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Sign in ㅁLogin
  
name  
   마리프 (Hit : 6761)
subject  
   [MV] 트리플 H(현아+펜타곤) - 365 FRESH

13.14











ㅇㅇ
현아 팬인데 솔직히 이번 유닛은 관심 무였는데 노래 자체는 잘 뽑혔네요..
근데 그 큐브 서재우-빅싼쵸 라인이랑은 이제 작업 그만했으면 좋겠음;; 빨개요 때부터 약간 곡이 2% 부족한걸 현아가 캐리해서 메우는 느낌
 48.15   *

dd
현아가 큐브소녀가장인가... 옛날 제왑 수지같은 존재인가  .31   *

ㅋㅋ
무슨 느낌을 원하고 어떤게 담겨있는 메시지인줄은 알겠는데 큐브 이 개색기들은 현아 너무 굴린다 진짜 하다하다 이런 듣보잡애들 띄우려고 엮나.. 현아는 큐브 빨리 나와야함 이제 거기선 보여줄게 없음  204.160   *

ㅇㅇ
솔직히 실력면으로는 한계가 있고 솔로로의 이미지 한계도 왔으니 이런 유닛으로 실력 보완도 하고 다양한 모습 보이는게 현아한테도 득이지. 안타까운건 작곡가는 제발좀 버렸음 좋겠음. 곡을 너무 감 없이 뽑는데 계속 쓰는 ㅣ유 모를일  .236   *

ㅇㅇ
큐브소속 작곡가들 실력없는데 너무 싸게 앨범내는것 같은데 현아도 락세인데 저런 신인애들과 하니 더 락세타는중 현아도 한심하네요 자기 가치를 자기가 떨어뜨리네 ㅉ  20.6   *

ㅇㅇ
현아를 굴린다는 느낌은 잘 안드는데?.. ㄸㅏ지고보면 포미닛마지막앨범 이후로 1년하고 3개월만에 나온 앨범임.
그 사이동안 현아 개인활동 한적도 없고 오히려 나는 왜 활동안시켜주나 생각했음.
큐브는 어떤 가수가 있어도 나와야할 회사인건 분명. 아예 색깔을 잃었음..
지금 clc도 도깨비로 컨셉변경 했는데도 반응아예 무반응이고 그나마 비투비가 살리는거 같은데
얼마나 갈지는 솔직히 미지수..ㅠㅠ
 .171   *

kcc1201
카드가 더좋아  74.102   *

ㅇㅇ
그래도 조합은 잘한거같은데... 일단 무대를 봐야할듯... 현아는 노래는 별로다가도 무대보면 좋아지는 노래들이 많아서...  1.172   *

213
멜론 차트진입 실패...  110.238   *

구오즈쨩
그래도 다른 소속사들보다 현아가 참여한 큐브의 결과물이 가장 세련된 느낌임  1.144    

gfds
좋은데...?너무 홍보가 안된느낌  122.213   *

ㄴㅇㅁㄴㅁ
비닐봉지로 머리싸고 테이프로 동여매는거 어떻게 해석해야하냐?
개쓰레기네
 237.168   *

ㅇㅇ
현아 멋있음~!  72.161   *

ㅇㅇ
노래 생각보다 괜찮은데 무대가 궁금하네  2.182   *

ㅇㅇ
곡 자체가 좀 그렇네  .48   *

ㅇㅇ
현아는 작곡진, 안무팀 좀 바꾸고 뮤비 감독도 좀 바꿔야할듯
아직도 스타성 충분한데 계속 한번 반응 사그라들었던 작업진이랑 같이 작업하려고 하니 반등이 안되는 느낌..
 5.241   *

현아좀 제발 ㅜㅜ 빨개요 같은 곡 내달라고 ㅠㅠㅠㅠ  26.157   *

1234
현아가 저기서 저럴게 아닌거같은데 ㅜ 그회사서나와...ㅈ  42.5   *

ㅇㅇ
뭐냐... 뮤비....  85.69   *

좋다... 우리나라에서 정말 독보적임. 너무 좋아..  15.227   *

ㅇㅇ
뮤비가 참...;;  12.39   *

웃자웃자
영화보는 것 같다 요새 흔치않은 스토리있는 뮤비라서 좋은데  61.98    

ㅇㅇ
ㅋㅋㅋ 뮤비가 저게 뭐가 좋음. 미국 드라마나 영화에서 문제있는 십대고딩들 지랄맞게 노는거 그대로 따와가지고 치명적인척만 오지게 해놨는데...이게 좋게 느껴지면 중2병있는거 아닌지 의심좀 해봐야 됨ㅋ 진짜 유치함. 현아를 데리고 이 정도밖에 못하나...  211.171   *

ㅇㅇ
뮤비 재밌게 봤는데 결말이 구지네요. 노랜 평타 이상 인듯.  191.50   *

ㅇㅇ
이제 큐브는 그냥 회사의 색을 아예 잃었음 포미닛 비스트도 없고 비투비는 원래 있던 팬들이 있으니 괜찮은거고 새로운 유입이 없을 것 같음. 이미 큐브가 어떤 회사인지 아이돌팬들은 대충 파악을 한 상태고 큐브라는 회사에 대한 불신이 커졌을테니 큐브 말고 떠오르는 신생회사도 많아지고 포미닛 해체시킨거에다가 비스트 나간게 타격이 너무 컸음.  67.214   *

ㅇㅇ
큐브의 제일 큰 문제점은 일단 코어팬들의 말은 귓등으로도 안듣고 라이트하게 좋아하는 어줍잖에 악플다는 애들 여론을 존나게 신경 쓴다는거임 가수를 정말 잘 키우고 싶으면 코어팬들 말을 들어야 하는데 1도 도움 안되는 안티들 말을 신경쓰고 자빠졌으니 발전이 될리가 있나 남돌이나 여돌이나 대중성 중요하다지만 일단 팬덤이 어느정도 든든하고 거기에 대중성이 플러스 되는거임 근데 큐브는 맨날 안티들 여론 얕은 라이트팬 여론이나 신경쓰고 있으니 이미 이 회사는 틀렸음  67.214   *

ㅇㅇ
그냥 지금 나온 펜타곤이랑 씨엘씨가 너무 아까움. 두 그룹다 비주얼 좋고 실력 나쁘지 않고 기획력 나름 괜찮은데 회사에 이렇다할 간판 가수들이 다 나갔으니 누가 그 회사를 신뢰하겠음. 난 진짜 펜타곤이나 씨엘씨 처럼 고루고루 비주얼 좋은 그룹 잘 본적이 없는데 이 두그룹은 캐스팅 정말 잘 한거 같음. 근데 그럼 뭐해 이미 회사는 회생하기 틀렸는데  67.214   *

ㅇㅇ
그리고 씨엘씨는 초반에 유진이랑 예은이 인성논란이 조금 안좋아서 더욱 팬들 모으는게 힘들어 짐. 라이트 팬들이야 잠깐 노래나 듣고 그래서 그런거 잘 모르지만 본격적으로 팬질하는 코어팬들은 그거 이미 알고 조금 정 떨어졌을수도 있음. 여덕들이 돈 잘 쓴다고 하는데 딱 여덕들이 그런거에 엄청 민감해함. 그럼 회사는 코어팬들 여론 파악해서 그 둘한테 그거에 대한 사과문이라도 올리게 했어야 했는데 그것도 놓치고 만약 사과문 올렸으면 반응이 그래도 반성하는거 보니 애들이 나쁘지는 않네 이러면서 여론 좋을텐데 그냥 그일도 어영부영 넘어가고 팬덤 관리를 너무 못함 큐브는  67.214   *

ㅇㅇ
지금이라도 잘 되고 싶으면 팬들 있는 공카나 커뮤가서 팬들의 말에 귀 기울여야 함. 팬들 몇명 없다고 해도 그 사람들이 아티스트한테 실질적으로 앨범사주고 스트리밍 해주고 도움되는 사람들이니까 근데 이미 늦었으려나 모르겠다.  67.214   *

ㅋㅋ
차라리 양홍석을 넣어서 하지
남자가 너무 존못이야
 14.218   *

ㅇㅇ
포미닛은 대중성은 있었지만 초반에 팬덤을 못 잡았던게 가장 큰 단점임. 현아 제외하고 나머지 네명의 멤버들은 자신들의 인지도가 낮다는 걸 당연히 인지하고 있었고 그런거에 대한 방송도 했었음 심지어 그 멤버들은 직접적으로 팩폭 당하면서 본인들의 위치를 알고 분수를 알고 있었고 그렇기에 다섯명은 불화없이 잘 지냈음 계약 끝날때 까지는 근데 큐브는 멤버들이 그런 걸 알고 있으면 소규모 팬미팅이라도 자주 가지고 걸데처럼 만원짜리 소규모 극장에서하는 콘서트라던지 그런거라도 자주 뛰게 해서 팬들한테 잘해야 하는데 그런것도 없고 나머지 멤버들 씨엘씨처럼 길거리 공연이라도 하게 하고 그랬으면 팬들이랑 자주 만남을 가지는 자리를 마련했으면 팬덤이 지금처럼 바닥은 아니었을거라고 생각함. 소속사가 가수를 키워야 하는데 뭐 하는게 없음. 열나게 뛰게 해도 모자를판에 아무것도 없고  67.214   *

ㅇㅇ
큐브는 포미닛 앨범 잘 안팔려서 속상했겠지만 본인들이 부지런하지 못한걸 탓해야 함. 포미닛이 팬덤이 약한 그룹이면 팬들이랑 만남이라도 자주자주 가지고 소통하고 그래야 하는데 멤버들이 노력한다해도 소속사가 뒷받침해주지 않으면 다 소용이 없음.  67.214   *

ㅇ누노조벼1ㅓㅏ
뮤비가 너무 선정적임..노출먼 안하면 좋겟구만..  23.136   *

ㅇㅇ
노래나온줄도 몰랐지만...들어보니 음..;; 정말 작곡가부터 바꾸는게 좋을거 같아요. 컨셉도 새로운거 시도해보려는 노력은 보이는데 결국은 선정적인 레파토리로 흘러가고..곡도 한번 듣고 나니 또 찾아듣고싶은 마음은 없는듯. 예전에는 현아하면 좀 과한 섹시라도 기대하는게 있었는데 이젠 기대감이 떨어진거 같음.  68.4   *

ㅇㅇ
랩하는 사람...왜이렇게 혀짧은 소리가남;;뭐래는지 가사전달 하나도 안됨..원래 랩담당 아닌가?  65.71   *

ㅇㄹㄴ
브루노마스 느낌낼려고 한듯  221.22   *

ㅇㅇ
뮤비 수위가 ㄷㄷㄷ. 노래는 좋네요.  32.159   *

adf
뭐 생각보다 노래는 괜찮은데
컨셉은 3p에 치명치명한거 하려고 했나본데 외국애들은 좋아하니까 된거 같아요 ㅎㅎ
거기다 팔면되지뭐
 0.121   *

노래 좋은뎅 ㅋㅋㅋ 멤버들이랑 조합도 조은듯
갠적으로 트러블메이커보다 낫당 ㅋㅋ
근데 너무 홍보를 안하네ㅋㅋ 무대 얼른나왓으면ㅋㅋ 궁금
 131.89   *

트러블메이커가 훨나음 조합도 트리플은망한듯  10.185   *

ㄴㄴㄴ
조은디ㅋ  23.166   *

ㅇㅇ
24k magic느낌 많이나는데...  17.13   *

Name
Memo  


Password

목록


no
subject
name
date
read
vote
8240
  [MV] 메이메이제인 - Forever

아이돌러브
2017/05/23 42 0
8211
  [MV] 비아이지 - Hello Hello [1]

헌송이
2017/05/23 549 0
8205
  [MV] A.C.E(에이스) - 선인장 [3]

아이돌러브
2017/05/23 185 0
8203
  [MV 숏버전] 아무로 나미에 - Just You and I [5]

AmuroNamie
2017/05/23 365 0
8198
  [MV] MAP6(맵식스) - I'm ready

Bless.u
2017/05/23 122 0
8197
  [MV] 이달의 소녀/김립 - Eclipse [5]

마리프
2017/05/23 366 0
8195
  [MV] 로꼬 - MOVIE SHOOT (feat. DPR LIVE) (수록곡 선공개 뮤비)

Bless.u
2017/05/23 410 0
8191
  JOO - 어느 늦은 아침(디지털 싱글 MV Teaser) [7]

ㄸㄸㄸㄸ
2017/05/23 782 0
8188
  [MV] 김소희 - 아끼지마 (Cover ver.) [2]

아이돌러브
2017/05/22 1828 0
8185
  [MV] 세븐틴 - 울고 싶지 않아 [93]

시그널
2017/05/22 5425 0
8184
  [MV] 아이콘 - 벌떼 & BLING BLING [93]

시그널
2017/05/22 6041 0
8182
  [MV] GOT7 - MY SWAGGER [16]

마리프
2017/05/22 2489 0
8181
  [MV] 레드퀸 - Super Girl Magic [4]

마리프
2017/05/22 547 0
8176
  [빌보드 수상] 방탄소년단 MV [7]

주베
2017/05/22 2193 0
8161
  [MV] 빅스 - 도원경 (거울모드 안무 영상) [5]

마리프
2017/05/21 1055 0
8081
  [MV] 펜타곤 - Beautiful (prod. By 정일훈 of BTOB) [1]

시그널
2017/05/19 343 0
8080
  [MV] 트와이스 - KNOCK KNOCK (Special ver.) [8]

시그널
2017/05/19 2591 0
8058
  [MV] TAEK - 우린 함께 늘 [2]

Cony
2017/05/19 219 0
8056
  [MV] 비아이지 - Hello Hello Teaser

헌송이
2017/05/19 470 0
8055
  [MV] 엘리스 김소희 - Spotlight [18]

마리프
2017/05/19 2552 0
8051
  [MV] 볼빨간사춘기 "군주 - 처음부터 너와 나 (애니메이션 Ver.)

나나라라
2017/05/19 1110 0
8017
  [MV] 솔비 - Princess Maker [3]

아이돌러브
2017/05/18 655 0
7996
  [MV] 더 이스트라이트 - You're My Love (Tropical Mix) [2]

Bless.u
2017/05/18 287 0
7988
  [MV] P.O.P (신인 걸그룹) - 봄날 (Cover ver.) [4]

아이돌러브
2017/05/18 828 0
7982
  [MV] 방탄소년단 - 등골브레이커 (멤버 제작) [9]

주베
2017/05/17 1329 0
ViEW LiST NEXT 1 [2][3][4][5][6][7][8][9][10]..[11] [next]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isky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