전정국...전정국아ㅜㅜㅜㅜㅜㅜㅜ 한살한살 먹어갈수록 더 잘함 ㅜㅜ
 88.211   *

ㅇㅇ
춤 미쳣네 ㅈㄴ잘춘다  223.208   *

ㅇㅇㅇ
멤버들이 하나의 유기체같음 쩐다...  56.168   *

ㅇㅇ
지민이 몸 부서질것 같다 춤 졸라 빡세다...  19.143   *

ㅇㅇ
쩌..쩐다.............. 몬이랑 진이는 이제 넘 잘함bbb
지민이 디테일한것까지 넘 까리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멋져부러
 48.194   *

ㅇㅇ
뷔 진짜 춤도 잘추네  3.141   *

ㅇㅇ
마지막에 발꿈치들고 추는부분 디테일은 호비 정국 윤기가 잘 살린거 같고.. 진이 양날개에서 많이 발전한게 보이고.. 정국아ㅠㅠㅠㅠ  209.211   *

ㅇㅇ
랩몬이랑 석진이 진짜 많이 늘었네요.전정국ㅠㅠㅠㅠ  9.4   *

주베
팔 꼬아서 dna 모양 만드는? 춤출 때 정국이 고개 휙휙 돌아가는거 쩐당 표정두 대박 ㅠㅠ  154.3    

ㅇㅇ
봐도봐도 좋네요ㅠㅠ마이크드랍도 안무영상 나왔으면 좋겠어요  36.32   *

ㅇㅇ
1:25 쯤에 지민이 센터에 정국이랑 홉이 바닥 쓰는춤이 파워풀하고 좋네요
그리고 1:40 쯤에 앞줄 라인 허리숙이고 추는춤 넘 귀여워요ㅋㅋㅋㅋ
아 슈가 넘 귀엽닼ㅋㅋ
 54.60   *

ㅇㅇ
다들 몸이 부숴져라 추네요 넘나 대단.. 마지막에 라라라라라 하면서 관절 다 꺾이는 춤 너무 신기해요 연습을 얼마나 했을지 ㅜㅜㅜ 그 부분 정국이 엄청 파워풀하게 팍팍 꺾는데 겁나 멋짐.....  5.167   *

zz
요즘 지민이가 너무 좋음. 춤추다가 날아갈 것 같다  105.112   *

ㅇㅇ
진 뚝딱 얼굴은 제일 취향인데  208.118   *

ㅇㅇ
방탄 최고ㅠㅠㅠㅠ  52.44   *

ㅇㅇ
지민이 몸 부숴질것처럼 추네 ㅠㅠ 간지 최고  07.159   *

ㅇㅇ
안무가 후덜덜... 진짜 잘 춘다..  5.106   *

ㅇㅇ
뷔는 춤도 잘추네요. 이번앨범 자꾸 눈이가는 친구예요. 방탄 다들 몸이 부서져라 추는데, 정말 멋져요. 발 딱딱 맞는거 너무 신기하고 ㅎㅎ  8.237   *

1412412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 너무 열심히춘다ㅠㅠㅠㅠㅠㅠㅠ끝나고 숨 몰아쉬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  3.93   *

ㅇㅇㅇ
방탄은 안무영상인데도 눈빛이 무슨 콘서트무대서는것처럼하는것같음 매번 음악방송이나 뮤직비디오뿐만아니라 안무영상까지 기대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1.42   *

ㅅㅅ
외국인들이 감탄하고 놀라워하는 이유가 다 있음. 진짜 저정도급의 안무를 하며 라이브하는 가수는 방탄 밖에 없을 듯.  .217   *

ㅇㅇ
진짜 석진이는 예전에 머글이던 시절엔 저렇게 춤을 못추나.. 생각한적도 있었는데, 사람이 저정도로 없던것에서 실력을 끌어낸다는데 좀 놀랍고 무섭네요 ㅠ 가끔 진짜로 김석진을 리스펙트해요.. 노래며 춤이며.. 사람이 저렇게 꾸준히 늘수 있나 싶어서  09.130   *

ㅇㅇ
정국이 표정 휙휙 변하는거 너무 멋있네요 춤도 너무 잘추고ㅠㅠ 넋놓고 봤네요  252.2   *

ㅇㅇ
진 대박 ㅜ  192.64   *

ㅌㅁ
양날개까지 완벽하다...뷔도 한단계 올라선거같고...방탄 컴백했을때 멤버들 모두가 살이 너무 빠져서 무슨일이 있었을거라고는 짐작했지만 진짜 다들 대단한듯...7명 모두가 가지몫을 단단히 잡고 있기란 진짜 어려운일 아닌가요? 어떻게 7인조 그룹에 구멍이 없냐....한계가 어디인지..  210.79    

ㅎㅎ
정국이ㅡ웃는거 왜케 좋니이 ㅎㅎ춤도 잘추고 멋잇다아♥다들  208.176   *

ㅇㅇ
뷔 중간중간 웃을때 심장 녹음 빠심저격수 ㅠㅠ  7.187   *

ㅇㅇ
정국이 넘 멋있다ㅠㅠㅠㅠ  9.4   *

Name
Memo  


Password

목록


no
subject
name
date
read
vote
14225
  [MV] 엘리스 (ELRIS) - Pow Pow (안무영상 세일러문 ver.) [1]

아이돌러브
2017/10/12 463 0
14221
  [MV] 하이큐티 (키즈 걸그룹) - 플레이유 [1]

아이돌러브
2017/10/12 499 0
14217
  [MV] 다이아 - "굿밤(Good night)" [29]

판타지
2017/10/12 2478 0
14216
  [MV] 레인즈 - Juliette Teaser [3]

화물배송
2017/10/12 517 0
14213
  [MV] 펜타곤 우석 - Lift off (feat. E'DAWN) (To Do List)

아이돌러브
2017/10/11 314 0
14210
  [MV] 더보이즈 (크래커 신인 보이그룹) - I'm Your Boy [10]

시그널
2017/10/11 1124 0
14208
  [MV] 여자친구 은하 - 사랑 ing (사랑의 온도 OST Part 2) [3]

아이돌러브
2017/10/11 872 0
14198
  [MV] 다비치 - 나에게 넌 [5]

시그널
2017/10/11 1257 0
14197
  [MV] 2PM 우영 - 똑같지 뭐 [7]

시그널
2017/10/11 2052 0
14194
  [티저] 더유닛 - 마이턴 (MV 티저) [14]

마리프
2017/10/11 1357 0
14193
  [MV](간미연)걸그룹 해시태그 - "ㅇㅇ" [1]

짱구마니아
2017/10/11 759 0
14191
  [MV] Pink - Whatever You Want (Lyric Video)

o_o
2017/10/11 292 0
14179
  [MV] TRCNG (TS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 Spectrum [15]

마리프
2017/10/10 1119 0
14178
  [MV] 뉴이스트 W - WHERE YOU AT [46]

마리프
2017/10/10 5152 0
14170
  [MV] GOT7 - You Are [32]

마리프
2017/10/10 4620 0
14159
  [MV] 탑독 상도 - 이런 엔딩 (Cover ver.)

아이돌러브
2017/10/09 208 0
14158
  [MV] 2017 월간 윤종신 Special - 너를 찾아서 [3]

아이돌러브
2017/10/09 934 0
14139
  [MV] 세븐틴 퍼포먼스팀 - 13월의 춤 [9]

마리프
2017/10/09 1317 0
14121
  [MV] SF9 - 머리카락 보일라&왜 이래 (안무 영상)

아이돌러브
2017/10/08 205 0
14060
  [MV] EXO 레이 - SHEEP (羊) [3]

마리프
2017/10/07 781 0
14055
  [티저] GOT7 - You Are (MV 티저) [20]

마리프
2017/10/07 2275 0
14048
  [MV] 마마무 휘인 - 그림자 (옐로우 OST part.1) [12]

시그널
2017/10/06 1106 0
14042
  [MV] 스트레이키즈 (JYP 신인 보이그룹) - Hellevator [52]

마리프
2017/10/06 4311 3
14039
  [트와이스][17/10/05]일본MV - 트와이스(One More Time) [2]

틴투
2017/10/06 1929 0
14038
  [MV] 트와이스 - One More Time [50]

마리프
2017/10/06 6274 0
ViEW LiST PREV NEXT [1][2][3][4][5][6][7][8][9] 10 ..[24] [next]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isky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