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Sign in ㅁLogin
  
name  
   마리프 (Hit : 2634)
subject  
   [MV] 이호원(호야) - 사랑해도 되겠습니까

15.15











왤케 싫지;;;  9.218   *

ㄴㅇ
첫댓 뭐냐;;;; 호야 탈퇴한 건 울림이 잘못한건데... 알지도 못하는것들이 꼭 설쳐대욬ㅋㅋㅋㅋ  93.204   *

아오 이소라
전체적으로 중국인같고 하관이나 얼굴형 노무 별론데
응칠때 평생 운 다쓴듯...동우랑 백댄서 정도가 딱인데
 18.100   *

ㅇㅁㄴ
응칠때 평생 운 다쓴듯...동우랑 백댄서 정도가 딱인데222  148.231   *

ㅇㅇ
뮤지컬 하는거 좀 걱정은 됨. 음원으로 들어서 창법도 마니 바뀌고 그런거같긴 한데..
발음도 좀 걸리고 ㅜㅜ 소리도 뮤지컬하기엔 많이 부족한게 음원으로도 느껴지고..
이 뮤지컬에 나오는 여자배우들이 엄청 장신들이라.. 배역하고 피지컬이 넘 매치가 안됨..ㅜㅜ
드라마 할줄 알았는데 왜 뮤지컬을하지ㅜㅜ
 102.225   *

ㅇㅇ
평소 호야 글 리플 없다가 어디서 달려왔대ㅋㅋ네들 관심없어도 잘 살고있어서 배아픈가보네 외모비하글이라ㅋ그 인성 어디안가고 무식천박함 챙피한줄 1모르는 불쌍한것들

102.225 /뮤비랑 현장 공연이랑 다름 인식은 1도 안되나보지요 뮤지컬팬이라면 12월 현장가서 확인해주세요 그때 이렇네 저렇네 말하고요 걱정을 빙자한 비하는 생각해봤음 하네요 그대가 파는 연옌 한번생각해보고요 ㅜㅜ만붙인다고 다가아니구요
 195.239   *

dd
ㄴㅋㅋㅋㅋㅋ그냥 지나가려고 했는데 어이없어서 댓글달아용^^
호야가 노래 못하는 거 아닌 건 아는데 뮤지컬하기엔 턱없이 부족하구만ㅋㅋㅋㅋㅋㅋ
쉴드치고 싶으신 건 알겠는데요^^ 객관적으로 쟤가 어떻게 뮤지컬을 한다고 설치는 건지 얼탱이가 없네요
음원으로도 파워가 안 느껴지는데 어떻게 현장에서 더 파워풀함?ㅋㅋㅋㅋㅋㅋㅋㅋ
애초에 호야가 노래 잘한다고 얘기 나온 게 가성이 이뻐서 그런 얘기가 나온건데 그거빼면 얜 딱 투피엠 준호급임ㅋㅋ
 2.43   *

ㅇㅇ
ㄴ그냥지나가려다 꼭꼭 댓글달아야만 했던분ㅋㅋ왜 가만있는 준호는ㅋ언제부터 호야에 관심을ㅋ못하는건 아닌데???성향 특성 아는거 보니 누구 팬질좀 하셨나보네ㅋㅋ하나둘씩 나와서 이제 아이피 다 까는거임ㅋㅋㅋ팀만 나오면 없던 관심이 마구 솟꾸치나봄ㅋㅋ이야ㅋㅋㅋㅋㅋㅋ  195.239   *

123
가요는 불러도 뮤지컬 하기엔 창법이나 음색이 안 맞지 않나.. 노래가 완전 음치는 아니지만 걍 색깔이 다른 것 같음.
옥주현도 뮤지컬 창법으로 바뀌고나선 더 안정적이고 실력도 좋아졌는데 일반 대중가요나 핑클노래 다시 부르면 그 맛이 안 사는 것처럼 얘는 반대로 뮤지컬과 안 맞아 보임.
그렇다고 가요부를 때 옥주현 실력에 비할 수준도 아니긴하다만.
 8.27   *

ㅇㅇ
팬이긴하지만 살짝 불안하기는 함 아무래도 호야가 뮤지컬 처음하기도 하고 뮤지컬 판 자체가 아이돌에게 더 냉정한 편이라 아무리 소화를 잘해도 평타라고 생각할게 분명해서 근데 뭐든 열심히 하는 악착같은 호야니까 응원하게 됨  112.80   *

ㅇㅇㅇㅇ
영화 회식 때 같이 술 마셨을 때 본 모습 때문에 비호감 된 연예인. 응칠때 정말 좋아했는데  6.3   *

ㄴ 영화 회식때 니가 뭔데 같이 술을 마셔;;;
그리고 아오이소라 저새끼 일베충이였냐?
 230.155   *

234234234
예전에 앤디생각나네 앤디 뮤지컬했는데 진짜 너무못해서 그후로 어중간한 연예인 나오는 뮤지컬은 안보기로했지.  94.7   *

ㅇㅇ
195.349/음원만 들어도 진짜 피하고 싶은 캐슷인데, 문제는 얘를 피하자니 원하는 페어 공연을 보기가 넘 힘듦. 이 자체가 민폐. 그리고 미안하지만 난 이 친구에 대해서 전~혀 걱정하는 마음이 없어요ㅋㅋㅋ 걍 민-폐인걸 좋게 얘기한거 뿐인데 태클거시면 가감없이 얘기해 드려야죠 뭐. 노랠 너무 못함. 가요는 자기 음역대에 맞춰서 키조정 하고 곡을 어찌어찌 하면 된다지만 애초에 저 답답한 발성으로 뮤지컬은 쇼부가 안쳐짐. 지금도 음원에 기승전결이란게 보이질 않는데... 저거 심지어 라이브 영상도 아니고 레코딩 한 다음에 편집한걸텐데도 저모양인데 라이브는 더 떨어질게 뻔하죠? ㅋㅋ 팬들 좋은 얘기만 듣고 싶으면 걍 팬카페나 가세요. 돌려 얘기해줘도 꼭 팬들 유난떨어서 돌직구 쏘게 만드네.  102.225   *

ㅇㅇ
그리고 모래시계에서 저 친구가 경호해야되는 여자배우들 키가 저 친구랑 거의 비슷한데, 그것부터가 진짜 노답임.  102.225   *

ㅋㅋ
호야 글에 왠일로 댓글이 많이 달렸나해서 봤더만 찌질이들 떼로 몰려와서 정모하고 있네 ;;;;
참나..개인적으로 호야는 랩 보다 노래하는 목소리가 좋아서 뮤지컬도 어울리겠거니해서
잘될것같던데 그리고 모래시계 아직 초연 안했음. 망해라 염불 외우는 거보니까 백퍼 흥함 ㅋㅋㅋ
 78.185   *

ㅇㅇ
그리고 애초에 확인은 이 영상으로 되어야 티켓을 구매하는거지, 이친구 잘하나 못하나 확인하러 뮤지컬 티켓을 사는건 미친짓이죠. 근데 이 친구는 티켓을 팔아야될 이 영상으로 의문(더 정확히는 안 좋은 쪽의 확신만) 남겨서 티켓을 도무지 살 수가 없네요.  102.225   *

ㅇㅇ
이게 진짜 노래 잘하는걸로 들리는게 더 대단하다 ㅋㅋㅋㅋ 진짜 아무나 뮤지컬 다하네 ㅋㅋㅋ  28.51   *

ㅇㅇ
뮤지컬은 진짜 아니지않냐 ㅋㅋㅋㅋ  39.61   *

뮤지컬이고 뭐고 걍싫음....배우볌...  9.218   *

ㅇㅊㅊ
ㄴ 뭔가 대단한 배우라고 생각하는거 같음..... 솔직히 연기도 별로 못하던데
너무 자신을 과대평가 하는듯한?
 84.136   *

ㅇㅇ
-
영화 회식 때 같이 술 마셨을 때 본 모습 때문에 비호감 된 연예인. 응칠때 정말 좋아했는데 6.3
-
잡았다 ㅋㅋ 게잡에서 쓴 글 여기다 또 썼네 1년도 전인거 같은데 인증을 하라고 ㅋㅋㅋ
 147.253   *

dd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보고 인피니트 팬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피니트 같은 퇴물그룹 빨겠냐 너같으면?
호야 좋지도 싫지도 않은 감정인데 니같은 빠순이들 때문에 싫어질 지경^^
저 실력으로 어떻게 뮤지컬을 한답시고 나대는 건지 어이가 아리마셍 ^^
 2.43   *

Megan Rochelle
이것저것 다하긴 하는데 어느것에서 하나 특출나진 않은 재능. 예전에 힙합앨범도 냈었지.  .219    

1234
연기를 차근차근 해보지...왠 뮤지컬...너무 무리수아님?  254.190   *

ㅇㅇ
걍 아이돌 서브보컬인데 진짜 기승전결 못만드는데 뭔뮤지컬을한다고 힝  5.126   *

ㅇㅇ
연기도 학느 보컬도 하고 싶은데 인피 안에서는 포지션 제한이 있어서 나왔나?  .128   *

ㅇㅇ
다들 반응이 왜 이러냐.....이정도 실력이면 아이돌 치고는 ㅍㅌㅊ 아닐런지;;;; 왜케 까칠한거지  116.35   *

Name
Memo  


Password

목록


no
subject
name
date
read
vote
16375
  [MV] 브라운 아이드 소울 성훈 - Something (로봇이 아니야 OST)

아이돌러브
2017/12/14 26 0
16366
  [MV] 헤이즈 - 좋았을걸(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Bless.u
2017/12/14 263 0
16364
  [MV] 이적 - 나침반(Compass) [3]

마리프
2017/12/14 305 0
16363
  [MV] 롱디 - All Night (Feat. 김도연) [2]

마리프
2017/12/14 171 0
16359
  [MV] 마이크로닷 - PINNERDOWN (feat. Donell Lewis) [1]

딩동댕ㅇㅊㅇ
2017/12/14 832 0
16358
  [MV] 마이크로닷 Microdot - Time To Shine (feat. Chancellor) [2]

딩동댕ㅇㅊㅇ
2017/12/14 829 0
16356
  [MV] 레이샤 - 핑크 라벨 Teaser

딩동댕ㅇㅊㅇ
2017/12/14 594 0
16354
  [MV] 트와이스 - Heart Shaker (안무 영상) [9]

마리프
2017/12/14 2437 0
16353
  [MV] 워너원 - Beautiful (안무 연습 영상) [16]

마리프
2017/12/14 1775 0
16339
  [MV] 소유 - 기우는 밤 [18]

마리프
2017/12/13 2235 1
16338
  [MV] B.A.P - HANDS UP [6]

마리프
2017/12/13 539 0
16337
  [MV] 방탄소년단 - With Seoul [9]

마리프
2017/12/13 1531 0
16333
  [MV] 크리샤 츄 - DNA (Dance Cover.) [7]

시그널
2017/12/12 2150 0
16332
  [MV] 김소희+김시현 - 고구마X100개 [2]

시그널
2017/12/12 672 0
16331
  [MV] 이달의 소녀/ViVi+최리+이브 - The Carol 2.0 [1]

시그널
2017/12/12 440 0
16327
  [MV] NMB48 - Which one

아이돌러브
2017/12/12 202 0
16325
  [MV] 스타쉽플래닛 - 크리스마스 데이 (Making Film ver.) [3]

moonn
2017/12/12 869 0
16324
  [MV] 엄정화 - Ending Credit [109]

마리프
2017/12/12 11150 3
16321
  [MV] ZIA(지아) - 바보에게 바보가 [10]

마리프
2017/12/12 1474 0
16320
  [MV] 태연 - This Christmas [68]

마리프
2017/12/12 6495 0
16308
  [MV] 청하 - MOVE (Dance Cover.) [12]

시그널
2017/12/11 2944 0
16307
  [MV] 현아 - Lip & Hip (안무 영상) [8]

마리프
2017/12/11 2499 0
16306
  [MV] 박재범 - 도박 Remix (Feat. pH-1, Sik K, Double K)

Bless.u
2017/12/11 381 0
16305
  [MV] 박재범 - Birthday Remix (Feat. Ugly Duck, Woodie gochild, Hoody)

Bless.u
2017/12/11 360 0
16302
  [MV] 트와이스 - Heart Shaker [114]

마리프
2017/12/11 9554 0
ViEW LiST NEXT 1 [2][3][4][5][6][7][8][9][10]..[28] [next]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isky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