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Sign in ㅁLogin
  
name  
   데미지 (Hit : 4172)
subject  
   [쇼챔피언] 180516 여자친구_’밤’ 1위!


https://tv.naver.com/v/3229331





.2











은하 안대 맘아푸다 ㅜㅠㅜ  174.41   *

ㄴㅇㄹ
멜론 9시 차트 예상 1위던데 ㅠㅠ 드뎌 1위하나  144.195   *

1111
어제 더쇼결방 아쉽네....  212.214   *

ㅇㅇ
여친.. AI를 이겨줘서 고마워.  11.248   *

123123123
여전히 립싱크구나
얘네나 트와이스나 다른게 없네
 214.119   *

ㄴㅇㄹ
리이브충 납셨네....이김없이 들어오는구나..
지가 싫으면 안처들으면 되는거지..웃기는 인간일세
 212.214   *

fd
엄지 생머리 미쳤다 진짜 그냥 물올랐다 너무이쁘다 엄지갓지갓지♥♥♥♥♥♥♥♥♥♥  85.7   *

1111
댄스그룹은 전부 립씽이구만 1등한 그룹한테만 맨날 달려드는 라이브충세끼는 도데체 누구 팬인지?  212.214   *

21312
이젠 여자친구한테 라이브논란은 우습지않나?ㅋㅋ 트와이스도 라이브 열심히했던걸로 기억하는데...
도대체 뭐가 그리 아니꼬아서 라이브를 애타게 찾는지 모르겠네ㅋㅋㅋㅋㅋ
 100.104   *

ㅇㅇ
곡에 어울리는 의상이 아니라서 아쉬운데 빤짝이 의상보다 백배천배 예뻐서 더 아쉬움..
밤을 잘 살릴 수 있는 의상 표현이 그렇게 안되는건가..
 50.242   *

123124
라이브충이래ㅋㅋㅋㅋㅋㅋ
가수보고 음악방송 나와서 본업인 노래좀 하라는게 라이브충?ㅋㅋㅋㅋㅋㅋ
이러니까 백날천날 가수들이 라이브 안하지ㅋㅋㅋ
 214.119   *

ㅇㅇ
근데 라이브 왜 안하지
잘하면서 ㄷㄷ 흔들려도 감안하고 들을텐데
솔직 여친은 라이브 할때가 더 좋은 거 같은데
타 그룹들이야 라이브 수준을 아니 딱히 기대는 안하는데 얘넨 그만큼 하니까 기대하는거 아님?
 71.57   *

ㅇㅇ
그리고 휘리휘리 무대 한 번 안해주나 휘리휘리 맨날 듣는데 십 ㅠ  71.57   *

ㅁㄴㄹㅇ
은하 눈 많이 부었네요 ㅠㅠ 조명맞을때 눈 많이 시려울텐데 얼른 나았으면  133.23   *

ㅇㅇ
오늘은 옷 잘입혔네 이쁨
보통같으면 담주가 막방일텐데 지금 겨우 역주행해서 오랜만에 음원 잘나가는데 한달은 더해라ㅜㅜ
 247   *

ㅇㅇ
안하면 안하는거지 굳이 들어와서 댓 달게 뭐람 ㅋㅋ 니가 무슨 대한민국라이브감별검증사라도 됨?? 라이브 안해서 보기 싫음 그냥 갈길 가세요 ㅋㅋ  11.248   *

휘리휘리랑 러브버그가 이번앨범띵곡  9.88   *

ㅇㅇ
1위 축하해ㅠㅠ 오늘 의상 완전 좋다
일본 다녀와서 휘리휘리로 2주만 활동해줬으면 좋겠다...
 184.63   *

사재기는 범죄입니다  40.126   *

d
이쁘다ㅠㅠㅠ 유주 머리 생머리가 훨나은거같네요  8.248   *

dd
노래는 진심 넘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

1위 축하축하 정말 대단하다
 1.106   *

dd
의상 다 예쁘다.....다 똑같이 입히는것보다 요게 훨씬 좋긴하다..
예린 옷 예쁘다 ㅎㅎ 바지 입는것도 넘 예쁘고 좋네..
여자친구 다들 넘 예뻐져서..특히 엄지 웃는 모습 넘 예쁘다...머리 저리 내린것도 좋고
약간 웨이브 들어가면 더 좋을듯 하고...
신비는 이번 헤어컬러 넘 예쁘고 좋음...다 좋은데...마지막 안무할때 머리 푸는게 더 멋있긴함
여튼 여자친구 코디가 정신차렸구나 ㅎㅎ
 1.106   *

dd
성적좋은데 한주 더 활동하면 좋겠는데 넘 아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06   *

dd
참나 라이브충이라고 하는새끼는 뇌는 제정상임?? 가수가 노래를 불러야지 입만 뻥끗뻥끗하는게 맞는거냐?? 어처구니가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111   *

dd
음중이랑 뮤뱅 보니까 라이브 잘하두만....케이블은 약간 ar이 크게 트는듯...
여튼 라이브 좀 많이 하면 좋긴하지...애들도 잘하는 애들이구...
 1.106   *

dd
낼도 1위 하겠다 ㅎㅎ  1.106   *

1111
dd// 라이브충 맞아 병신아....들어와서 첫댓글이 라이브안해서 꼴보기 싫다는말이 라이브충 들을만 하지 틀린말 했냐 ?  212.214   *

1111
저번노래때 음향 안좋은곳에서 라이브한번 했다가 실랄하게 까던거 기억하거든?
다른가수들 전부 라이브 못했는데 유독 여자친구한테만 잣대를 들이대면서 얘들도 라이브뾰록이니..
라이브도 못하면서 사기쳤다니 별소릴 다해놓고 이제와서 뭐?..라이브를 하면 못해도 들어준다고?..
ㄱㅐ소리도 적당히 해야 믿지
 212.214   *

ㅇㅇ
노래 들을수록 좋고 의상 긋  72.241   *

zhf
반짝이의상이나 치렁치렁 스커트 보다는 오늘같이 심플한의상이 더 괜찮네요~~ 차라리 //슬랙스입으니 안무도 잘보이는 거 같구.. 제발 헤어 스타일링 개선 좀 해줬으면 ..  68.55   *

ㅇㅇ
1위 축해해.. 노래 너무 좋더라..  5.209   *

ㅇㅇ
라이브충들 맞음 ㅇㅇ 가수들이 라이브를 하든 안하든 니들이랑 뭔 상관인데 들어와서 난리피는지 ㅋㅋ 맘에 안들면 안보고 안들으면 되잖아 ㅋㅋ 굳이 기어들어와서 라이브 라이브 거리니 벌레 소리 들어도 쌈.  11.248   *

zz
엄지는 그저 갓지...  76   *

ㅇㅇ
현 여돌 중 가장 빡신 춤 추면서 무대 소화하는 팀인데..니들이 빠는 살랑살랑 춤 추면서 하는 것과 차원이 달라..그리고 저런 춤 추면서 매번 라이브 하라니 미친놈들인가ㅋㅋ 다 똑같이 하는데 유독 여친한테만 라이브를 요구하는 병신들이 많네. 그리고 여친은 이미 검증된 팀. 노래 못했으면 타 가수들과 피쳐링 드라마 오스트 부르지도 못했다.ㅉㅉ  234.200   *

ㅇㅇ
눈 심각해보이는데 저 위에 저렇게 메이크업 진하게 해도 되는거....? 안과에서 다래끼만 나도 메이크업 하지 말라고 하는데
신비는 샤랄라 치마 의상보다 저게 훨씬 멋있고 잘어울림
 99.215   *

ㅇㅇ
반짝이가 무대에서 확티고 여성미랄까
안무동선도 러블리하고 보는맛은 더있음
어깨뽕은 저게 먼지. 반짝이 더 낫다
 52.95   *

ㅎㅎ
은하 눈 빨갛고 심각해 보이는데 그냥 한쪽 눈 안대를 하고 그 위에 크리스탈이 했던것처럼 좀 예쁜 안대를 쒸우는게 좋을것 같은데... 보고있자니 내눈이 아픈것같네.  94.99   *

-
차트도 1위 찍었네. 좋아 이번 주 무대도 기대할게  186.244   *

ㅇㅇ
트와이스보다 라이브 잘한거 인증됐으면 된거임 느네 애한테나 제발 라이브하라해 여자친구보다 라이브 실력 인증한적도 없으니 여기서 라이브를 애타게 찾는거냐??  253.66   *

dd
얘네는 무대위에서 안무할때마다 뭔가 그 특유의 어색함이 있는데... 못하는건 아닌것같던데, 목은 뻣뻣하게 안무를 일부러 그렇게 추는건지 암튼 여자친구의 색깔이라면 색깔일듯  53.254   *

ㅇㅇ
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79   *

ㅇㅇ
특유의 어색함이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도 못느끼는 어색함을 혼자 느끼면 그건 쟤네가
어색한게 아니라 그냥 니가 여친 보는게 어색한거짘ㅋㅋㅋㅋㅋㅋ 친해지든가 친해지기 싫으면 빠이빠이 하든가
헛소리도 낭낭해 하여튼
 51.76   *

Name
Memo  


Password

목록 이전 다음


no
subject
name
date
read
vote
:::
  계속검색하시면 뒷글+로그인이 풀릴 경우

Best
2016/11/11 000 0
:::
  익스로 가입안되는 분 해결법+뒷글을 보실때는 계속검...

Best
2016/11/11 000 0
21222
  [직캠] 180522 마마무

아이돌러브
2018/05/22 209 0
21221
  [MV] 엘리스 소희 - 첫사랑 (Cover) [2]

아이돌러브
2018/05/22 267 0
21220
  [홍대 버스킹] BOY STORY

아이돌러브
2018/05/22 39 0
21219
  [덕후의 상상] 180522 크러쉬

아이돌러브
2018/05/22 97 0
21218
  [더쇼] 180522 (여자)아이들 LATATA + 1위 [33]

마리프
2018/05/22 2430 0
21217
  [더쇼] 180522 드림캐쳐 - YOU AND I [6]

마리프
2018/05/22 286 0
21216
  [더쇼] 180522 유니티 - 넘어 [10]

마리프
2018/05/22 890 0
21215
  [티저] 다비 - 나만 이래(Feat.헤이즈)(Teaser V...

Bless.u
2018/05/22 99 0
21214
  [티저] 다비 - 나만 이래(Feat.헤이즈)(Teaser V...

Bless.u
2018/05/22 112 0
21213
  [MV] 지숙 - 에델바이스

마리프
2018/05/22 240 0
21212
  박정현 someone like you(아델)

하이여
2018/05/22 187 0
21210
  [MV] SNH48 Wu Zhehan - 9to9

아이돌러브
2018/05/21 331 0
21209
  [직캠] 180520 라붐 [5]

아이돌러브
2018/05/21 1317 0
21208
  [Special Clip] 우진영X이시은 - 주지마 [3]

아이돌러브
2018/05/21 638 0
21207
  나하은 & 여자친구 - 메들리 댄스 커버 [17]

아이돌러브
2018/05/21 1547 0
21206
  [티저] 프로미스나인 - To. Day (Album Tease... [9]

시그널
2018/05/21 1309 0
21205
  [MV] 몬스타엑스 기현&주헌 - 검법남녀 OST 'Can... [1]

destroyer
2018/05/21 332 0
21204
  [세로라이브] 드림캐쳐 - YOU AND I [9]

시그널
2018/05/21 828 0
21202
  [티저] 길구봉구 - 다시, 우리

Bless.u
2018/05/21 145 0
21201
  [MV] 진이형 - 땡겨(사랑의 방아쇠)

도라앙
2018/05/21 77 0
21200
  [MV] 2PM 찬성 - Tresure [2]

마리프
2018/05/21 614 0
21197
  [MV] 제이폭스(Jay Fox) - 아리랑 [1]

Bless.u
2018/05/21 190 0
21195
  [티저] NTB - DRAMATIC(2차 티저)

Bless.u
2018/05/21 204 0
ViEW LiST NEXT 1 [2][3][4][5][6][7][8][9][10]..[144] [next]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isky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