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Sign in ㅁLogin
  
name  
   마리프 (Hit : 7428)
subject  
   [MV] 프리스틴 - WEE WOO

7.65











dd
플레디스 뮤비찍는데 돈 다 쓴거니....?
애들 엄청 이쁘고 뮤비떼깔도 좋게 뽑았으면서 노래가 사비빼고 왜저래....
두번들으니까 그래도 중독성은 있는 거 같긴한데 하
 41.238   *

ㅇㅇ
뮤비는 괜찮은데. 정작 노래가 이게 최선이였나;;;;  103.120   *

아인
후렴이 당황스럽네...  15.250   *

dd
티저보고 진짜 기대 했는데 티저 사기급ㅠㅠ
아이오아이 출신중 그나마 잘되나 했더니 들고나오는 곡마다 왜이러냐
이게 중소기획사들의 한계인가...
 41.238   *

선병맛 후중독 스타일인 거 같은데
처음 들을때 진짜 병맛이었는데 자꾸 듣고 싶음;; 중독됨
 45.198   *

ㅇㅇ
뭔가 난해.. 계속 들어봐야 할듯  135.143   *

ㅇㅇ
도입부의 세련됨을 쭉 이어갔으면 좋았을텐데...  17.126   *

dd
와 노래 어쩜이래 망칠려고 작정을 했나보네  2.160   *

ㅇㅇ
티저가 다였넴.... 너무 트와 우아하게 같은 느낌이네...  85.69   *

asdasd
오.. 노래도 괜찮은데 애들 외모도 흔하지 않게 이쁘네  104.12   *

애들이쁘고 뮤비도 이쁜데 노래가 망함...이래서 자체제작이 위험한거임 능력이 안되면 그냥 외주줘라 여돌은 능력이고뭐고 그냥 이쁜애들이 대중적이고 좋은노래 잘부르면 뜨니까  121.42   *

주결경 미모 실화냐  93.156   *

ㅇㅇ
붙여놓으니까 생각보다 괜찮네 하라만 들었을땐 핵별로였는데 도입부 느낌 그대로 갔으면 더 좋았을듯 약간 중구난방하고 난해함 작곡실력은 더 늘어야될듯 그래도 개인적으로 ㄱㅊ...  174.120   *

ㄷㄷ
노래가 막 똥망까지는 아닌것같은데.... 가사가 잘안들려요  72.198   *

구려..그냥돈주고음악사..  23.189   *

ㅇㅇ
오나미 닮은 사람 있는데.....???
아이돌이 합이 얼마나 중요한데 자꾸 연습생 방출하듯 떼거지로 내놓는건지
 48.35   *

ㅇㅇㅇ
에휴...그래도 뮤비색감좋네 ㅋㅋㅋㅋ  1.80   *

돈주고 음악사서 불르자...이게머나.ㅈ.  23.189   *

ㅇㅇ
너무 기대했나바... 곡이 영...  78.226   *

dd
트와이스 따라하려한 기색이 역력하네..  179.132   *

ㅇㅇ
두번째 듣는데 박시연 파트가 좀 아쉽.. 노래의 산통을 깨는 느낌 근데 들을수록 노래 더 좋음 ㅋㅋ  174.120   *

ㅇㅇㅇ
한성수...자체제작에 미련좀버려.......  1.80   *

ㅈㄷㄱ
트와이스 참고 많이 한 느낌.. 아이돌은 뭔가 하나 뜨면 그거 따라가는 느낌이 많네요. 2ne1 fire로 떴을때 다 그쪽으로 몰리고 시들해지다 다음 에이핑크 청순 뜨니까 다 거기 따라가고 얼마전에는 여자친구였는데 이제는 트와인가  19.10   *

dwqd
노래매력잇다 대박나라!  9.124   *

환장
노래 왜 이러냐 미치겠네ㅋㅋㅋㅋㅋ 임나영 주결경 비쥬얼 아니었으면 보다가 껐다 ㅅㅂ  249.190   *

ㅇㅇ
와 프듀 나온 플디 연생들이 다 1군이었구나ㅋㅋㅋㅋㅋㅋ다른애들은 진짜...
제2의 구구단 됐네
 58.65   *

ㅇㅇㅇ
와..기대이하다  50.17   *

ㅇㅇ
트와이스랑 완전다른데 뭐가 똑같다는거지?이상하게 엮으려는 무리들이 있네 곡은 특이하고 좀 더 들어봐야겠어요  31.32   *

zzz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봐라 진짜 ㅋㅋㅋㅋㅋ 앨범 수록곡 느낌;;;

이쁜애들 대려다가 기획력 진짜 하....

그나저나 강시원도 스카웃 해서 프리스틴에 넣지..
 41.97   *

ㅇㅇ
애초에 실력이 탄탄하지 않으니 어떤곡을 불러도 거기서 거기일듯 트와이스는 상큼했는데 얘네는 쫌 부담스럽다 나이들도 더 어린애도 있는데 컨셉을 잘못 잡았...  212.247   *

ㅋㅋ
강시원을 왜넣어 ㅡㅡ 카일라보다도 못생겼고 춤노래랩 다안되는애 뜬금소환하네
노래 병맛인데 들을수록 좋음
 41.238   *

11
.

그래도 플레디스가 여돌 키워봐서 기획은 잘 하는 듯
젤피는 김세정 강미나 의도적으로 사이드로 빼고 가망없는 애들 계속 밀던데
얘넨 임나영 주결경 센터에 반응좋던 정은우 박시연 양옆으로 둠
컨셉도 나름 어울리게 잘잡았는데 데뷔곡 자작곡은 좀 아니지 않냐..
노래는 듣다보니 병맛중독은 있어서 계속 듣고 싶긴 함

.
 41.238   *

ㅇㅇ
노래가 좋았다가 안 좋았다가 파도를 친다  187   *

dd
트와이스랑 비슷하다고 하는게 저 뮤비 색감하고 투톱 임나영 주결경? 스타일이 우아하게 때 복장하고 비슷해서 그런거 같네요;; 물론 노래는 180도 다르네요 안좋은 의미로;; 중간중간 뿜뿜??? 여긴 정말...  179.132   *

ㅇㅇ
강민경나올때 지릴것 같은데.......왜 저딴걸 함..재 막내도 얼굴길어서 이쁘지도 않은데..얘네는 인원수로 가지말고 최정예로 가야함  212.247   *

M.O.L.
가사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8.197    

ㅁㅁㅁ
나만좋냐 ㅋㅋ 강경원 예하나 얘네는 머리 차분하게 안나오면 너무 지저분한 이미지일듯;;
예빈이는 앞머리 있을때가 좋았다 단발에 ;;; 머리기니까 남상난다ㅜㅜ..
 84.85   *

ㅁㄴㅇ
저도 노래 들을수록 좋은데 ㅋㅋㅋ
뮤비에선 프듀 안나온 3명 그나마 예쁘게 나와서 다행
프듀나온7명은 진짜 대존예다 주결경 임나영 특히ㅠㅠ
근데 수록곡 블랙위도우랑 러닝이 더 좋음
 45.198   *

에이스 두명만 믿고 너무 대충 내놓은 느낌. 여자친구 데뷔때처럼 각잡고 좋은 노래, 춤 받아서 내보내지.. ㅉㅉ 식비+유지비 줄일겸 정예프듀맴버로만 나와도 됐을텐데  131.155   *

ㅇㅇ
그 뭐지 헬로비너스? 그분들 노래 같당  96.249   *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가 참 당황스럽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2.137   *

ㅇㅇ
트와 벤치마킹이네... 티저가 다였네... 톤도 너무 똑같다.. 아무리 같은 감독이지만...  63.186   *

ㅇㅇ
주결경만 좀 봐줄만하네...임나영도 얼굴이 너무 작아서 이목구비 몰린느낌이어서 별로고..  34.208   *

ㅇㅇ
노래 1분 듣다 껐다. 더 이상 못 듣겠...... 여기서 이 그룹 커버댄스하는 뮤비보다가 유투브에서 여기 멤버들 개인별 노래 랩 하나하나 올려놓은 영상봤는데 다들 실력들이 있어서 의외라고 생각하고 나오면 꽤 시선 끌겠다 했슴. 근데 노래 왜 이럼?  23.162   *

ㅇㅇ
망삘이다.. 임나영땜에 기대했는데.. 노래도 망삘.. 멤버들 비주얼 엉망인데 수만 많고
차라리 구구단이 훨 낫네
 97.130   *

ㅇㅇ
음색 이쁜 멤버들이 없네...  160.247   *

ㅁㅁ
그나마 얘네가 아이오아이 후속으로 나온 그룹중에 제일 밸런스가 맞네
노래만 좋은 거 받으면 뜰거 같은데 데뷔곡 저게 최선이냐
 45.198   *

22
자작곡이라니 일단 그 용기와 능력을입증하려는 노력은 가상하고 박수쳐주고싶음.
근데 귀척하는거제발 안하면안돼냐 ㅠㅠ 박시연 프린세스~ 하는데 ㅅ발음 다새서 넘웃김 ㅠ
그리고 부부 ㅋㅋㅋ넘 유아틱한것 ㅠㅠ 차라리 쿨하고 에너지있게 가던지....
다들 외모나 기럭지가 에너제틱하고 멋진게 더어울리는데...
 1.72   *

ㅇㅇ
뮤비 예쁘고 색감 좋고 컨셉도 괜찮고 특히 주결경 미친 미모에 임나영을 비롯한 프듀 상위권 박시연 정은우 강예빈 김민경 핵 예쁜데 곡이 별루임 그럭저럭 괜찮다가 아주 별로였다가 기복이 심함 글고 이름 좀 알린 애들은 본명 쓰지 레나 로아가 머임ㅠㅠ 박시연이 다이어트 조금 하고 강예빈 긴머리한게 그럭 선방임 박시연은 아직 어려서 살 쪘다 뺐다 하면 골격도 같이 변해서 몬생겨지니까 좀더 다이어트하고 관리했음 좋겠음 잘 컷는데 미모 관리 잘해서 계속 예뻤으면 좋겠음  1.193   *

ㄹㄹ
.

이 노래가 뜨면 내가 장을 지짐
이정현처럼 지진다 그러고 나몰라라 하는 게 아니라 진짜 지지는 거 생중계 함,
캡쳐하고 싶은 사람 캡쳐해뒀다가 나중에 뜨면 나한테 와서 지지라고 하세요.
노래가 지멋대로인 것도 어느 정도여야지 ㅉㅉ
예쁘고 실력좋고 비율 쩌는 애들 데리고서 지금 이딴 노래를 왜 줘?
.
 140.166   *

ㅇㅇ
주결경 임나경 제외하면 정은우 의외로 센터 위화감 없이 잘 어울리고(몸매가 예뻐서 그런듯?) 박시연도 핵예쁨 랩할때 긴머리칼 강예빈이 센터에 있는것도 멋있을것 같음 근데 김민경은 예쁘긴 한데 프듀때가 오히려 자연스러웠던 것 같음 초반 떨어진게 자신감에도 많이 영향을 준듯ㅠ 프듀 이후로 연습 영상들도 글코 지금 조금 어색어색함. +방금 엠x 직캠 보고 왔는데 성연이라는 멤버가 동글동글 귀여운게 그나마 젤 괜찮음 근데 다른 멤버들은.... 미안하지만 플디에서 왜 다같이 데뷔시킨건지 좀 답답함 뮤비에서 얼마나 보정했는지 몰라도 뮤비 분위기에 위화감 조성은 안하지만 별로 기억에 남는 멤버도 없음 작곡에 여러명 있는거 보면 멜로디 코드 리듬 랩부분 등 다 따로해서 합한것 같은데 그래서 굳이 작곡 멤버가 있다고도 생각안됨  1.193   *

ㅇㅇ
프듀에 나왔던 애들이랑 프듀 안나온 애들이랑 비주얼 차이가 너무 심하네... 프듀에 나온애들이랑 +메인보컬 조합에 나머지 비주얼 괜찮은 애들로 데뷔시켜도 됐을 느낌인데 비주얼이 몇명때문에 심하게 하향평준화됨 프듀 나왔던 애들보다 실력이 월등한거 같지도 않고...  103.209   *

ㅇㅇ
멤버구성 - 프듀7인 대존예,나머지3인 생각보다 괜춘 조합 나쁘지않음
뮤비 - 색감 이쁘고 퀄 좋음 뮤비랑 같이 보면 노래가 좋게 들릴 정도
노래 - .... 병맛중독성 차라리 수록곡이 더 좋음

결론 - 대박 칠 수 있었지만 플레디스 곡선정 미스
이왕 데뷔시킬거면 비싼 곡 좀 받지 자작곡이 뭐냐
 41.238   *

ㅁㅁ
아이오아이 파생중엔 제일 낫다
그나마 얘네가 뜰 포텐이 있네
 45.198   *

ㅇㅇ
플레디스 이 회사 좀 신기함
괜찮은 애들이랑 누가봐도 별로인 애들 끼워서 데뷔시켜줌
소속사가 의리가 있는건지 모르겠는데
세븐틴도 3명정도 입덕장벽이 있는데 데뷔시켜주고
김민경 과거사진 역대급인데 데뷔켜주고
차라리 뉴이스트 애들이 좋았었음 지금은 프듀행이지만..
 0.224   *

ㅇㅇ
뮤비는 상당히 고퀄인거 같은데 노래가 음...  91.245   *

De
아이오아이 걸그룹중 노래 제일구림..  194   *

ㅇㅇㅇㅇ
또 나만좋나보다..노래 무지좋은데..  98.32   *

d
외모 갭차이가 너무 커.....쓸데없이 너무 많이 넣음... 노래는 진짜 답이없고..  .185   *

MIND+_+
데뷔곡으로 나쁘진 않은데... 막 뜰 수 있을지는 잘은 모르겠음  183.210    

ㅇㅇ
일단 멤버가 넘 많음. 걍 프듀에 나온애들로만 나와도 되었을거 같은데
그리고 왜 굳이 데뷔곡을 자작곡 넣는 무리수를 둔건지. 그런건 뜨고 나서
할수도 있을거 같은데. 앨범 전곡 들었는데 1번 트랙빼고 딱히 노래 그닥
ㅠㅠ
 158.177   *

ㅇㅇ
WEE WOO
작사 성연, BUMZU, 배수정, Gustav Karlstrom
작곡 성연, BUMZU, Anchor, 박기태
편곡 BUMZU, Anchor, 박기태
 36.199   *

아싸구리
그냥 장난같이 만든 노래같은.. 무슨 아마추어가 별신경안쓰고 만든거같은 퀄러티인.. 그냥 여러가지로 다 별로네..  97.68   *

ㅇㅇ
나영이랑 결경이 진심 꺼내오고 싶음 우소빼고 파생그룹들 다 곡이 이상함.  144.191   *

ㅇㅇ
노래 너무 이상하고 난해하네..
주결경 정은우 강예빈 예쁨
저 얼굴 비슷한 메보 2명은 딱히 큰 비중도 없고
정은우만 있어도 충분했을거라 생각 듬..
 207.191   *

ㅇㅇ
노래 괜찮은것 같은데
가사 뿌뿌거리는게 좀 극혐이지만
편곡이 잘 됨
 .157   *

ㅇㅇ
티저보고 존나 기대했더만... 티저부분 끝나자마자 뭐하는거...?  69.199   *

ㅇㅇ
진짜 ㅠㅠㅠㅠㅠㅠㅠ프듀 정주행만 5번정도 할 정도로 정말 프듀애들 (순위랑 상관없이) 다 좋아하고 응원하고 싶고 그러는데... 진짜 후렴구 나올때 앗..싶었네요 ㅠㅠㅠ
세븐틴도 요즘 남아이돌 중에서는 제일 눈길가고 플레디스 중소기획사지만 꽤 기획력이나 그런게 괜찮구나싶었는데.. 프리스틴 데뷔곡이 이게뭔가요 ㅠㅠㅠ 진짜 티저 보고 기대를 너무 해서 그런가..아니근데 아무리봐도 뿌뿌~!이건 좀 아니지않나요 플레디스!!!!!!!!!!
 .130   *

ㅇㅇ
세븐틴도 사실 처음에 13명이나 된다길래 노래는 좋지만 팬하고싶다는 생각(?)뭐 그런마음은 안든다고 해야하나... 사실 멤버많은게 장점보단 처음엔 단점으로 작용할수도 있고, 진짜진짜 솔직히 말해서 적어도 2명정도는 빼서 8명이하로만 데뷔하면 참 좋겠는데... 요즘 나오는 여걸그룹들은 거의 8명이상... 아니 진짜 냉정하게 대중의 입장에서도 생각을 해야하는데!! 플디는 세븐틴이 13명으로 잘됐다고 나머지 그냥 연습하던애들까지 싹다 포함해서 데뷔시키는건가...!!흐 ㅠㅠㅠㅠ
게다가 (그나마) 잘 먹히는 남아이돌도 아니고 여아이돌인데... 아니 그건그렇다치고 임나영/주결경 포함 프듀나왔던 애들 때문에 데뷔곡에 대한 관심이 그나마 가고 있는 상태인데 이런 데뷔곡이라니 진짜 너무난해해요 ㅠㅠㅠ중독은 티저나왔던 위우위우위~그부분만...ㅠㅠ
 .130   *

619
조금 가능성 있어 보임 나영 결경 화이팅~*  128.37   *

ㅇㅇ
트와이스를 참고 많이 한듯한데..... 모르겠네.... 생각 보다 별로네...  5.133   *

ㅎㅎㅎ
멤버구성은 나머지 세명이 매력이쩔거나 노래나 댄스실력이 어마어마해야함 안그럼 그냥 의리임... 이렇게 되는 순간 탑 못찍음.. 일단 그래도 인재들이 많이있는 그룹인데 문제는 노래가..... 좋아해! 하는데..... 아... 망이구나... 위우 부분은 좋았는데......에후...  04.19   *

ㅇㅇㅇ
좋아하는 애들 보려고 끝까지 보려고 했는데 노래가 진짜 정신 사나워서 못 듣겠다ㅠㅠㅠ 머리가 아파서 끔ㅠㅠㅠ 애들은 이쁜데;;; 이제 나이를 좀 먹어서 그런지 이 곡이 진짜 그런건지;;; ㅠㅠㅠㅠㅠ 무대도 머리 아파서 못 볼듯 ㅠㅠ 아쉽다ㅠㅠㅠ  33.186   *

ㅋㅋㄴㅋ
위에서 지적하는 비쥬얼 아쉬운 멤버가 누군지 눈에 확 띈다ㅠㅠ 딴 애들이 너무 이쁜 듯... 소시도 데뷔 후에 점점 더 이뻐졌으니까 이뻐지면 되지만.... 그런데 멤버 수 진짜 많다ㅜㅜ 요즘에는 이렇게밖에 못 나오나봐여  33.186   *

ㅇㅇ
위에 댓글 썼었는데...!! 그래도생각보다 중독이 좀 되는것 같네요 특히 위우위우위~여기부분이 ㅋㅋㅋㅋㅋ ㅎㅎ처음엔 병맛이지만 듣다보면.. 후중독인듯 싶으니 꼭 잘됐으면 좋겠어요 ㅠㅠ (그래도 멤버수 너무많아!흐아 ㅠㅠ)  .130   *

ㅇㅇ
나만 노래 좋은가봄ㅋㅋㅋㅋ 가사도 괜찮고 킬링파트도 중간중간 있고 중독성 쩌는데
그리고 생각보다 뮤비로 봤을땐 스타일링을 잘해놔서 그런지 멤버조합이 괜찮음. 프듀 애들이랑 나머지 셋이랑 너무 동떨어질거라고 생각했는데 걱정보단 뭐 그럭저럭 쏘쏘.. 그래도 비교적 보정빨 없는 무대로 보니까 확실히 프듀애들이 너무 비교되게 길고 예쁘긴 하더라ㅠㅠㅋㅋㅋ 나머지는 카메라마사지 받으면 나아질 거라고 기대해봄. 주결경 김민경 존예고 정은우 매력있음
 64.132   *

ㅇㅇ
플레디스는 그래도 안무는 A급으로 뽑는 기획사였는데 위우안무는 심할정도로 별로네요.  .49   *

ㅇㅇ
댓보니...요샌 노래 한곡에 공동작곡가가 되게 많네요..쨌든 실력파 이미지를 덤으로 쌓고싶었나본데 자작곡이라고 홍보하는게 오히려 손해일만큼 노래가 너무 별론데요. 멜로디는 중구난방에 가사가 너무 유치함. 댓글들대로 아직은 신인이고 첫 노래인만큼 걍 외주에서 받는게 어땠을런지..프듀가 워낙 화제였어서 저 많은 멤버수에 프듀 출신만 일단 눈에 들어오고 다른멤버는 기억도 안나요. 근데 뭐 음방 보다보면 익숙해지겠죠.  11.114   *

임나영 제스처가 많이 들었다... 근데도 아직은... 플레디스 진짜 기획력 망이구나 ㅇㅇ 프듀만 눈에 들어오고 .... 비쥬얼 아쉬운데 멤버수만 많은거 진짜 독이다  18.32   *

ㅇㅇ
ㅡㅡ 제발 이따위 곡 낼꺼면 자작곡하지마 아 진심 구려ㅠㅠㅠㅠ 작사,작곡가들이 그냥 있는게 아니다.  231.63   *

ㅇㅇ
딱봐도망망 이제 때거지로 그만 좀 끼질러나와라  203.31   *

ㅇㅇ
진~짜 기대하던 그룹이었는데 3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성연은 메인보컬이니까 그렇다쳐도 두명은 뭐때문에 넣은건지 이해할수가 없다
 149.237   *

ㄹㄹ
성연도 그럭저럭 카일라도 그럭저럭 넘어가겠는데 예하나는 아직 잘 모르겠다.....  170.153   *

ㅇㅇ
롤러코스터 내놔라 플디야  250.16   *

ㅇㅇ
노래 귀아프고 별로다 뮤비는 트와이스 따라했네  4.222   *

나나
노래듣다보니 좋은데???? 처음듣고 읭했는데
듣다보니중독된나

이런곡이더무서워

예하나랑 배성연은 방탄지민처럼 씹덕졸귀상이라서
덕후몰이좀할듯... 생각해보니 이쁘고잘난애들만모아놓으면
오히려안뜨는데 플레디스에서머리썼네.
 7.206   *

ㅇㅇ
프듀보면서 플레디스는 쟤네 다 묶어서 나오면 대박이겠다 싶었는데 이게 뭐지..ㅠㅠ
주결경 너무 안 보여줘서 슬픔ㅋㅋㅋㅋㅋㅋ 너무 이쁘다
 84.100   *

asdf
노래가 별로인 수준을 넘어 끔찍하다.
특히 가사는 무슨 유치원생 주절이는 내용같다. 개연성은 전혀없고 서로 딴말하고 있고 문법도 안맞고. 무슨 타언어를 번역기로 돌린 한국어를 듣는것 같다.
 40.244   *

ㅁㄴㄻㄴㅇ
노래 좋은것 같은디 ㅜㅜㅜ  55.70   *

1
노래 좋은데 ㅋㅋㅋ
가사때문데 진입장벽이 잇어서 그렇지 노래 자체는 좋음
중독성 있어서 자꾸 생각남
 3.113   *

111
뮤비는 괜찮은데 노래가너무 ㅜㅜ.....  90.138   *

ㅇㅇ
앰뷸런스 보내주쎼요~~  03.113   *

Name
Memo  


Password

목록


no
subject
name
date
read
vote
5749
  [MV] 마마무 - Double Trouble Couple (힘쎈여자 도봉순 OST)

아이돌러브
2017/03/25 738 0
5748
  [MV] 트와이스 나연 - 그리움만 쌓이네 (Cover.) [15]

마리프
2017/03/25 2132 0
5728
  [MV] 아이유 - 밤편지 (선공개곡) [34]

원더랜드
2017/03/24 5296 0
5714
  [MV] 마지막 순간-포르테 디 콰트로(월간 윤종신3월) [2]

긍정이포인트
2017/03/24 754 0
5685
  [MV] 브레이브걸스 - 롤린(스페셜 안무 영상) [3]

Bless.u
2017/03/23 703 0
5681
  [MV] 로이도 (Roydo) - 예전엔 (Rewind)

치요싸교
2017/03/23 103 0
5657
  [MV] 산체스 - 5분만 더 (Feat. 빈지노)

아이돌러브
2017/03/22 292 0
5656
  [MV] 루시(LUCY) - B-DAY (Feat. 키썸) [2]

아이돌러브
2017/03/22 217 0
5655
  [MV] 러블리즈 - WoW! (안무 연습 영상) [11]

아이돌러브
2017/03/22 2921 0
5649
  [MV] 에이핑크 - Bye Bye [12]

마리프
2017/03/22 2952 0
5648
  [MV] 문현아 - 크리켓송 (Criket Song) [2]

아이돌러브
2017/03/22 678 0
5601
  [MV] 몬스타 엑스 - 아름다워 (정규 1집) [51]

쿨보이
2017/03/21 3419 1

  [MV] 프리스틴 - WEE WOO [92]

마리프
2017/03/21 7428 0
5596
  [MV] 팀 - QUIET MOMENTS (너에게만 들려주고 싶어 OST) [1]

o_o
2017/03/21 326 0
5590
  [MV] 태연 - Cover Up (Lyric ver.) [5]

마리프
2017/03/21 2403 1
5589
  [MV] 이달의 소녀 1/3 (LOOΠΔ 1/3) - You and Me Together (Special ver.) [4]

아이돌러브
2017/03/21 809 0
5588
  [MV] 레드벨벳 조이 - 여우야 [4]

마리프
2017/03/21 2060 0
5568
  [MV] CNBLUE - 헷갈리게 [18]

쿨보이
2017/03/20 3066 0
5561
  [MV] 제이민 - 얼라이브 (Alive) [2]

쁘힝
2017/03/20 495 0
5560
  [MV] 몬스타엑스 - 고래사냥 (태양 OST) [4]

아이돌러브
2017/03/20 654 0
5559
  [MV] 하이라이트 -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82]

마리프
2017/03/20 6354 0
5558
  [MV] 로미오 - 니가 없는데(안무연습영상)

Bless.u
2017/03/20 311 0
5553
  [MV] 방탄소년단 랩몬스터+Wale - Change [37]

마리프
2017/03/20 2774 0
5541
  [1박2일/MV] 4대1 - 외박하는 날

아이돌러브
2017/03/19 539 0
5540
  [1박2일/MV] 볼빨간 갱년기 - 이멤버 리멤버 [1]

아이돌러브
2017/03/19 1382 0
ViEW LiST NEXT [이전 검색]... 1 [2][3][4][5][6][7][8][9][10]..[24] [next]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isky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