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Sign in ㅁLogin
  
name  
   메롱민트 (Hit : 5313)
subject  
   [프로듀스101시즌2] 170520 보컬평가 소나기



38.124











ㅋㅋ
이 팀이 제일 잘했음 윤지성 리더 돋보이고 메인보컬 김재환 하성운 압도적인 실력임 .. 거기다 적절한 감동도 있었음  204.160   *

ㅇㅇ
너무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7   *

김재환 쏘리쏘리 이후로 관심 있게 보고 있는데 내가 좋아하는 음색 ㅎ 안정적이고  16.102   *

ㅇㅇ
하성운 진짜ㅋㅋㅋㅋ 외모도 잘생기고 실력도 장난아니네요  182.159   *

ㅇㅇㅇ
민현이 목소리 너무 좋음 ㅠㅠ 끝소절 ㅠ 계속 귀에 맴돔  151.166   *

ㅇㅇ
이 노래천재들.. ㅠ  0.7   *

ㅇㅇㅋ
김재환 메보 인정 기복없이 잘해냄  35.145   *

ㅇㅇ
다들 감정이입이 좋았음..ㅠㅠ  96.136   *

ㅇㅇ
나무랄것 없이 다들 잘했는데 재환이 보컬포지션 못한거 아쉬움ㅜㅜ  226.192   *

ㅇㅇㅇ
김재환 굳히기가나요 ㅠㅠㅠㅠ 재환이 민현이 성운이진짜잘해줬음ㅋㅋㅋ 윤지성도 보컬괜찮은듯 엠엠오 메보가 주진우고 얘가서브인가 ㅋㅋㅋ  1.80   *

히스레저
하성운 다시봤네 쩐다  11.171    

ㅇㅇ
윤지성 잘했다!  205.205   *

11
하성운 목소리 이렇게좋은줄몰랐음,,,,,,,,,,,,,,,,,,,,,,, 다 잘했음 ㅠㅠㅠㅠㅠ  136.159   *

ㅇㅇ
윤지성 다시 찍어야겠음 목소리 ...  212.247   *

ㅇㅇ
김재환하성운은 잘하는거 알고있었고 윤지성 황민현 음색 너무 좋음 여기 조애들 다 잘 소화한듯 현빈이는 멘탈괜찮니..안쓰럽네ㅠㅠ  .205   *

ㅇㅇ
직캠으로 들을때는 애들이 왜 다 울라그러지 했는데 본방 앞부분에 지성이가 현빈이 달래주던거 보고 무대를 보니까 저도모르게 울면서 봤네요ㅠㅠㅠㅠㅠ  48.38   *

ddd
권현빈 지가 랩퍼아닌데 보컬조 소나기 갔으면서 저번에는 징징되더니 이번에는 못하겠다고 난리;
쟤때문에 분량없던애들도 생기고 민폐갑
 09.200   *

ㅇㅇ
ㄴ 악플 정닥히 하세요 제박ㄹ 니같은 것들은 프듀보지마 ㅗ  63.104   *

ㅇㅇ
ㄴ권현빈이 욕을 오지게 먹어서 많이 위축돼 있는게 보이더라구용~ 근데 음색이 의외로 노래할 음색임  226.192   *

ㅇㅇ
하성운 쩐다 투표하게 만드네 데뷔하자 성운아  156.140   *

ㅇㅇ
지성씨 눈빛 화음 미쳐버린다 ㅜㅜㅜㅜ  2.231   *

sdsf
대박이다..김재환실력으로1위먹어야하고윤지성의외로음색좋아서놀람 황민현얘기가없는데 황민현음색도좋고확실히연차무시못하는듯 이조는분위기도좋고 서로다독이면서 권현빈챙겨주고 하는거 보니 다들잘되면좋겠단생각이듬  171.148   *

ㅇㅇ
하성운 오늘 이무대보고 놀랐음..개인적으로 오늘 가장 인상깊은무대였음  160.30   *

ㅇㅇ
김재환은 걍... 가수다. 그냥 이미 프로네 ㅜㅜ 얼른 데뷔하자 지성씨도 음색 좋고 ㅜㅜ  24.211   *

ㅇㅇ
오늘은 하성운이 윈  49.79   *

dd
이 팀 너무 좋았음 색이 각자 다른 와중에 노래랑 어울리고 서로서로 어울리고ㅠㅠ  83.52   *

김재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16.43   *

윤지성 데뷔해라.........!!!  229.49   *

ㅇㅇ
잘하네.. 이팀 멋지다. 특히 김재환 와우~!  1.129   *

ffc
윤지성 보컬 괜찮은데 이미지 때문에 실력 없이 까부는 애로 치부돼서 넘나 안타까운 것....
엄청난 보컬은 아니지만 음색도 좋고 그룹에서 꼭 있어야 하는 서브보컬엔 딱 맞는 것...
그리고 권현빈 진짜 의외다.
음도 못 맞출 것 같았는데 생각 외로 보이스 톤이 괜찮네;;; 개당황스럽다;;;
 140.166   *

ㅇㅇㅇ
하성운 순위 27위라 방출위기에요 오늘 오전 11시전까지 투표한번만이라도 부탁드려요.... ㅠㅠ ㅠ  .118   *

ㅠㅠ
김재환 목소리 확실히 듣기 편함 과하지 않음  16.102   *

ㅇㅇ
재환이 메보길만 걸어....  8.23   *

ㅈㅅㄷㅅ
김재환은 전 소속사 최악이었고 아예 나와서 시간당 요금 지불하고 연습실 빌려서 연습하거나 코인노래방에서 연습했다고함. 그러니까 이 노래 가사가 얼마나 와닿았을지..ㅜ데뷔해서 좋은소속사에서 데려가줬으면  215.156   *

ㅇㅇ
윤지성은 본인이 끼부리는 이미지 만든거지 시청자가 치부했나요? ㅋㅋ 잘모르겠네요. 김재환, 그리고 하성우만 돋보이네요  37.110   *

22
윤지성 그닥 왜좋아하는지 모르겠음... 너무 찡징거리는거 보기싫음...  2.37   *

ㄴ 방송은 보니???????? 찡찡 ㅋㅋㅋㅋㅋㅋㅋ 뭐 순위 발표식때 운가 가지고 그러냐 ㅋ 와씨 ....윤지성은 이제 울지도 말아야 되는구나 ...... ㅋㅋㅋㅋ이유없이 욕먹고 개 안타까웠는데 ㅋㅋㅋ 니가 알아준들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니 인상보단 나아ㅏㅏㅏㅏㅏ 니가 뭔데 왜좋아하냐마냐냐 ㅋㅋ  84.89   *

ㅇㅇ
노래듣지도않고 까니까하는소리지 세상에 존나 꼬인사람들 많다 싫어하는사람보다 좋아하는사람 더많아  32.142   *

ㅇㅇ
윤지성 실력 있는지 없는지 알지도 못하고 그런건 관심도 없으면서 지새끼 데뷔못할까봐 왜 3위냐고 까대던 사람들이 어디 한둘이었나?
상위권이라고 오죽 까댔으면 방송에서 애가 지입으로 자긴 피디픽이라고 까인다고 죽고싶었다 어쩌고 언급하냐ㅋㅋㅋㅋㅋ
실력도 없으면서 거품으로 3위까지 찍은 애인마냥 떠들어댄게 일부 시청자들이었는데 뭘 본인이 끼부리는 이미지를 만들었대
 8.23   *

ㅇㅇ
소나기즈ㅠㅠ 다들 잘한듯ㅠㅠ 김재환 메보하고 하성운 윤지성 황민현 다 픽되서 발라드곡하나 제대로 된더 뽑으면 잘될듯ㅠㅠ  248.82   *

ㅇㅇ
직캠에선 김재환만 봐서 몰랐는데 하성운, 윤지성, 황민현도 잘했네요. 새삼 다시 보임. 오늘부터 픽 해준다 ㅋㅋ  14.174   *

ㄷㄴㅇㄹ
원곡보다 더 좋다 ㅠㅠ  2.146   *

음원소취!!  84.89   *

ㅇㅇ
지성아 힘내자ㅜㅜ그나저나 성운이 노래잘하네욤  98.100   *

ㅎㅇ마
애네 합이 죠으네 ~ 다들 안정권은 아니고 반반확률인 애들인데 다 붙어서 나중에 다시 한번 불러주길 ~  31.171   *

000
얘네 버전으로 음원 나오면 좋겠다. 진심 원곡보다 더 좋음.  128.152   *

진심 원곡 보다 좋음22233  16.102   *

ㅋㅋ
권현빈....안타깝다
그러니까 연습 좀 잘하지...멘탈 탈탈털린게 너무 보여서...
21살이랬나? 어린건 아니지
피지컬은 진짜 갑이다
 14.218   *

ㅇㅇ
하성운 미성인데 좀 불안한것 같은데..보정좀 된것 같고 황민현이나 윤지성이 노래부를때 안정적인 느낌..노래가 높은곡인지 메인보컬한테도 버겁게 보이는것 같음 전반적으로 화음쌓는거나 서로마주보면서 노래부르는거나 무대는 정말 감동 ㅠㅠㅠ  212.247   *

하성운 존좋  32.199   *

ㅇㅇ
하성운은 피지컬이 좀 아쉬운 것 같아요. 얼굴은 진짜 잘생겼고 노래도 잘하고 목소리도 미성인데..
키가 168이라서 다른 멤버들과 데뷔해도 무대 느낌을 잘 살릴 수 있을지 의문이에요.
 64.34   *

ㅇㅇ
김재환이 메보롤로 좋을꺼 같고, 생각보다 윤지성 잘해서 놀랐네요. 권현빈도 톤이 좋아서 트레이닝 받으면 괜찮을꺼 같고, 하성운은 잘하긴 하는데 메보롤로는 잘모르겠고. 황민현은 파트를 많이 양보했는지 임팩트 있는 부분을 못받은 느낌.  71.88   *

ㅇㅇ
도댕도 같이 데뷔한 마당에 웬 키 타령ㅋㅋ 그리고 보정은 하성운만 하나ㅋㅋ 전부 다하지  26.176   *

22
하성운 피지컬가지고 뭐라하는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율이 좋아서 괜찮아  2.37   *

ㅂㅂㅊ
재환이 인이어없어서 이어폰꼈구나ㅜ  215.156   *

dd
하성운 잘하는데????성량 좋고 딕션좋고 감정좋고, 센터 맡아도 잘 했을 것 같은데 양보해서..
난 그 노래 부르는것 보고 완곡 듣고 싶더라,그 프듀사전오디션때 부른 7초정도 나온영상 그노래..짱이던데
 .91   *

aa
메보난왜 하성운이했으면 퀼이 더살았을꺼같지 음색 좋다 ㅜㅜ 재환이도 좋은대 먼가 하성운이더 심금을 울린다고해야하나 진심 너무잘행 하성운짱짱 잘생기고 ㅜㅜ  36.63   *

어후...
존나 잘생겼네 네명 눈호강  28.179   *

ㅇㅇ
하성운 짱좋 ㅠㅠ 진짜 다시봤네요 음색깡패ㅠㅠ 소나기 최고멋진무대였던듯~ 이멤버들도 다 좋음 ㅠㅠ  1.201   *

Name
Memo  


Password

목록


no
subject
name
date
read
vote
:::
  계속검색하시면 뒷글+로그인이 풀릴 경우

Best
2016/11/11 000 0
:::
  익스로 가입안되는 분 해결법+뒷글을 보실때는 계속검...

Best
2016/11/11 000 0
8244
  [티저] 에이프릴 - MAYDAY (수록곡 하이라이트... [14]

마리프
2017/05/24 922 0
8243
  JOO "어느 늦은 아침" Preview

ㄸㄸㄸㄸ
2017/05/24 138 0
8242
  [티저] JOO - 어느 늦은 아침 (Preview) [4]

마리프
2017/05/24 483 0
8241
  [홍키라] 170522 위너 - 휘파람 (블랙핑크 곡)... [13]

아이돌러브
2017/05/23 735 0
8240
  [MV] 메이메이제인 - Forever

아이돌러브
2017/05/23 42 0
8239
  [걸그룹] 오늘 7년만에 해체발표 나서 의외인 걸그... [1]

(-)
2017/05/23 326 0
8237
  [티저] 러블리즈 케이 - 별과 해 [1]

아이돌러브
2017/05/23 333 0
8235
  스피카 ㅡ TONIGHT.swf [1]

원더랜드
2017/05/23 132 0
8234
  씨스타 ㅡ Give it To ME.swf [1]

원더랜드
2017/05/23 207 0
8233
  레인보우 ㅡ WHOO.swf [1]

원더랜드
2017/05/23 162 0
8232
  원더걸스 ㅡ Why So Lonely.swf [6]

원더랜드
2017/05/23 330 0
8231
  2NE1 ㅡ I LOVE YOU.swf [1]

메롱민트
2017/05/23 249 0
8230
  티아라 ㅡ DAY BY DAY.swf [3]

메롱민트
2017/05/23 213 0
8229
  카라 ㅡ PANDORA (판도라).swf [5]

메롱민트
2017/05/23 314 0
8228
  포미닛 ㅡ VOLUME UP.swf

메롱민트
2017/05/23 128 0
8227
  [오빠에게시리즈] 보아 - Don't start now [1]

feeling
2017/05/23 151 0
8226
  [오빠에게시리즈] 아이유 - 좋은날

feeling
2017/05/23 85 0
8225
  [오빠에게시리즈] 이소은 - 작별 [1]

feeling
2017/05/23 53 0
8224
  [오빠에게시리즈] 룸메이트(제티현) - 오빠나빠

feeling
2017/05/23 61 0
8223
  [더쇼] 170523 MAP6 컴백무대

Bless.u
2017/05/23 69 0
8222
  [티저] 씨스타 - Thank you, Good-bye SIS... [14]

시그널
2017/05/23 1868 1
8221
  [더쇼]170523 Next Week 에이프릴 [3]

스릴러
2017/05/23 748 0
8220
  [더쇼] 170523 빅스(VIXX) 컴백무대+1위 [12]

체리소다
2017/05/23 1261 0
ViEW LiST NEXT 1 [2][3][4][5][6][7][8][9][10]..[90] [next]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isky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