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Sign in ㅁLogin
  
name  
   마리프 (Hit : 3393)
subject  
   [티저] 트와이스 - Heart Shaker (Making ver.)



30.1











ㅇㅇ
확실히 뮤비 때깔이 좋다 뭔가 티저에 씹덕 포인트가 많은 것 같음 ㅋㅋㅋㅋ 지효 몸매도 짱 얼굴도 짱짱이네  78.102   *

ㅇㅇ
잘 되는 그룹은 이유가 있음 트와이스 매력도 그렇지만 확실히 제왑이 트와이스 푸쉬 제대로 해주는 느낌임  78.102   *

ㅇㅇ
헐 배경음 실화..?  117.12   *

ㅇㅇ
뒤에 쿵쾅쿵쾅 거리는 부분 진짜 좋네요  117.12   *

ㅋㅋ
노래 너무 기대된다ㅜ  3.162   *

ㅇㅇ
무대에서는 진짜 별로인데 다현은 이런 자연스러운 영상이나 메이킹만 보면 매력 넘침  43.95   *

ㅇㅇ
와~네이버는 광고 3초다..ㅠㅜ 조아  89.253   *

ㅇㅇ
유튜브는 없낭? 완전 좋다 노래..  77.8   *

ㅇㅇ
쯔위 예뽀  20.72   *

ㅇㅇ
애들이 케미가 너무 좋다 누구랑 엮어도 시너지효과 나는듯ㅋㅋ  45.72   *

11
외모가너무호감형 ㅋㅋ꾸미지않고 자연스러워요 이번에는 라이브꼭좀해줬으면 더완벽한그룹이될듯~!  9.132   *

wㄷㅂㅈ
나연 얼굴은 꾸미지 않은 호감형은 아니죠 저 괴상한 코만봐도 한국 맴버 망신인데..
그렇게 밀어줘도 인기도 없음 사람들 눈도 똑같아서
 148.231   *

ㅋㅋ
퇴물 소퀴벌레 하나가 또 개소리를 하네 ㅋㅋㅋㅋㅋㅋ 가서 니네 퇴연이나 신경쓰라고 ㅂㅅ아  204.160   *

ㅇㅇ
이쁜데다가 개개인 매력까지 다 달라서 계속 보게됨 존예들...  53.77   *

1434
204.160 ////////
뭘 보고 소시 팬이라고 지껄이는거야
가만히 있는 팬들 머리채 잡지마 안좋은글 있으면 다 소시팬이야?
 252.47   *

dd
이번곡 너무 높아서 라이브 못할것 같은데.. 우아하게도 소화를 잘 못했던 것을 보면..어쨌든 노래는 티티급으로 대박칠듯? 반응이 여기저기 다 좋네여  50.201   *

ㄴㄴㅇㅇ소퀴들 종특임 베티한두번하나  101   *

ㅇㅇ
나연개예쁜데?? 인어공주같이생겨서 너무 예뻐요  71.197   *

ㅇㅇ
나연 코예쁨  71.197   *

ㅇㅇ
204.160 니가수는 그전에 돈안돼서 해체했잖어ㅋㅋㅋㅋ니가수걱정이나해라  1.65   *

ㅋㅋ
시체시대 벌레년들 트와이스라고 하면 물고 뜯기 바쁨 ㅋㅋㅋ 아이피 외우고 있는데 병신같은 것들이 먼저 악플 쳐 달아놓고 피해자 코스프레 개오져 ㅋㅋㅋ 역시 대가리 빻은년들 저러니 10년째 왕따팬덤을 못벗어나지 ㅉㅉ 교통사고 퇴연이나 신경써 꺼져 좀 제발ㅋㅋㅋ  204.160   *

ㅇㅇ
204.160 // 가정교육을 길바닥에서 받았나 말 참 예쁘게 하네  192   *

ㅋㅋ
소퀴들의 전매특허 쓰레기짓이 왜 안나오나 했다 ㅋㅋ 먼저 시비걸고 악플 달아놓고 거기다 반박이나 뭐라고 하면 피해자 코스프레 하면서 진짜 피해자들을 가해자로 만듬 ㅋㅋㅋ 진짜 10년째 저짓거리는 변함이 없네 그러니까 벌레 소리를 듣는거 좀 꺼지라니까 트와이스글에서 ㅋㅋ  204.160   *

ㅇㅇ
텔미텔미♬♪테테테텔미 원퀴정병말해줘요♬♬♪  8.224   *

ㅇㅅ
그냥이정도면 스m빠는 팬클럽애들 단체로 정신감점받아야될각...에쵸부터 ㄷㅂ.ㅇㅅ.ㅅㅅ팬들 존나 인터넷깡페들임 저렴해  4.247   *

ㅋㅋ
스스스스스스스슥 소퀴벌레 기어가는 소리 ㅋㅋㅋㅋㅋㅋㅋ 에프킬라 어디있냐 박멸하자 소퀴벌레 분리수거 안되는 쓰레기들 태워 없애자 ㅋㅋㅋㅋ  115.50   *

?
뮤비 배경 왜 가면 갈수록 퀄리티 떨어지니... 돈 안쓰나요 ? 돈좀써라 애들은 날이 갈수록 이뻐지는데 하긴 트와 뮤비는 멤버들 보는맛이죠  15.147   *

Name
Memo  


Password

목록


no
subject
name
date
read
vote
:::
  계속검색하시면 뒷글+로그인이 풀릴 경우

Best
2016/11/11 000 0
:::
  익스로 가입안되는 분 해결법+뒷글을 보실때는 계속검...

Best
2016/11/11 000 0
16377
  [직캠] 이효리 바로앞에서보면 이런느낌

티치엘
2017/12/15 106 0
16376
  [티저] EXO - Cafe Universe (시우민+세... [3]

마리프
2017/12/15 350 0
16375
  [MV] 브라운 아이드 소울 성훈 - Something (로...

아이돌러브
2017/12/14 77 0
16374
  [온스테이지] 이진아 [1]

아이돌러브
2017/12/14 110 0
16373
  [러브FM콘서트] 171214 레드벨벳 (2곡) [1]

시그널
2017/12/14 813 0
16372
  [러브FM콘서트] 171214 트와이스 (2곡) [11]

시그널
2017/12/14 1307 0
16369
  [2017 KBS 라디오 연기대상] EXID [1]

아이돌러브
2017/12/14 405 0
16368
  [티저] 에이핑크 - Pink Stories (수록곡 ... [1]

아이돌러브
2017/12/14 469 0
16367
  [티저] 조우찬+박현진+에이칠로 - OGZ [4]

시그널
2017/12/14 400 0
16366
  [MV] 헤이즈 - 좋았을걸(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Bless.u
2017/12/14 295 0
16365
  [티저] NCT DREAM - Joy [7]

시그널
2017/12/14 733 0
16364
  [MV] 이적 - 나침반(Compass) [3]

마리프
2017/12/14 377 0
16363
  [MV] 롱디 - All Night (Feat. 김도연) [2]

마리프
2017/12/14 202 0
16362
  [컬투쇼] 171214 소유 기우는 밤 LIVE [2]

hbsd
2017/12/14 443 0
16359
  [MV] 마이크로닷 - PINNERDOWN (feat. Don... [1]

딩동댕ㅇㅊㅇ
2017/12/14 856 0
16358
  [MV] 마이크로닷 Microdot - Time To Shin... [2]

딩동댕ㅇㅊㅇ
2017/12/14 853 0
16357
  [쥬스TV] 바이칼 - Hiccup

딩동댕ㅇㅊㅇ
2017/12/14 412 0
16356
  [MV] 레이샤 - 핑크 라벨 Teaser

딩동댕ㅇㅊㅇ
2017/12/14 611 0
16354
  [MV] 트와이스 - Heart Shaker (안무 영상... [10]

마리프
2017/12/14 2733 0
16353
  [MV] 워너원 - Beautiful (안무 연습 영상)... [17]

마리프
2017/12/14 1964 0
16352
  [루프탑라이브] 171212 DAY6 (3곡) [1]

시그널
2017/12/13 459 0
16351
  [붐붐파워] 171213 바다 (4곡) [41]

시그널
2017/12/13 1236 0
16350
  [직캠] 171212 러블리즈 [4]

아이돌러브
2017/12/13 1032 0
ViEW LiST NEXT 1 [2][3][4][5][6][7][8][9][10]..[172] [next]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iskyhome